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의기록/모든리뷰

마이클코어스 가방 선물 후기(중저가 브랜드 여자 크로스백 토트백)

반응형

여윳돈이 조금 생겨서 지난 주말 와이프한테 중저가 브랜드의 여자 크로스백 겸 토트백 하나 선물했는데요. 기념일도 생일도 아닌 평범한 날이었기에 오히려 반응은 더 좋았는데 제가 선물한 마이클코어스 가방 가격 및 디자인에 대해 아래에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마이클코어스 가방

중저가 브랜드 여자 크로스백 토트백

마이클코어스-가방-크로스백
마이클코어스 가방

지난 토요일 와이프, 아들과 함께 동네 쇼핑몰에 방문했는데요. 이제 여름도 다 지나갔는지 선선하고 청명한 날씨에 쇼핑하러 오신 분들 정말 많더라고요.

 

자주 가는 쇼핑몰이지만 항상 방문하던 브랜드 매장만 방문하기에 어떤 종류의 매장이 있는지도 몰랐는데요. 와이프한테 가방 선물한다는 말도 안 하고 왔기에 미리 가방 매장은 뭐가 있는지 검색해 보니까 마이클코어스라는 중저가 가방 브랜드가 있길래 미리 생각하고 방문했습니다.

 

막상 방문해서 보니까 자주 다니던 동선의 가방 매장이었고 항상 지나치면서 여기 가방 예쁘다고 생각했었는데요. 세일하는 줄은 몰랐는데 마침 세일 중이었고 와이프한테 들어가서 마음에 드는 가방 하나 고르라고 하니까 살짝 당황해하면서도 좋다고 둘러보더라고요.

 

 

마이클코어스 매장 가방 둘러보기

와이프 따라서 마이클코어스 매장에 들어갔는데요. 매장 규모도 크고 가방 종류도 많길래 순간 당황했는데 여기서 어떤 가방을 골라야 할지 저는 막막했지만 와이프는 천천히 둘러보면서 직원분께 가격이 어떻게 되는지도 물어보고 실제로 들어도 보면서 꼼꼼하게 마음에 드는 가방을 고르더라고요.

 

위의 사진에서 보시면 아시겠지만 핸드백, 토트백, 크로스백, 숄더백, 백팩, 버킷팩, 지갑까지 종류도 정말 다양했는데요. 전체적으로 10~30% 세일을 하고 있었고 어떤 품목은 50% 할인까지 하고 있었습니다.

 

세일 중이라 속으로 잘됐다 싶었고 내심 안도하면서 쇼핑을 하던 중에 와이프가 마음에 든다고 고른 가방이 있었는데요. 미니 크로스백인지 토트백인지 정확한 명칭은 모르겠지만 암튼 아래의 작은 가방 2개를 선택했습니다.

 

 

저한테 어떤 가방이 더 예쁘냐고 물어보길래 그래도 조금 더 큰 사이즈의 크로스백이 괜찮겠다고 대답했는데요. 직원분께도 잘 어울리냐고 물어보고  할인은 몇 %에 최종 가격은 얼마인지도 확인하고 암튼 그렇게 마이클코어스 가방 쇼핑은 생각보다 빨리 끝났습니다.

 

선택한 위의 가방과 비슷한 디자인에 색상만 다른 여러 제품이 있었는데요. 와이프가 고른 가방이 가장 무난해 보였고 밝은 색상이라 가볍게, 캐주얼하게 들고 다니면 좋을 듯했는데 미니 크로스백이라 사이즈가 작지 않겠냐고 물어보니가 딱 적당하다면서 마음에 들어 하길래 바로 구매습니다. 가방 제품 넘버 및 가격은 아래와 같습니다.

 

 

마이클코어스 가방 가격, 디자인

구매한 마이클코어스 가방 제품명은 MERCER 35S1GM9M2B VANILLA(머서 미디엄 메신저 바닐라)인 듯하고 할인된 가격은 26만 7천 원 정도였는데요. 세일 중이라 정가는 얼마인지 잘 모르겠습니다.

 

마이클코어스 미니 크로스백, 토트백 디자인은 깔끔하고 심플한 느낌인데요. 클래식하면서도 캐주얼하게 느껴지는데 20대, 30대 여자 가방 및 40대, 50대 여자 가방으로도 괜찮지 않을까 싶습니다.

 

 

마이클코어스 브랜드에 대해서 자세히는 모르겠지만 중저가 브랜드기에 부담 없이 가방 선물하기 좋은 브랜드가 아닌가 싶은데요. 와이프는 잘 아는 브랜드인지 이미 마이클코어스 숄더백을 사용하고 있더라고요.

 

저는 개인적으로 각이 잡히고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디자인이 마음에 들었는데요. 거의 정사각형에 가까운 직사각형의 모습을 하고 있는데 사이즈는 가로 22cm, 세로 20cm, 폭 10cm 정도 되는 듯했고 스트랩 길이는 대략 60cm 정도 되는 듯했습니다.

 

콤팩트한 사이즈로 미니멀하면서 세련된 느낌이 들고 뭔가 견고하면서 단단한 느낌을 주는 인상인데요. 시그니처 로고 패턴이 과하게 느껴지지 않으면서 전체적으로 깔끔함과 무난한 디자인이 아닌가 싶습니다.

 

가방 무게는 약 600g 정도로 크게 무겁지 않으며 내부는 카드 슬롯 3개와 가운데 센터 지퍼백으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아담한 사이즈지만 공간 구성도 좋고 핸드폰이나 지갑, 화장품, 간단한 개인 용품 정도는 넉넉히 들어갈 크기입니다.

 

와이프 하는 말이 심플하지만 세련된 디자인으로 클래식하면서도 캐주얼한 느낌이라 어떤 스타일에나 무난하게 어울릴만한 크로스백이자 토트백이라고 마음에 들어 하는데요.

 

부담 없는 무게와 사이즈에 활용도가 꽤나 좋겠다고 하던데 20대, 30대, 40대,50대 중저가 여자 가방 브랜드 찾으신다면 마이클코어스 괜찮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상 내돈내산 와이프 가방 선물 후기였어요.

 

2021.04.29 - [K의기록/모든리뷰] - 여자 코치(COACH) 가방 선물로 좋은 여성 크로스백

 

여자 코치(COACH) 가방 선물로 좋은 여성 크로스백

오늘은 와이프가 구입한 여자 코치 가방에 대해서 리뷰해 보려고 하는데요. 겨울에 샀으니까 5~6개월 정도 지났는데 무난한 디자인과 가격대라 역시 COACH라며 흡족해합니다. 그럼 어떤 제품인지

kinfosquar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