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의기록/모든스포츠

토트넘 노리치 시티 축구 중계 어디?(손흥민 경기 골 득점왕)

반응형

2021-22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드디어 오늘이 38라운드 마지막 일정이고 10경기가 같은 시간에 킥오프 하는데요. 몇 가지 관전 포인트가 있지만 손흥민 팬으로서 토트넘의 4위 확정 및 챔스 진출권 획득과 적어도 1골 혹은 2골을 넣어 EPL 득점왕에 오르길 간절히 기원하는데 토트넘 VS 노리치 시티 상대 전적, 예상 선발 라인업, 중계 채널에 대해 아래에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토트넘 VS 노리치 시티 PL 38

중계 채널, 선발 라인업, 손흥민 골, 득점왕, 챔스

토트넘-노리치시티-중계
토트넘 노리치 시티 38라운드

2021년 8월 토트넘 VS 맨시티 개막전에서 손흥민의 결승골로 디펜딩 챔피언을 꺾고 첫 승을 거둔 경기가 아직도 생생한데요.

 

어느덧 이번 시즌 EPL 마지막 경기인 38라운드 노리치 시티전이라니 그동안 손흥민 때문에 비록 밤잠은 설쳤지만 그래도 짜릿한 날들이 많았음에 즐거웠던 2021-22 시즌이 아니었나 생각됩니다.

 

유럽 5대 리그 중 가장 치열한 프리미어리그에서 자랑스런 손흥민 선수 모하메드 살라와 함께 득점왕 골든부츠를 놓고 경쟁을 하고 있다는 게 아직도 실감이 나질 않는데요.

 

바로 1골 차 턱밑까지 추격을 하고 나니까 내심 마지막 노리치 시티 경기에서 1골 내지 2골을 넣어 아시안 최초 유럽 리그 득점왕에 올랐으면 하는 욕심이 생기는데 토트넘 선수들 제발 손흥민한테 어시스트 좀 제대로 지원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이번 38라운드 관전포인트는 아무래도 현재 1위 맨시티, 2위 리버풀의 리그 우승팀 결정 및 4위 토트넘, 5위 아스날의 챔스 진출팀 결정, 6위 맨유, 7위 웨스트햄의 유로파리그 진출팀 결정 그리고 17위 번리, 18위 리즈의 강등권 탈출팀 결정이 아닐까 싶은데요.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마지막 라운드까지 이렇게 치열한 경쟁을 펼치고 있으니 세계에서 가장 치열한 리그이자 재밌는 리그로 인정받지 않나 생각됩니다.

 

그럼 토트넘 VS 노리치 시티 PL 38라운드 상대 전적 및 예상 선발 라인업에 대해서 알아볼 텐데요. 먼저 중계 채널 및 토트넘 손흥민 경기 중계방송 보는 곳에 대해 아래에서 살펴보겠습니다.

 

 

토트넘 VS 노리치 시티 중계 채널

토트넘 VS 노리치 시티 38라운드 토트넘의 4위 확정 및 다음 시즌 챔스 진출이 걸려 있고 손흥민 선수의 득점왕 타이틀이 걸려 있기 때문에 너무나도 중요한 경기인데요.

 

중계 시간은 5월 23일 월요일 0시로 일요일에서 월요일로 넘어가는 밤 12시 경기라 그나마 이른 시간대 중계이고 시즌 마지막 경기이며 토트넘의 챔스 진출권 및 손흥민이 득점왕 타이틀이 걸린 경기이기에 아마도 많은 분들이 생중계로 시청하지 않을까 싶은데요.

 

노리치시티 VS 토트넘 중계 채널은 스포티비, 스포티비온, 스포티비나우, 쿠팡플레이 채널을 통해 중계방송되는데 무료 TV 중계로 시청하시 분들은 스포티비 채널을 이용하시면 되고 모바일이나 PC를 이용해 보실 분들은 스포티비나우, 쿠팡플레이 앱을 통해 다음과 같이 보셔야 합니다.

 

 

스포티비 채널 넘버는 KT 올레TV의 경우 51번이고 아무래도 TV 큰 화면을 통해 보는 것이 좋은데요. 사정상 핸드폰이나 태블릿, 노트북으로 시청해야 하는 분들은 스포티비나우, 쿠팡플레이 앱으로 시청해야 하는데 핸드폰 앱이지만 TV에 연결해서 보는 방법이 있으니 아래의 포스팅 참고하셨으면 좋겠습니다.

 

2021.08.24 - [K의기록/모든리뷰] - LG 룸앤TV 미러링 가능한 스마트 모니터 룸앤티비 솔직 후기

 

LG 룸앤TV 미러링 가능한 스마트 모니터 룸앤티비 솔직 후기

요 며칠 사용하고 있는 LG 룸앤TV에 대해서 적어볼까 하는데요. 구입한 이유는 딱 한 가지 큰 화면으로 스포츠를 보고 싶다는 이유 때문이었고 미러링 가능한 스마트 모니터이기에 나름 만족스러

kinfosquare.tistory.com

 

2021.11.19 - [K의기록/모든정보] - 쿠팡플레이 TV 연결 미러링 방법(노트북 PC 동시접속 축구 중계 후기)

 

쿠팡플레이 TV 연결 미러링 방법(노트북 PC 동시접속 축구 중계 후기)

며칠 전에 열린 카타르 월드컵 최종예선 이라크와의 6차전 축구 중계를 처음으로 쿠팡플레이 TV 연결해서 시청했는데요. 노트북, PC 버전으로 보는 방법 및 동시접속, 미러링 하는 법에 대해서 간

kinfosquare.tistory.com

 

 

토트넘 노리치시티 현재 순위

강등권 확정인 현재 20위 팀 노리치 시티 이번 경기 결과에 따라서 왓포드를 제치고 19위에 랭크될 수도 있는데요. 그래도 4위 챔스 진출권을 놓고 경기에 임하는 토트넘보다는 동기부여 측면에서 낮다고 보이며 최근 경기력 및 전력을 보아도 토트넘의 승리가 예상되는데 다만 노리치 시티 홈경기이고 변수는 언제나 존재한다는 점에서 결코 토트넘 입장에서는 쉽지만은 않은 경기가 될 듯합니다.

 

토트넘 홋스퍼 21승 5무 11패, 승점 68점으로 현재 4위에 랭크되어 있는데요. 3위 첼시는 순위 확정이고 5위 아스날이 38라운드 에버튼에 이기고 토트넘이 노리치 시티에 진다면 5위로 떨어질 수도 있는 상황이라 최소한 비기거나 이기는 경기 펼쳐야 하는 상황입니다.

 

영국 현지에서는 96%의 확률로 토트넘의 4위 확정을 예측하고 있는데요. 16위 에버튼이 지난 라운드에서 강등권 탈출을 확정했기에 아스날의 승리 확률이 높아 보이는데 토트넘 홋스퍼 아무리 강등권이자 20위 노리치 시티와의 경기라고 해도 방심해선 절대 안 되겠습니다.

 

 

토트넘 노리치 상대 전적

토트넘 VS 노리치 시티 상대 전적을 보면 통산 19번 만나 11승 5무 3패로 토트넘이 앞서는데요. 지난 12월에 열렸던 이번 시즌 첫 맞대결에서는 토트넘이 손흥민의 1골 1어시스트의 활약에 힘입어 3-0 완승을 거두었고 손흥민, 모우라, 호이비에르의 스파이더맨 세리모니가 유명세를 치르기도 했습니다.

 

토트넘 홋스퍼 노리치 원정 최근 10경기 성적은 6승 3무 1패로 압도적인 우세인데요. 최근 5경기 상대 전적을 보면 노리치 시티 매 경기 2실점 이상을 허용하며 1무 4패를 기록 중에 있습니다.

 

 

토트넘 노리치시티 예상 선발 라인업

토트넘 홋스퍼 최근 해리케인, 로얄 등 복통으로 인해 이번 노리치 시티 38라운드 경기 출전이 어렵다는 기사들이 있었는데요.

 

콘테 감독의 여유로운 인터뷰로 볼 때 상황은 심각하지 않은 것으로 보이며 아마도 모우라 제외 지난 번리와의 37라운드 경기와 같은 선발 라인업을 다음과 같이 꾸릴 것으로 예상됩니다.

 

 

후스코어드닷컴이 예상한 토트넘 선발 라인업은 골키퍼 요리스, 백3에 밴데이비스, 다이어, 산체스, 윙백에 세세뇽, 로얄, 미드필더에 호이비에르, 벤탄크루, 공격에 손흥민, 케인, 쿨루셉스키 3-4-3 포메이션을 들고 나올 것으로 보입니다.

 

강등이 확정된 노리치 시티 딘 스미스 감독 및 선수들 입장에서는 동기부여가 떨어지는 경기라 아무리 홈경기라고는 하지만 꽤나 고전하지 않을까 싶은데요. 푸키를 비롯한 주요 선수들의 출전도 불투명한 상황이고 맥린의 결장이 크게 느껴집니다.

 

 

이상 토트넘 VS 노리치 시티 PL 38라운드 현재 순위 및 상대 전적, 예상 선발 라인업, 중계 채널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마지막 1경기에 토트넘의 챔스 진출 및 손흥민의 득점왕이 걸려 있기에 토트넘 및 손흥민 팬들 입장에서는 무척이나 중요한 경기가 아닌가 싶습니다.

 

주요 선수들이 대거 빠진 노리치 시티이고 79실점을 할 만큼 수비가 취약한 팀인데요. 그만큼 손흥민의 뒷공간 침투 및 역습이 기대되는 경기인데 리버풀의 살라 선수 38라운드 출전 여부는 불투명하지만 제발 1골 혹은 2골 넣어 팀을 챔스로 이끌고 득점왕, 골든부츠를 꼭 받았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손흥민 화이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