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의기록/모든리뷰

보닌 남성 화장품 스킨 로션 세트 SK스토아 홈쇼핑 구매 후기

반응형

오늘은 며칠 전에 SK스토아 홈쇼핑에서 구매했던 보닌 남성 화장품 스킨, 로션 세트에 대해서 소개해 볼까 하는데요. 구매 후 약 일주일 정도 사용하고 있는데 가격 및 구성은 어떻게 되는지 향이나 발랐을 때의 느낌은 어떤지 후기 위주로 적어보겠습니다.

 

 

보닌 남성화장품 세트

스킨, 로션, 워시 넉넉한 구성

보닌-남성-화장품-세트
보닌 남성화장품 세트

마침 사용하고 있는 우르오스 스킨로션 올인원 제품이 다 떨어져서 남성 화장품 하나 사야겠다 생각하고 있었는데요. 딱히 개인적으로 선호하는 브랜드는 없었기에 보통은 와이프가 골라주는 제품을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2021.01.22 - [K의기록/모든리뷰] - 우르오스 스킨로션 스킨밀크 차이 남성 올인원 화장품 후기

 

우르오스 스킨로션 스킨밀크 차이 남성 올인원 화장품 후기

남성 화장품으로 대표되는 로션, 스킨이 언제부터인가 하나로 통합된 올인원으로 출시되면서 스킨 바르고 로션 바르는 두 번에 걸친 행위가 한 번으로 통합되었기에 일단 편해서 좋은데요. 남

kinfosquare.tistory.com

 

4월 말 TV를 보던 와이프가 SK스토아 홈쇼핑에서 방송하는 보닌 남성 화장품 세트를 보았고 가격대비 구성도 좋고 괜찮을 것 같다면서 주문했다고 하는데요.

 

한참 전에 LG 생활건강에서 나오는 유일한 남성화장품 보닌을 사용했었는데 어느 순간부터는 이것저것 사용하느라 잊고 지낸 지가 꽤 오래되었습니다.

 

참고로 보닌은 중세 기가 또는 귀족을 일컫는 단어들의 합성어로 사회, 문화, 패션을 리드하고 남과 구별되는 귀족의 시대정신을 현재에 맞게 재해석하여 시대에 앞선 멋과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남성을 가리킨다고 하는데요. 세련된 남성들을 위한 피부 스타일 솔루션 제품으로 기억하고 있습니다. 가격 및 구성은 아래와 같은데요.

 

 

보닌 남성화장품 세트 개봉

SK스토아 홈쇼핑 주문 후 3일인가 뒤에 도착한 보닌 남성 화장품 세트 집에 오자마자 개봉했는데요. 제가 직접 홈쇼핑을 본 것은 아니라서 구성이 어떻게 되는지 몰랐는데 택배 박스를 개봉해 보니까 생각보다 많은 박스들에 살짝 어리둥절하더라고요.

 

일단 양이 많아서 기분은 좋았는데요. 각 병당 용량은 토너, 로션 각각 140ml로 많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총 7병이나 되니까 한참 쓰겠다 싶더라고요.

 

보닌 남성화장품 세트 구성은 토너, 에멀젼 블랙 시그니처 세트 2개,  에멀젼 1개, 토너 2개, 보닌 네이처워시 페이스&바디 클렌져 300ml 1개, 기프트백 2개 구성이라 1세트 정도는 지인에게 선물로 줘도 좋겠다 싶었습니다.

 

이 구성에 가격이 53,000원인가? 했던 걸로 기억하는데요. 화장품을 최대한 얇게 바르는 스타일이라 이 정도 구성과 양이라면 한참을 쓰겠다 싶던데 향과 사용감만 좋다면 당분간은 보닌 더캐릭터 블랙 시그니처에 정착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고급스런 블랙 유광 용기에는 스킨이 무광 용기에는 로션이 들었고 가방에 챙기기 좋은 5ml 용량의 토너, 에멀전이 구성에 포함되어 있어서 꽤나 요긴했는데요. 일단 화장품 용기가 아래처럼 너무나 예뻤습니다.

 

 

개인적으로 남성 화장품 고를 때 용기 디자인도 나름 한몫하는데 보닌 더캐릭터 블랙 시그니처 세트 고급스럽고 심플한 디자인에 일단 병부터가 마음에 들더라고요.

 

용기가 같은 블랙이라도 토너는 유광, 에멀젼은 무광이라 구분이 쉬운데요. 보닌 남성화장품 세트 기능으로는 주름개선, 미백 2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보습, 주름, 활력, 진정을 한 번에 케어해 주는 동시에 향 콜라보레이션을 통한 은은한 향으로 향기까지 책임지는 제품이라고 합니다.

 

요즘처럼 날씨가 더워지는 5월부터는 올인원 화장품도 조금 부담스럽고 로션보다는 스킨만 바르는 것을 선호하는데요. 개인적으로 두껍게 발리는 제품들은 싫어해서 항상 얇게 펴지고 발림성 좋은 남성화장품을 선호하는데 과연 보닌은 어떤 느낌일지가 궁금했습니다.

 

스킨 먼저 개봉해서 냄새부터 확인했는데요. 생각보다 강한 향이었지만 살짝 중후하면서 쿨한 느낌도 들고 개인적으로 마음에 들었는데 와이프도 향기가 좋다면서 반응이 좋더라고요.

 

로션의 농도는 그리 묽지도 진하지도 않은 중간 정도라 할 수 있고 얇게 펴지는 느낌이 기대 이상이었기에 더운 날씨에 사용해도 크게 부담스럽지 않을 듯했는데요.

 

 

세안 후 토너 바르고 에멀젼 얇게 발라도 크게 답답한 느낌은 없으며 하루 종일 은은한 향이 감도는 느낌과 피부가 부드러운 느낌이 드는데 이 정도면 저는 개인적으로 꽤나 만족스럽다는 생각입니다.

 

보닌 남자화장품 세트에 구성품으로 포함된 올인원 네이처워시 300ml 또한 요즘 세수하거나 샤워할 때 사용하고 있는데요. 향도 괜찮고 거품도 잘 나고 깨끗하게 씻기는 느낌이 들어서 이것도 나름 괜찮더라고요.

 

이상 SK스토아 홈쇼핑에서 구매한 보닌 남성 화장품 스킨 로션 세트 일주일 정도 사용한 후기였는데요. 일단 다양한 구성을 생각한다면 가격이 꽤나 합리적이고 향이나 얇게 발리는 것을 선호한다면 괜찮은 제품이라 생각하는데 저는 고급스런 병 디자인도 나름 취향저격이라 전체적으로 만족스럽다는 평가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