본문 바로가기

K의기록/모든리뷰

뉴발란스 샌들 초등 여아 남아 구매 후기(키즈 사이즈)

반응형

지난 6월 날씨 역대 최고의 무더위였다고 하는데요. 이제 본격적인 여름으로 진입하는데 올여름은 또 얼마나 더울지 걱정입니다. 여름철 아이들 샌들은 필수 품목이고 사이즈가 작아져서 지난 주말에 뉴발란스 매장에 방문해 초등 남아, 여아 키즈 샌들 장만했는데요. 간단한 구매 후기 적어보겠습니다.

 

 

뉴발란스 키즈 샌들

초등 여아, 남아 샌들 사이즈

뉴발란스-샌들-키즈
뉴발란스 샌들

아이들 운동화는 오래 신으면 2년 정도는 신는 것 같은데 샌들은 해마다 사는 느낌인데요. 초등학교 아이들이라 발 사이즈가 금방 커지는데 샌들의 경우는 정 사이즈에 타이트하게 신기다 보니까 매년 구매하지 않나 싶습니다.

 

지난달에 갑작스럽게 캐리비안베이, 동해안 여행 다녀왔는데요. 여름철 워터파크나 해수욕장 갈 때는 보통 운동화보다는 샌들 신고 다니는데 글쎄 작년에 샀던 크록스 샌들 사이즈가 작아져서 억지로 신고 다니기는 했지만 발이 아프다고 하더라고요.

 

우리집 아이들 발 사이즈가 220mm여서 초등 여아, 남아 샌들 같은 사이즈로 구매했는데요. 처음에는 크록스 매장 방문해서 디자인도 보고 사이즈도 확인했는데 220 사이즈가 키즈에서 성인으로 가는 마지막 사이즈라 그런가 210 사이즈일 때는 몰랐는데 발폭이 너무 커서 헐떡거리는 바람에 신을 수가 없더라고요. 크록스 라이트라이드 키즈 샌들 보시려면 아래를 참고하세요.

 

 

≪크록스 라이트라이드 키즈 샌들≫

2021.05.17 - [K의기록/모든리뷰] - 크록스 키즈 샌들 라이트라이드 사이즈는 꼼꼼히 챙기세요~

 

크록스 키즈 샌들 라이트라이드 사이즈는 꼼꼼히 챙기세요~

오늘은 어제 구입한 초등학교 5학년 아들이 신을 크록스 키즈 샌들 라이트라이드에 대해서 소개해 볼까 하는데요. 2년 전에 190 사이즈 구입해서 잘 신었기에 주저 없이 다시 선택했는데 어떤 샌

kinfosquare.tistory.com

 

2022.06.25 - [K의기록/모든리뷰] - 크록스 샌들 라이트라이드 클로그 사이즈 표 (지비츠 못함)

 

크록스 샌들 라이트라이드 클로그 사이즈 표 (지비츠 못함)

지난주에 수영복이며 크록스 샌들 장만하러 쇼핑몰에 다녀왔는데요. 올여름은 방역이 완화되면서 해수욕장이나 워터파크 좀 가 볼 생각이기에 한 켤레 장만했는데 크록스 라이트라이드 클로그

kinfosquare.tistory.com

 

유아 때부터 우리 아이들 크록스 샌들 신었고 사이즈가 작아지면 무조건 크록스 매장부터 들렸는데요. 올해 처음으로 크록스 샌들 사이즈가 맞는 제품이 없어서 다른 브랜드를 찾았고 마침 뉴발란스 키즈 매장에 무난한 디자인과 맞는 사이즈의 샌들이 있길래 바로 구매했습니다.

 

 

뉴발란스 키즈 매장 방문

아울렛 쇼핑몰이라 그런가 신상보다는 좀 오래된 느낌의 디자인들이 많은 듯했는데요. 마치 창고형 매장처럼 전시된 샌들 뒤로는 170~220 사이의 샌들들이 쌓여있더라고요.

 

막상 방문하니 눈에 확~ 띄는 샌들은 없었는데요. 다들 무난한 디자인의 샌들이었지만 확실히 가격은 좀 저렴한 듯 보였고 사이즈별로 재고가 넉넉해서 디자인만 고르면 쉽게 구매할 수 있겠던데 디자인이 마음에 들면 사이즈가 없어서 못 샀던 기억들이 많았기에 이 점은 반가웠습니다.

 

 

뉴발란스 키즈 초등 남아 샌들

딸아이는 집에 있겠다고 해서 아들만 데리고 쇼핑했는데요. 뉴발란스 매장에서 가장 심플하고 무난해 보이는 디자인의 샌들로 구매했는데 검은색이라 더워 보일까도 싶었지만 때도 덜 타고 깔끔해 보여서 이 샌들로 결정했습니다.

 

가격은 정말 저렴해서 3만 원 후반 정도의 가격이었던 걸로 기억하는데요. 다른 샌들에 비해 굽은 좀 낮고 살짝 딱딱한 느낌이었지만 가볍고 뭔가 바닥에 착~ 달라붙는 느낌이 드는 게 미끄럽지 않을 듯해서 선택했습니다.

 

가장 무난한 형태와 디자인의 뉴발란스 키즈 남아 샌들이라고 볼 수 있는데요. 가볍고 편한 착화감은 물론이고 신고 벗기 편하도록 벨크로로 마감되어 있어서 초등학교 아이들 여름 샌들로 제격이더라고요.

 

 

항상 발 앞굽이 막혀 있는 크록스 샌들만 신다가 이렇게 뚫려 있는 뉴발란스 샌들을 신으니까 뭔가 좀 어색하다는 느낌도 들었는데요. 그래도 오히려 더 시원해 보이고 옷과 매칭하기도 쉬워서 개인적으로 만족스럽고 아이도 가볍고 편하다고 하니 더 만족스럽습니다.

 

보통 양말을 벗고 신는 경우가 많아서 발 뒤꿈치 발목 부위가 아프지 않을까 싶었는데요. 재질이 부드러워서 쉽게 접히고 생각보다 큰 마찰이 없어서 불편함은 없다고 하더라고요. 

 

 

뉴발란스 키즈 초등 여아 샌들

딸아이 샌들은 뉴발란스 매장에서 영상통화로 디자인 보여주며 마음에 드는 걸로 고르게 했는데요. 연보라색 단색의 샌들이 마음에 들었는지 바로 고르더라고요.

 

깔끔하고 가볍고 무엇보다 두께감이 있어서 푹신한 느낌이 들었는데요. 가격은 4만 원대 후반으로 초등 남아 샌들보다 1만 원 정도 비쌌지만 그래도 생각보다 저렴한 가격에 아들, 딸 샌들 두 켤레 해서 8만 원대에 구입했습니다.

 

핑크보다는 민트나 보라색을 좋아하는 아이라 너무나 마음에 들어 했는데요. 신어 보더니 가볍고 폭신한 게 편하다면서 바로 신고 다니던데 샌들이지만 발을 감싸주는 부위가 많아서 그런가 불안해 보이지 않고 일단 디자인이 깔끔하고 예뻐서 초등 여아 샌들로 딱 좋더라고요. 참고로 뉴발란스 키즈 샌들 종류는 아래와 같은데요.

 

 

≪뉴발란스 키즈 샌들 종류≫

실제로 매장에는 위의 디자인들이 다 없었는데요. 선택의 폭이 좀 좁다는 건 아쉽기도 했지만 그래도 저렴한 가격과 심플하고 깔끔한 디자인에 막상 신고 다니면 더 예쁘다는 생각도 들고 가볍고 착화감이 좋아서 아이들은 꽤나 만족스러운 눈치입니다.

 

 

뉴발란스 키즈 샌들 사이즈

뉴발란스 키즈 샌들 사이즈 표는 위와 같은데요. 110부터 220 사이즈까지가 있고 실제 발 크기보다 약 1cm 정도 크게 신는 듯한데 막상 신어보니까 거의 정사이즈더라고요. 밸크로 타입이라 발볼이 넓거나 좁아도 조절을 할 수가 있으니까 그냥 정사이즈로 신으면 될 듯합니다.

 

 

지금까지 지난주에 구입한 뉴발란스 키즈 초등 여아, 남아 샌들 220 사이즈 후기였는데요. 아직까지는 단점은 모르겠고 장점만 보이는데 한 해만 신을 여름 샌들이기에 무난한 가격에 가볍고 착화감 좋은 아이들 샌들 찾으신다면 뉴발란스 키즈 샌들 꽤 괜찮다는 생각이니 제 구매 후기 참고 정도만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