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의기록/모든리뷰

엠베스트 엘리하이 가격 및 홈쇼핑 무료체험 후기(초등 인강 추천)

반응형

초등학교 3학년 올라가는 딸아이 피아노, 태권도 학원 두 개 다니고 있는데 벌써 몇 개월 째 쉬고 있고 학교 수업도 제대로 진행이 안되면서 모든 게 제대로 돌아가는 것이 없는 요즘인데요. 3학년 되면 영어, 수학 학원이나 공부방이라도 보내고 싶다는 와이프 그 심정은 이해가 가지만 아직도 코로나 확산세가 심상치 않기에 조심스럽기만 합니다. 그러던 차에 딸아이 친구 학부모의 초등 인강 추천이 있었고 마침 TV 홈쇼핑 채널에서 엠베스트 엘리하이 방송을 하길래 몇 분 보지도 않고 바로 2주 무료체험을 신청했다고 하는데요. 

 

 

코로나19로 모든 분야에서 힘들겠지만 아이들 학교 수업 및 교육에까지 큰 영향을 미치기에 이 또한 큰 문제가 아닐 수 없는데 언제까지 이렇게 살아야 하는지는 모르겠으나 어차피 코로나와 공생하면서 살아가야 한다면 언택트 교육의 하나인 엠베스트 엘리하이와 같은 초등, 중등 패드 인강 학습도 나름 괜찮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단 하나 걱정이 되는 건 아직 어려서 그런가 줌 수업하는 모습을 보니까 집중하지 못하고 딴짓하는 등 과연 도움이 될까 싶기도 하지만 학원이나 공부방을 보내지 않는 이상 별 다른 대안도 없겠다는 생각도 들더라고요. 초등 인강 내용이 쉽고 재밌다면 이제 열 살이 되었으니까 나름 집중해서 듣지 않을까 싶기도 하고 암튼 엘리하이 홈쇼핑 무료체험 2주간 진행해 보면서 강의 내용 및 아이의 관심과 집중도는 어떤지 지켜보고 판단하면 되겠다는 생각입니다.

 

 

와이프는 엠베스트 엘리하이 무료체험 일단 해보고 다른 초등 인강 한두 개 정도 더 체험한 뒤에 결정했으면 좋겠다고 하던데 12개월부터 24개월 비교적 긴 기간 약정으로 들어야 하고 매 달 나가는 엘리하이 가격이 저렴하지가 않기에 꼼꼼하게 따져보고 비교해 보고 싶다고 합니다.

 

엠베스트 엘리하이 드디어 도착

홈쇼핑 무료체험 신청 후 해피콜 통화해서 주소 알려주고 며칠 뒤에 택배를 받았는데요. 와이프는 반가워하고 공부에 영 관심이 없는 딸아이는 시큰둥한 반응이더라고요.

 

저야 뭐 초등 인강 학습 교재에 대해서 잘은 모르지만 유재석이 광고하는 것은 자주 보았기에 엠베스트 엘리하이의 존재만큼은 알고 있었는데 과연 가격 대비해서 수업 내용도 알차고 콘텐츠 구성도 좋은지 그리고 가장 중요한 딸아이는 수업에 집중하고 만족하는지 궁금했습니다.

 

엘리하이 구성품

엘리하이 구성품으로는 흰색의 갤럭시탭, 케이스, 스마트펜, 프라임텝 사용설명서, 스마트노트가 들어 있었고 충전기는 없고 마이크로 5핀 C타입 젠더가 들어있더군요. 태블릿은 중고 제품이었는데 생각보다 깨끗하게 관리되었고 블루 색상의 깔끔한 전용 케이스를 씌우니까 꼭 새 제품처럼 느껴지기도 하더라고요.

 

엠베스트 엘리하이 콘텐츠 이용 후기

엠베스트 엘리하이 스마트러닝의 장점은 원하는 수준의 강의와 선생님을 선택할 수 있다는 점이 아닌가 싶은데요. 다른 후기들을 보았을 때 초등학교 저학년 어린이들보다는 고학년에 더 맞는 조금은 딱딱한 인강 형식의 강의라는 내용을 보고는 이제 3학년이 되는 딸아이가 과연 좋아할까 하는 걱정도 들었는데 콘텐츠도 다양하고 많아서 흥미를 느끼고 재미있어할 만한 강의들도 제법 많은 듯하더라고요.

 

보통 수학, 영어 위주로 학습하게 되는데 애니메이션과 함께 하는 친숙한 느낌의 강의들도 많기에 일단 저학년 아이들의 관심을 끌기에 충분하고 연산 기초와 파닉스 수업 옆에서 잠시 보니까 살짝 유치한 부분도 있지만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게 만든 강의라 그런지 귀에 쏙쏙 들어오는 소리며 시각적인 요소 등 아이들이 지루해하지 않게 엉덩이 붙이고 집중해서 듣기에 좋은 듯합니다.

 

 

초등학교 고학년이 되면 중학교 연계 수업이 가능한 프로그램을 선호하다고 하는데 아직 어떤 콘텐츠가 있는지 다 확인한 것은 아니지만 학교 진도의 예습, 복습 및 중고등 학습의 기초를 쌓아 나가게끔 프로그램이 짜여 있다고 하더라고요.

 

초등학교 3학년이 되었지만 학교 수업의 공백 및 학원도 맘 편히 못 다니고 학습지 하기에도 애매하고 우리 집처럼 엠베스트 엘리하이와 같은 패드를 통한 온라인 교육에 자연스럽게 관심이 생기는 부모님들 많으실 텐데요. 엘리하이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1주일 무료체험이 가능하고 저희는 홈쇼핑을 통해 신청했기에 2주의 무료체험을 진행할 수 있었는데 와이프는 일단 만족스러운 눈치고 딸아이도 생각보다 재미있는지 계속할 의향이 있는 듯하더라고요.

 

초등학생 때는 엘리하이로 시작해서 중학교 때 엠베스트까지 긴 시간 꾸준히 진행하기 위해서는 다른 초등 인강 추천 제품들 적어도 한 개 정도는 더 체험해 보고 결정하는 게 아무래도 맞는 듯해서 엘리하이 반납하고 다른 제품 신청해서 일주일만이라도 체험해 보고 최종 결정하려고 합니다.

 

보통 학원이나 학습지를 해도 국어, 영어, 수학 위주로만 공부하게 되는데 엠베스트 엘리하이 국영수뿐만 아니라 사회, 과학 및 초등학교 저학년은 통합교과까지 다양하고 꼼꼼하게 공부할 수 있어서 좋긴 하더라고요.

 

겨울방학 과목별 학습법부터 각 학년의 과목별 학습 가이드까지 제시해 주니까 좀 더 체계적이고 꼼꼼한 학습 습관 들이는데 도움이 될 듯하고 초등학교 3학년 올라가는 딸아이 와이프는 구구단, 연산, 받아쓰기, 파닉스, 기초문법 위주로 진행을 하던데 아마도 다른 제품 체험해 보고 엘리하이로 정착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엘리하이 가격

엘리하이 가격은 종합반(초1~6학년) 12개월 139,900원, 18개월 122,900원, 24개월 113,900원 영재특목반(초4~6학년) 12개월 169,900원, 18개월 153,900원, 24개월 143,900원인데 학생, 학년, 수강 가능 강좌 및 프라임텝, 스마트펜 포함 여부에 따라 가격에 차이가 있을 수 있다고 합니다.

 

 

이상 초등 인강 추천으로 많이들 하시는 엠베스트 엘리하이 홈쇼핑 무료체험 2주 후기였는데요. 세세하게 보지는 못하고 10살 딸아이 위주의 수학, 영어 프로그램 위주로만 체험해 보았는데 강의 퀄리티 및 구성에 꽤 만족스럽다는 평가입니다. 24개월 약정이 가격 면에서 싸기는 하지만 12개월 단위로 연장해서 하는 게 좀 더 합리적이지 않을까 싶고 암튼 조금 더 고민한 후에 최종적으로 엠베스트 엘리하이 시작하지 않을까 싶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