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의기록/모든리뷰

휠라(FILA) 긴팔티 시그니처 티셔츠 씨제이오쇼핑 후기

반응형

긴 장마와 잦은 태풍으로 올여름은 비교적 덥다는 느낌 없이 지나갔는데요. 어느덧 10월로 접어들었고 아침저녁으로는 꽤나 쌀쌀하기에 긴바지, 긴팔티, 바람막이 등 가을 옷들을 꺼내 놓았는데 간단하게 겉옷 안에 받쳐 입을 긴팔 티셔츠가 몇 장 없더군요.

 

아직까지는 반팔티로도 낮시간에는 활동이 가능하지만 계절이 계절인지라 좀 썰렁해 보이기에 어색한 반팔 옷들은 이제 내년 여름을 기약하며 잘 정리해 두었습니다.

 

 

 

쇼핑몰에 옷 사러 가기도 그렇고 간단하게 집에서 입거나 동네 산책 정도 하면서 입을 긴팔티가 필요했기에 비싸고 퀄리티 좋은 옷보다는 무난하게 입을 수 있는 편한 옷이 있었으면 좋겠다 생각하고 있었는데 TV 보다가 무심코 돌린 씨제이오쇼핑 채널에서 마침 긴팔티 방송을 하고 있더군요.

 

 

저녁에 산책할 때나 주말에는 보통 트레이닝복을 자주 입기에 받쳐 입기 편한 티셔츠를 선호하는데 마침 이런 용도에 딱 좋을 그런 3종의 티셔츠가 씨제이오쇼핑에서 진행 중이었고 자연스럽게 채널 고정하고 보고 있는데 생각해 보니까 아디다스, 나이키 브랜드를 즐겨 입는 편이라 휠라(FILA) 브랜드는 운동화도 그렇고 옷도 그렇고 거의 입어 본 기억이 없었습니다.

 

 

솔직히 디자인이 예쁘지도 색상이 화려하지도 않았지만 무난한 가격대에 일단 편해 보여서 마음이 움직였는데 옷 사러 다니기에도 애매한 요즘이고 홈쇼핑 채널에서 이런 긴팔티셔츠 방송도 자주 안 하는 듯해서 결심을 굳혔는데요.

 

 

FILA 시그니처 티셔츠 3종 구성으로는 검은색, 흰색, 진회색 그러니까 블랙, 화이트, 다크그레이 3가지 색상 조합으로 남성 티셔츠로는 무난하게 입을 수 있는 그런 색상들이라 별 거부감이 없더군요.

 

3종 구성 가격이 69,000원이니까 긴팔티 한 장의 가격이 23,000원으로 상당히 저렴한 편이고 항균, 소취, 속건, 이지케어, UV 차단 등의 기능을 포함하고 있었습니다.

 

 

다음날인가 바로 배송이 되었고 역시나 씨제이오쇼핑 방송에서 보았던 3종 구성의 색상인 블래, 화이트, 다크 그레이 시그니처 티셔츠가 큼지막한 FILA 로고와 함께 들어 있었습니다.

 

 

사이즈에서 살짝 고심했는데 홈쇼핑 옷들을 이용해 보니까 살짝 큰 치수가 맞는 듯해서 105로 주문하였고 역시나 이 정도 사이즈가 약간 넉넉한 느낌도 들면서 편안하고 좋더군요.

 

 

가장 즐겨 입는 색상의 구성이라 눈여겨 보았고 그중에서 블랙과 다크 그레이를 선호하는 편인데 개인적으로는 다크 그레이가 면바지나, 청바지, 트레이닝복에 받쳐 입기도 좋고 가장 무난하길래 최종적으로 선택하였는데 역시나 가장 마음에 들었습니다.

 

 

디자인과 색상 그리고 뒷면의 레터링 프린팅까지 마음에 들었지만 감촉이라고 해야 하나? 암튼 입었을 때의 착용감과 핏감은 살짝 어색하다는 느낌이었는데요.

 

손목 부분의 떨어짐도 어색하고 조금은 무겁고 축 처지는 느낌도 들고 늘어나는 소재가 아닐까 싶은 생각도 들던데 뭐 가격 대비 입기에는 무난한 긴팔티라고 생각되더군요.

 

 

DTY 원사라고 해서 필라멘트에 꼬임을 주어 부피감이 있도록 하고 이에 열을 가해 가공한 스트레치사로 사계절 내내 입을 수 있는 소재라고 하는데요. 우수한 스트레치성 및 내구성, 세탁 후 적은 구김이 장점이라고 합니다.

 

살짝 두께감이 있어서 속이 비치지 않고 요즘 이기에는 딱 적당한데 여름에 입기에는 조금 덥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들더군요.

 

 

다크 그레이를 선호해서 가장 즐겨 입는 중이로 검은색도 종종 입는데요. 같은 소재와 사이즈임에도 착용감은 틀리다는 느낌인데 왠지 검은색 긴팔티가 핏감도 좋고 몸에 더 딱 맞는 느낌이 들길래 조금은 의외였는데 흰색 티셔츠는 아직 입어보지는 않았습니다.

 

3종 휠라 긴팔티 간단한 포인트가 있는데 흰색은 앞면에 포켓 및 FILA 자수 로고가 진회색은 앞면에 고딕 로고 포인트 및 등판에 레터링 포인트, 검은색은 앞면에 FILA 로고체 포인트가 되어 있더군요.

 

 

 

 

10일 정도 입어 보니까 동네에서 산책하거나 겉옷 안에 받쳐 입기 무난한 긴팔티이고 넉넉한 사이즈와 신축성이 주는 편안함은 좋지만 핏감은 조금 떨어지고 색상은 무난해서 좋지만 디자인 적으로는 살짝 밋밋하다는 개인적은 느낌입니다.

 

3종 구성이지만 저렴한 가격이기 때문에 이 정도 퀄리티와 착용감이라면 대체적으로 만족할만하다고 할 수 있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