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의기록/모든스포츠

토트넘 번리 중계 경기일정 손흥민 골 순위

반응형

이틀 전에 아스날과의 북런던 더비에서 3-0 승리를 거두며 4위 탈환의 확률이 한층 높아진 토트넘인데요. 다음 경기는 강등권 탈출에 사활을 건 번리와의 EPL 37라운드 경기라 걱정도 되는데 토트넘 VS 번리 상대 전적, 선발 라인업, 중계 채널에 대해 아래에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토트넘 VS 번리 PL 37

예상 선발 라인업, 상대전적, 중계 채널

토트넘-번리-중계-프리뷰
토트넘 번리 중계

요즘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에서 가장 핫한 축구 선수는 바로 토트넘 홋스퍼의 손흥민이 아닌가 싶은데요. 올해의 선수 후보 8인에 선정되고 유력 수상 후보로 점쳐지는 만큼 가히 손흥민에 대한 찬사가 넘치는 요즘입니다.

 

너무나 중요했던 리버풀과의 경기에서 골을 넣어 무승부에 일조했고 북런던 더비에서 3골 모두에 관여하며 어느덧 리그 21호 골을 기록 22골로 득점 순위 1위인 살라의 뒤를 바짝 쫓고 있는 손흥민인데요.

 

본인이 얻어낸 PK를 케인이 차서 아쉬워하는 분들 많았는데 오늘 중계되는 토트넘 VS 번리 EPL 37라운드에서 2골 정도 넣어서 살라를 제치고 꼭 득점 선두에 올랐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이제 2경기를 남겨 놓은 토트넘 홋스퍼 아스날을 제치고 4위에 올라 다음 시즌 챔스 진출과 손흥민의 득점왕 등극이 가장 큰 목표가 아닌가 싶은데요.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왠지 다 이루어지지 않을까 싶기에 더 기대되는 번리와의 37라운드 중계입니다.

 

현재 토트넘의 기세라면 번리 정도는 쉽게 이길 수 있을 듯한데요. 변수는 이틀 휴식 후 경기인만큼 체력 부담이 크다는 것이고 번리가 강등권 추락 위험이 다분한 팀이기에 죽기 살기로 나설 것이라는 점, 그리고 지난 첫 번째 맞대결에서 0-1로 패했다는 점, 로메로 선수의 부상, 토트넘이 취약한 낮 경기라는 점 정도가 아닐까 싶습니다.

 

반대로 토트넘은 절정의 기량을 과시하는 손케 듀오의 건재함과 4위 탈환에 대한 강한 동기부여, 절대적인 응원을 받는 홈경기라는 점에서 비록 충분한 휴식을 취한 번리와의 경기지만 무난히 이기지 않을까 생각되고 먼저 이번 토트넘 VS 번리 축구 중계 채널에 대해 아래에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토트넘 번리 중계 채널

토트넘 VS 번리 PL 37라운드 축구 중계 시간은 5월 15일 일요일 저녁 8시로 손흥민을 응원하는 한국 팬들 입장에서는 중계방송 시청하기 너무나 좋은 시간대인데요.

 

영국 현지에서는 정오인 낮 12시 경기인데 앞서 말했듯이 이상하게 토트넘 선수들 컨디션 문제 때문인지 낮 경기에서는 유독 약한 모습이라 살짝 걱정이 되기도 합니다. 축구 중계 TV로 시청하기에도 낮 경기는 잘 안 보이고 말이죠.

 

중계 채널은 스포티비, 스포티비온, 스포티비 나우, 쿠팡플레이 채널에서 생중계되는데요. 보통 TV 무료 중계 채널인 스포티비를 통해 시청하실 테지만 상황이 여의치 않아서 핸드폰 모바일 중계나 노트북 인터넷 중계로 보셔야 하는 분들은 스포티비 나우, 쿠팡플레이 앱을 다음과 같이 이용해 보셔야 하는데요.

 

 

 

 

 

 

저는 집에 있는 큰 TV보다는 언제나 토트넘 손흥민 축구 경기 시청할 때 제 방에 있는 작은 27인치 스마트 TV에 스포티비 나우 또는 쿠팡플레이를 연결해 보고 있는데 이렇게 시청하면 TV 큰 화면으로도 볼 수 있으니 아래의 방법 참고하셨으면 좋겠습니다.

 

2021.11.19 - [K의기록/모든정보] - 쿠팡플레이 TV 연결 미러링 방법(노트북 PC 동시접속 축구 중계 후기)

 

쿠팡플레이 TV 연결 미러링 방법(노트북 PC 동시접속 축구 중계 후기)

며칠 전에 열린 카타르 월드컵 최종예선 이라크와의 6차전 축구 중계를 처음으로 쿠팡플레이 TV 연결해서 시청했는데요. 노트북, PC 버전으로 보는 방법 및 동시접속, 미러링 하는 법에 대해서 간

kinfosquare.tistory.com

 

 

토트넘 번리 현재 순위

손흥민의 득점왕 경쟁, 4위 탈환의 중요성으로 이번 경기에 대한 관심이 정말 큰데요. 지난 2월 맨시티를 잡고 다음 경기였나? 암튼 폭설로 인한 13라운드 순연 경기로 치러진 번리에게 0-1로 패하면서 강팀은 잡고 약팀한테는 잡히는 들쭉날쭉한 경기력의 도깨비 팀이라는 오명과 함께 콘테 감독 충격을 받았는지 토트넘을 떠난다는 취지의 인터뷰까지 했는데 암튼 이 패배로 각성하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현재 EPL 순위를 살펴보면 토트넘 홋스퍼 20승 5무 11패, 승점 65점으로 5위에 랭크되어 있고 4위 아스날과는 불과 1점 차이인데요. 지난 브라이튼 패배와 브렌트포드 무승부 경기 중 한 경기만 잡았어도 4위가 유력했는데 마냥 아쉽기만 합니다.

 

참고로 아스날은 토트넘보다 하루 더 쉬고 뉴캐슬과의 원정 경기를 치러야 하는데요. 비록 맨시티에 대패를 하기는 했지만 홈경기에서의 뉴캐슬은 부담스러운 팀이기에 아스날 꽤나 고전할 듯한데 이번 37라운드에서 토트넘의 4위 탈환이 가능할 수도 있을 듯합니다.

 

한편 번리는 7승 2무 15패, 승점 34점으로 강등권 바로 위인 17위에 랭크되어 있는데요. 이번 시즌 잔류를 위해서 토트넘을 꼭 잡아야 하는 만큼 수비보다는 공격적으로 나올 듯하기에 뒷 공간이 많이 열리지 않을까 싶은데 손흥민 선수 의외로 손쉬운 득점 올릴 수도 있어 보입니다.

 

 

토트넘 VS 번리 상대 전적

토트넘 VS 번리 상대 전적은 통산 15번 만나 9승 3무 3패로 토트넘이 압도적으로 좋은 성적을 올렸는데요. 최근 6번의 상대 전적 또한 4승 1무 1패로 토트넘이 앞서지만 최근 경기에서 무기력하게 0-1로 패했다는 점이 아쉽습니다.

 

손흥민 선수 번리와의 경기에 11번 출전해 8승 1무 2패, 3득점 3도움을 기록했고 2019-20 시즌 70m 드리블 골로 푸스카스상을 받은 좋은 기억의 팀인데요. 이번 경기에서도 골을 넣는다면 살라와 함께 공동 득점왕 등극 혹은 단독 득점왕도 가능한 상황이라 또 다른 의미를 안겨줄 경기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토트넘 VS 번리 예상 선발 라인업

이번 토트넘 VS 번리 PL 37라운드 영국 현지에서는 토트넘의 압승을 예상하고 있는데요. 이틀 만에 경기를 치르는 선수들의 체력 회복과 컨디션이 이번 경기의 최대 변수가 될 듯한데 그래도 지난 북런던 더비에서 손흥민, 쿨루셉스키 선수 20분 정도 일찍 교체되었기에 조금이나마 안심이 됩니다.

 

토트넘 예상 선발 라인업은 지난 아스날 전과 같을 것으로 예상되는데요. 골키퍼 요리스, 백3에 산체스, 다이어, 밴데이비스, 윙백에 로얄, 세세뇽, 미드필더에 호이비에르, 벤탄크루, 공격에 쿨루셉스키, 해리케인, 손흥민 3-4-3 포메이션이 예상됩니다.

 

 

번리 예상 선발 라인업은 골키퍼 포프, 4백에 테일러, 롱, 콜린스, 로버츠, 중원에 레넌, 코크, 브라운힐, 맥닐, 공격에 코르네, 베호로스트 4-4-2 포메이션이 예상되는데요.

 

마이크 잭슨 임시 감독 체재의 번리 지난 아스톤 빌라에 뼈아프게 패했지만 이전 경기들에서 3연승을 할 정도로 나름의 기세는 좋았는데 장신 공격수 베호로스트와 빠른 스피드의 코르네 선수를 토트넘 수비수들이 잘 봉쇄한다면 충분히 승산 있는 경기라 생각됩니다.

 

 

지금까지 토트넘 VS 번리 PL 37라운드 축구 경기 상대 전적 및 예상 선발 라인업, 중계 채널에 대한 프리뷰였는데요. 지난 아스날 경기보다 개인적으로 이번 번리 경기가 더 어렵지 않을까 하는 예상을 했었는데 손흥민의 골로 꼭 승리해서 이번 시즌 손흥민의 골든부츠 수상과 더불어 챔스 진출이라는 두 마리 토끼 꼭 잡았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페널티골 없는 득점왕이라는 임팩트와 챔스 진출까지 이루어 낸다면 비록 4위 팀이지만 올해의 선수 가능성도 높다고 보는데요. 그나저나 세계 최고의 리그라는 EPL에서 득점왕 경쟁을 하고 올해의 선수 유력 후보라니 손흥민 선수 정말 대단하고 그저 자랑스럽기만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