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의기록/모든리뷰

푸마 반팔티 7종 SK 스토아 홈쇼핑 구매 후기

반응형

얼마 전에 TV에서 방송하는 SK 스토아 홈쇼핑을 보게 되었는데요. 푸마 반팔티 7종을 저렴한 가격에 팔고 있길래 유심히 보았습니다.

 

아침저녁으로는 아직 조금 쌀쌀하지만 낮에는 한 여름을 연상시킬 만큼 날씨가 제법 더워서 작년에 입던 반팔티, 반바지를 찾았는데 몇 장 보이지가 않아서 그렇지 않아도 준비해야지 생각하고 있었거든요.

 

해마다 반팔티 몇 장 정도는 매년 사는 듯한데 다음 해에 입으려고 하면 꼭 없어서 작년에는 뭘 입고 살았는지 언제나 신기할 따름입니다.

 

저는 집에서 뉴스나 프로야구 정도 보는 편이고 보통은 핸드폰이나 태블릿으로 시청하기에 TV 홈쇼핑은 어떤 채널이 있는지도 잘 모르고 관심조차 없는데 와이프가 푸마 반팔티 7종이 나온다고 하길래 디자인이 어떤가 싶어서 보았는데요.

 

SK 스토아 홈쇼핑 채널에서 방송 중이었고 롯데홈쇼핑, CJ 오쇼핑 정도는 들어봤는데 그러고 보니까 SK 스토아 홈쇼핑은 처음 본 듯합니다. 이런 홈쇼핑 채널도 존재하는구나 알게 되었고 쇼호스트들이 열심히 방송하고 있는 푸마 반팔티 얼핏 디자인을 보니까 심플하고 시원해 보이는 게 괜찮더군요.

 

와이프가 반팔티 다지인도 디자인이지만 7장에 8만원도 안 되는 가격이면 너무 저렴한 것 같다고 부추기길래 어떤 제품인지 제대로 보지도 않고 결정했습니다.

 

하긴 반팔티 하나 사는데 자세히 볼 이유는 없고 디자인과 가격이 마음에 드니까 놓치기가 아깝더군요. 저는 푸마 반팔티 가장 마음에 드는 부분이 색상이었는데요. 튀는 색상이나 글씨, 그림 등이 프린트된 반팔티는 좋아하지 않는데 7장 모두가 흰색, 검은색, 회색 등 무채색 계열과 퓨마 로고 외에는 어떤 프린팅도 없어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그냥 단독으로 입고 다녀도 되고 바람막이에 받쳐 입을만한 언더셔츠나 집이나 동네에서 편안하게 입을 반팔티가 필요했었는데 SK 스토아 홈쇼핑에서 방송하고 있는 깔끔해 보이는 무채색의 푸마 반팔티 딱 이거다 싶더군요.

 

이틀인가 뒤에 배송이 되었고 푸마 로고가 인쇄된 백에는 방송에서 보았던 7종의 반팔티가 한장씩 포장되어 있었고 여러 장이라 그런지 보기만 했는데도 뿌듯한 기분이 들었습니다.

 

색상과 디자인이 마음에 들어서 선택했지만 궁금한 건 사이즈였는데요. 고민하다가 푸마 반발티 사이즈를 105 라지 사이즈로 선택했는데 혹시 크지는 않을지 조금 걱정되더군요. 아무리 저렴하고 편안하게 입을 반팔티라고는 하지만 안 맞는 사이즈를 입을 수는 없기에 좀 크면 100 미디엄 사이즈로 바꿔야겠다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푸마 반팔티 105 L사이즈 부위별 길이를 말씀드리면요. 앞기장 63.6, 뒷기장 73.2, 가슴폭 55, 소매길이 22, 소매통폭 20, 어깨길이 13.6cm이니까 참고하셨으면 좋겠네요.

 

전체 사이즈는 90, 95, 100, 105, 110, 115가 있고 색상은 화이트, 블랙, 다크그레이, 베이직 화이트, 베이직 네이비, 베이직 다크그레이, 베이직 블랙 7종입니다.

 

면 100%이고 세탁 방법은 연한 색상의 제품과 혼합 세탁 시 이염의 우려가 있으므로 반드시 분리세탁을 하여야 하고 완전 탈수 후 건조하며 염소 표백을 금지합니다.

 

SK 스토아 홈쇼핑에서 구매한 푸마 반팔티 7종 착용 후기는요. 요즘 집에서나 간단한 외출 시에 입고 다니고 있는데 먼저 우려했던 사이즈는 크거나 작지 않고 딱 좋아서 105 L사이즈의 선택은 적중하였고 면 100%라 그런지 착용감은 좋은 편입니다.

 

전체적인 느낌은 너무 축축 늘어지지 않고 적당한 텐션이 느껴지며 살짝 시원하다는 느낌도 드는데요. 목 부위의 라운드를 신축성이 우수한 립조직원단을 매칭 하였기에 목에 딱 맞고 늘어지지 않아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개인적으로 V넥이나 목 부분이 큰 옷은 좋아하지 않는데 목의 라운드 처리 괜찮더군요.

 

어깨 안쪽으로 테이프를 삽입하였다고 하는데 어깨 늘어짐도 느끼지 못하였고 말씀드렸듯이 100% 코튼 원단이기 때문에 민감한 피부에도 착용하기 좋을 듯합니다.

 

언더셔츠에 문양이라고는 PUMA 로고뿐이라 원포인트의 깔끔한 느낌과 직조라벨로 오리지널리티를 강조하였기에 심플함 그 자체라 화려한 문양 싫어하시는 분들은 마음에 들겠더군요.

 

무형광 제품에 착용감 좋고 늘어지지 않아서 좋고 푸마 아이덴티티가 느껴지는 깔끔한 로고와 장당 11,000원 정도 하는 저렴한 가격이 마음에 드는 푸마 반팔티 7종인데요.

 

요즘 7장 번갈아서 입고 있는데 디자인과 로고가 조금씩 달라서 같은 흰색이나 검은색이라도 그 느낌이 다르고 새롭기 때문에 색은 겹치지만 디자인은 겹치지 않는다는 점도 괜찮았습니다.

 

흰색, 검은색 좋아하지만 개인적인 평가로는 다크네이비 색상 자연스러우면서 빈티지 느낌도 나고 너무 마음에 들어서 가장 자주 입는 듯한데요. 남녀공용이고 온 가족이 함께 입어도 좋을만한 푸마 반팔티 전체적으로 만족스럽네요.

 

어떤 바지나 바람막이와도 매칭 하기 좋아서 효율성이 좋고 7장이나 있으니까 내심 든든한 기분도 들고,,, 이상 SK 스토아 홈쇼핑에서 구매한 푸마 반팔티 7종 구매 후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