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의기록/모든리뷰

빅마마 LA갈비 홈쇼핑 구매 솔직 후기

반응형

설과 추석 1년에 2번 정도 명절이 되기 전에 홈쇼핑 LA갈비를 구매하는 듯한데요. 이 시기만 되면 유독 홈쇼핑에서 다양한 종류의 LA갈비 방송을 하길래 직접 만들기도 귀찮고 해서 사는 듯합니다. 여러 브랜드를 구매해서 먹어 보았고 나름 먹을만했기에 계속 주문하는데요. 이번에는 빅마마 LA갈비를 방송하길래 주저 없이 선택했고 배송되자마자 바로 먹어 보았는데 맛이며 고기 크기 가격 등은 어떤지 솔직 후기 남겨보겠습니다.

 

 

빅마마 LA갈비 솔직 후기

홈쇼핑 LA갈비 먹을만할까?

빅마마-LA갈비
빅마마 LA갈비

TV 채널을 돌리다 보면 어쩔 수 없이 홈쇼핑을 보게 되고 눈길이 가는 제품이 있으면 유심히 보게 되는데요. 홈쇼핑 제품들은 왜 그렇게 좋아 보이고 맛있어 보이는지 계획에도 없던 충동구매 하기 딱 좋더라고요.

 

명절 근처라 그런가 유독 식품 방송을 많이 하고 LA갈비 브랜드가 여럿 보이길래 이번 명절에도 홈쇼핑 LA갈비 주문해서 맛있게 먹어야겠다 싶어 한 번도 안 먹어 본 빅마마 LA갈비를 주문했는데요.

 

 

집에서 만들어 먹어도 되지만 번거롭기도 하고 홈쇼핑 제품도 대부분 맛이 좋길래 양은 좀 부족하게 느껴져도 구매하지 않나 싶은데 제가 구입해서 먹어 본 LA갈비 브랜드만 해도 이종임, 홍석천, 이원일, 프레시지 한입 쏙 정도가 기억나는데 대부분 맛은 좋았지만 고기 크기와 양 적인 부분에서는 좀 아쉽기도 하더라고요.

 

2021.09.16 - [K의기록/모든리뷰] - LA갈비 프레시지 한입쏙 홈쇼핑 구매 후기

 

LA갈비 프레시지 한입쏙 홈쇼핑 구매 후기

며칠 전에 TV 홈쇼핑 채널에서 방송하는 프레시지 한입쏙 LA갈비를 보다가 너무나 맛있어 보이길래 나도 모르게 주문을 했는데요. 배송이 왔길래 먹어 보았는데 구성은 어떤지 맛은 어떤지 나름

kinfosquare.tistory.com

 

홈쇼핑 LA갈비 주문하고 먹으면서 항상 느끼는 거지만 그리 싼 가격은 아니기에 양이 좀 넉넉했으면 좋겠다 하는 생각은 어쩔 수 없이 드는데요. 과연 이혜정 빅마마 LA갈비는 맛과 양적인 부분에서 어떨까 기대도 되고 언제나 그렇지만 방송상으로는 왜 그렇게 실하고 맛있게 보이는지 실제도 그런지 궁금해서 택배가 도작하자마자 바로 개봉해서 먹어보았습니다.

 

 

빅마마 LA갈비 가격 및 구성

빅마마-LA갈비-택배
빅마마 LA갈비 개봉

먼저 이혜정 빅마마 LA갈비 가격은 400g 7팩 구성에 9만 원 살짝 넘는 가격인데요. 위에 포스팅한 제품의 경우 400g 10팩에 9만 원이었으니 일단 가격적인 부분에서는 비싸게 느껴졌습니다.

 

하지만 워낙에 요리를 잘하시는 분이고 맛과 고기 두께 등에서 만족스럽다면 다시 주문해서 먹을 의향은 충분히 있는데요. 갈비 양념 맛이야 솔직히 여러 브랜드가 비슷하고 맛있기에 맛은 좋은 편인데 아시다시피 LA갈비가 굽고 나면 쪼그라들기 때문에 가뜩이나 적게 보이는 양이 더 적게 보여서 양적인 부분에서는 항상 아쉽더라고요.

 

1팩 중량이 400g이니 무게는 정해져 있지만 제가 원한 것은 고기 두께도 적당하고 기름 덩어리가 적어서 먹을만한 살코기 부위가 많냐는 것인데 과연 빅마마 LA갈비는 어떨지 궁금했습니다.

 

 

LA갈비 7팩, 이이스팩 2개가 들어 있었고 아이스팩이 꽁꽁 얼었기에 포장 후 금세 도착한 듯한데요. 팩 두께가 상당히 슬림해서 걱정은 되었지만 일단 1팩만 먹어 볼 것이기에 1팩은 상온에서 해동하고 나머지 6팩은 냉동 보관했습니다.

 

 

빅마마 LA갈비 후기

홈쇼핑-LA갈비
홈쇼핑 LA갈비

포장을 뜯으니 LA갈비가 보이고 맛있는 냄새부터 올라왔는데요. 일단 고기 두께는 두툼해 보였고 뼈 2~3개 크기로 커팅이 되었는데 홈쇼핑 LA갈비 먹다 보니까 뼈가 여려 개 붙어서 긴 것도 있고 먹기 좋게 1개씩 작게 커팅된 것도 있었지만 빅마마 LA갈비는 중간 정도의 크기로 잘려 있었습니다.

 

두께는 10mm 정도 되는 듯했고 흰 지방 부위도 어느 정도 보였지만 전체적인 느낌은 실했고 신선해 보였는데요. 한 팩 양이 적게 보일 수도 있지만 아이들 한 끼 반찬으로는 딱 좋을 그런 양이더라고요.

 

 

LA갈비-조리법
LA갈비 조리

큰 팬에 한 팩 그대로 넣고 조리했는데요. 양념 국물이 다른 제품보다 넉넉한 듯 보였고 타지 않게 불 조절을 하면서 익혔는데 맛을 보니까 그리 달지도 짜지도 않고 감칠맛이 나는 게 너무 맛있었습니다.

 

 

이왕이면 국물 살짝 있게 조리해서 밥 비벼 먹어도 좋겠다 싶었는데요. 물을 좀 더 넣고 자작하게 조리했는데 고기도 고기지만 이렇게 국물에 밥 비벼 먹으니까 반 한 공기 정말 뚝딱이더라고요.

 

 

이혜정-LA갈비
이혜정 LA갈비

빅마마 LA갈비 초이스 등급 원료의 블랙앵거스를 사용했다고 하는데요. 흰소나 누렁소에 비해 육질이 부드러운 것이 특징이며 12시간 이상 저온 숙성을 하였기에 그 육질이 더욱더 부드럽고 비타민나무 열매의 가루를 첨가해 빅마마만의 특별 비법소스를 완성했다고 하는데 확실히 양념 맛은 정말 좋더라고요.

 

 

빅마마-이혜정-LA갈비
맛있는 LA갈비

센 불에서 조리하면 금세 타기에 중불에서 물 조금씩 넣어 가며 조리해서 그런지 고기도 부드럽고 양념이 전체적으로 골고루 베어서 먹기 딱 좋은 그런 간이었는데요.

 

고기 두께감도 있고 생각보다 살도 많고 양념도 맛있고 아이들이 잘 먹었기에 대체적으로 만족스러웠는데 질긴 지방 부위가 더러 있어서 가위로 잘라 내고 먹어야 하는 번거로움 때문에 살짝 아쉬움도 있었지만 그래도 홈쇼핑 LA갈비 중에서 꽤나 맛있고 괜찮다는 게 저의 생각입니다.

 

 

명절 때 나머지 6팩 한꺼번에 조리해서 가족들과 먹으려고 하는데요. 빅마마 LA갈비 냉동실에 쟁여져 있으니까 마음도 든든하고 맛있는 한 끼 즐길 수 있을 듯한데 꼭 명절이 아니더라도 종종 주문해서 먹으려고요. 이상 내돈내산 솔직 후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