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의기록/모든리뷰

크록스 키즈 샌들 라이트라이드 사이즈는 꼼꼼히 챙기세요~

반응형

오늘은 어제 구입한 초등학교 5학년 아들이 신을 크록스 키즈 샌들 라이트라이드에 대해서 소개해 볼까 하는데요. 2년 전에 190 사이즈 구입해서 잘 신었기에 주저 없이 다시 선택했는데 어떤 샌들인지 아래에서 알아보겠습니다.

 

키즈 샌들 크록스 라이트라이드

다시 구입한 이유 사이즈는 꼼꼼히 챙길 것

크록스샌들라이트라이드
크록스 라이트라이드

해마다 이맘때면 가족들이 신을 샌들 꺼내 놓으면서 아이들 발에 사이즈는 맞는지 혹시 작아서 다시 사야 하는 것은 아닌지 확인하곤 하는데요. 초등학교 3학년 딸아이 샌들은 사이즈가 아직도 적당해서 신을만한데 5학년 아들이 신던 크록스 라이트라이드 샌들은 너무 작아서 다시 사야겠더라고요.

 

2년 동안 여름에 정말 잘 신고 다녔고 외관상으로도 어디 하나 흠집도 없기에 살짝 아깝기도 한데 신발은 사이즈가 안 맞으면 무용지물이니까 다시 크록스 키즈 샌들 하나 구입해야겠다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사이즈와 가격은 다음과 같은데요.

 

크록스 매장 방문 라이트라이드 가격

크록스매장모습
크록스 매장

마침 어제 주말이고 비도 오고 해서 나들이는 힘들겠기에 아이들 여름옷과 샌들 사러 쇼핑몰에 방문했는데요. 크지 않은 크록스 매장에는 온통 구멍이 슝슝 뚫린 키즈 샌들이며 여성 샌들, 슬리퍼 등이 걸려 있어서 역시 크록스 매장답다는 생각이 들었고 이런 고무 재질의 신발이 이렇게나 많이 걸려 있는데 고무 냄새가 나지 않는다는 게 또 조금은 신기하기도 하더라고요.

 

하지만 이렇게 많은 샌들 중에서도 막상 아들이 신을만한 남아 샌들의 종류는 그다지 많지는 않은데 그러고 보니까 크록스 샌들은 항상 같은 디자인과 종류라 신제품은 나오지 않나? 하는 생각도 들더군요. 아무리 잘 나가는 베스트셀러 제품이라고는 하지만 막상 매장에 방문하면 그다지 고를 것이 없다는 것은 또 좀 그렇더라고요.

 

크록스라이트라이드종류가격
크록스 라이트라이드 종류

2년 전인가 라이트라이드 처음 나왔을 때 너무나 예뻐서 다른 종류는 쳐다보지도 않고 검은색, 회색 조합의 샌들 선택했는데 그 당시의 종류는 검은색+파랑색 조합, 검은색+회색 조합, 빨강색+흰색 조합이 있었고 가격은 59,900원이던데 지금 매장에 방문해 보니까 빨강색 라이트라이드 빼고 두 종류만 있었고 가격은 같았습니다.

 

 

크록스 키즈 샌들 사이즈 

크록스키즈샌들구매
크록스 키즈 샌들

190 사이즈의 크록스 라이트라이드가 작아서 200 사이즈 사려는데 마침 200은 없고 210 사이즈가 있길래 신겨 보니까 살짝 넉넉한 감은 있지만 그래도 이만하면 신을 수 있겠다 싶어서 대충 한번 신어 보고 구매했는데요.

 

라이트라이드착용모습
라이트라이드 사이즈

우리 아들이 발볼이 작아서 살짝 헐렁하게는 느껴졌지만 그래도 괜찮겠다 싶었는데 집에서 다시 신고 걸어 보니까 또 많이 헐렁하길래 안 되겠다 싶어서 200 사이즈로 바꿔야겠더라고요.

 

매장에 전화해서 상황 설명드리고 200 사이즈 입고 확인하고 다음 주말에 바꾸러 간다고 했는데 크록스 키즈 샌들은 웬만하면 정사이즈로 신기던가 오히려 한 치수 작게 신겨야지 오래 신기겠다고 욕심부렸다가는 바꿔야 하는 귀찮은 상황이 발생하기 딱 좋습니다.

 

크록스라이트라이드여러각도모습
크록스 라이트라이드

2년을 같은 디자인의 샌들 신고 다니다가 다시 또 같은 디자인의 크록스 라이트라이드 샌들 사니까 새로 산 기분은 전혀 들지 않던데 그래도 예쁜 디자인과 매력적인 쿠션감은 정말 언제나 좋더라고요.

 

아이들 신발은 무조건 신고 벗기 편하고 가볍고 쿠셔닝이 좋아야 하는데 이런 면에서 크록스 샌들 비록 디자인은 다양하지 않지만 실용적이고 기능성은 참 좋은 듯합니다.

 

딸아이가크록스샌들신은모습
라이트라이드 쿠션감

우리 딸아이는 크록스 디자인이 그다지 마음에 들지 않는지 사달라고 조르지는 않지만 이 말랑한 쿠션감만큼은 좋다고 인정하는데요. 라이트라이드 디자인과 색상은 여아보다는 남아용 위주인 듯하고 여아는 구멍 큰 샌들에 예쁜 즈비츠 몇 개 달아서 신으면 귀엽고 예쁜 듯한데 딸내미 형형색색의 즈비츠 보더니 마음이 돌아서는 눈치입니다.

 

백사장에놓인크록스샌들
여름 신발로 최고

이상 어제 크록스 매장 방문해서 구입한 라이트라이드 후기였는데요. 2년을 잘 신고 사이즈가 작아서 다시 같은 디자인의 제품 구매했는데 앞으로 계속 신어도 좋을만한 키즈, 주니어 샌들이 아닌가 싶고 같은 디자인의 어른용도 있던데 저도 한 켤레 살까 생각 중입니다.

 

 

더운 여름에는 뭐니 뭐니 해도 양말 없이 편하게 신을 수 있는 샌들이 최고라 생각하는데 학교 갈 때, 외출할 때, 여행 갈 때 무난하게 신을 수 있는 크록스 키즈 샌들 필수품으로 신발장에 한 켤레 정도 있으면 좋지 않나 싶고 바닷가 자주 가는데 이때는 특히 운동화, 슬리퍼보다는 샌들이 좋긴 하더라고요.

 

말씀드렸듯이 사이즈는 살짝 크다고 느낄 수 있으니 꼭 신어 보고 사던가 아니면 온라인에서 살 때는 정사이즈 또는 한 치수 적어도 괜찮지 않을까 싶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