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의기록/모든스포츠

류현진 오타니 MLB 중계 채널 (스포티비 프라임 가격)

반응형

토론토 블루제이스 VS LA 에인절스 4차전 중 첫 번째 경기 선발 매치업이 다름 아닌 류현진 VS 오타니 선발 맞대결이라 관심이 큰데요. 류현진 선수 지난 경기에서 승리투수가 되면서 반등에 대한 기대감이 커진 시점에 성사된 한일전 매치업이라 더 기대가 되는데 간단한 프리뷰 및 중계방송 채널, 스포티비 프라임 가격에 대해 아래에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류현진 VS 오타니 선발 맞대결

토론토 VS LA 에인절스 중계방송 채널

류현진-오타니-중계
류현진 오타니

이제는 류현진 선발 경기 볼 때면 조마조마한 마음이 큰데요. 그래도 그동안 류현진 때문에 즐거웠던 날들이 많았기에 패전투수가 되거나 5이닝을 못 채우고 내려가도 응원을 하게 되는데 이제 나이도 있고 예전의 모습은 아니더라도 이번 시즌 3점대 후반 방어율에 10승 정도만 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그나마 지난 선발등판과 그전 경기에서 비교적 호투를 했고 이번 시즌 MLB 첫 승을 거두었기에 류현진 선수 부담감은 좀 덜하지 않을까 싶은데요.

 

그래도 하필 다음 상대가 현재 아메리칸리그 서부지구 2위에 랭크된 최강 타선의 LA 에인절스이고 선발 맞대결이 메이저리그 정상급 선발투수로 분류되는 오타니 쇼헤이라니 과연 2승 및 상승세를 이어갈 수 있을지 걱정도 되지만 그래도 어느 정도의 구속과 제구만 된다면 좋은 승부 펼치지 않을까 기대가 됩니다.

 

축구에서 손흥민을 아시아 어떤 나라에서나 거부감 없이 최고로 인정하듯이 야구의 오타니 또한 실력과 인성을 겸비한 선수로 국경을 넘어 좋아하는 분들 많으신데요. 준수한 외모에 이도류라 불리는 만화 캐릭터 같은 선수라 신기하기까지 한데 과연 내일 중계되는 류현진과의 맞대결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또한 기대가 되는 부분입니다.

 

아무리 오타니 쇼헤이를 인정하지만 그래도 괴물 류현진의 승리를 바라는데요. 그럼 류현진 VS 오타니 중계 채널은 어떻게 되는지 스포티비 프라임 가격은 어떻게 되는지 먼저 다음과 같이 알아보겠습니다.

 

 

류현진 VS 오타니 중계 채널

토론토 블루제이스 류현진 VS LA 에인절스 오타니 중계 시간은 5월 27일 금요일 오전 10시 38분으로 평일 오전 시간대라 아마도 핸드폰이나 노트북 등으로 틈틈이 중계방송 시청하시는 분들 많으실 텐데요.

 

중계 채널은 스포티비 나우, 스포티비 프라임 채널에서 생중계되는데 저도 그렇고 아마도 스포티비 나우를 통해 시청하시는 분들이 많지 않을까 싶습니다.

 

메이저리그 TV 중계 채널은 스포티비 프라임(SPOTV Prime)이고 PC&모바일 중계는 스포티비 나우(SPOTV NOW)가 있는데요. 스포티비 프라임은 LG 헬로비전에서만 볼 수 있었는데 올해부터 LG U+tv, Btv, 스카이라이프 등 여러 채널을 통해 다음과 같이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스포티비 프라임 MLB 전문 채널로 시작했지만 NBA, 해외축구 등 다양한 프리미엄 스포츠 콘텐츠들을 중계방송하는데요. 월 9,790원에 채널 이용이 가능하며 스포티비 프라임 패키지의 경우 월 14,300원에 이용 가능합니다.

 

보통 스포티비 나우로 메이저리그 류현진 중계 시청하시는 분들 많으신데요. 핸드폰, 노트북뿐만 아니라 TV에 연결해서 볼 수도 있으니 아래의 포스팅 참고하셨으면 좋겠습니다.

 

2021.08.24 - [K의기록/모든리뷰] - LG 룸앤TV 미러링 가능한 스마트 모니터 룸앤티비 솔직 후기

 

LG 룸앤TV 미러링 가능한 스마트 모니터 룸앤티비 솔직 후기

요 며칠 사용하고 있는 LG 룸앤TV에 대해서 적어볼까 하는데요. 구입한 이유는 딱 한 가지 큰 화면으로 스포츠를 보고 싶다는 이유 때문이었고 미러링 가능한 스마트 모니터이기에 나름 만족스러

kinfosquare.tistory.com

 

 

류현진 오타니 선발 매치업

시즌 초반 최악의 부진 및 부상에 시달렸던 류현진 선수 부상 복귀 후 2경기에 선발투수로 출전해 1승 평균자책점 0.84를 기록 방어율 및 신뢰도를 끌어올리고 있는데요.

 

10점대까지 치솟았던 평균자책점이 6점대로 내려왔고 구속도 92~93마일 정도로 붙었으며 주무기인 체인지업도 한결 날카로워진 모습이기에 시즌 초반 주춤한 성적의 토론토에게는 큰 힘이 되지 않을까 싶은데 과연 오타니와의 선발 맞대결에서도 좋은 흐름을 이어갈지 귀추가 주목됩니다.

 

한편 LA 에인절스 오타니 쇼헤이 올 시즌 개막 후 2경기에서 조기강판으로 체면을 구겼는데요. 하지만 5월 등판한 3경기에서는 모두 퀄리티스타트에 성공하면서 이 기간 평균자책점은 19이닝 3실점 1.42를 기록했습니다.

 

현재 오타니 쇼헤이 3승 2패 평균자책점 2.82를 기록하고 있는데요. 타자로서는 타율 0.256, 9홈런, 28타점을 기록 중이며 좌타자에 약하다는 평가를 받고는 있지만 이번 시즌에는 점차 극복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류현진 VS 오타니 올 시즌 성적

■ 류현진

4경기 1승, 18이닝 ERA 6.00,

직전 경기 신시내티 6이닝 무실점 승리투수

통산 LA 에인절스 맞대결 4경기 2승, 27.2이닝, 0.98

토론토 최근 10경기 6승 4패

팀 타율 0.232, 팀 ERA 3.51

 

 

■ 오타니

7경기 3승 2패, 38.1이닝 ERA 2.82

직전 경기 텍사스 6이닝 2실점

최근 오타니 VS 토론토 맞대결 1경기 1승, 6이닝 2실점

LA 에인절스 최근 10경기 5승 5패

팀 타율 0.248, 팀 ERA 3.45

 

 

■ 현재 팀 순위

현재 양 팀 메이저리그 순위표를 보면요. 토론토 블루제이스 23승 20패, 1위 뉴욕 양키스에 7.5경기 뒤진 AL 동부지구 3위에 랭크되어 있으며 LA 에인절스 27승 18패, 1위 휴스턴에 2경기 뒤진 AL 서부지구 2위에 랭크되어 있습니다.

 

 

류현진 VS 오타니 누가 이길까?

류현진 VS 오타니 한일 선발 맞대결로 관심이 큰 경기인만큼 팬들의 관심도 큰데요. 포털에서 다음과 같이 승리 팀 예상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 류현진의 토론토가 오타니의 LA 에인절스에 앞서고 있습니다.

 

 

하지만 생각보다 오타니의 LA 에인절스 승리를 예상하시는 분들이 많았는데요. 한국 야구팬들도 오타니를 인정하는 분위기이고 류현진의 구위가 예전만 못하다는 점도 반영된 듯한데 그래도 괴물 류현진 선수가 보기 좋게 이겼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류현진 선수 이상하게도 일본 투수들만 만나면 어려운 경기를 펼쳤는데요. MLB 진출 후 LA 다저스에서 구로다 히로키, 와다 쓰요시 2번, 토론토에서 기쿠치 유세이 2번 총 4번 일본인 투수들과 선발 맞대결을 펼쳤는데 단 1승도 거두지 못하고 3패만을 떠안았기에 이번 오타니와의 한일 맞대결에서는 꼭 승리투수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류현진 화이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