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의기록/모든정보

싸이 흠뻑쇼 2022 티켓 예매 가격 일정(인천 서울 수원 대구 부산)

반응형

실외 마스크 착용 해제 등 방역이 완화되면서 여름을 맞아 각 지역 축제 및 콘서트, 공연은 재개되고 해수욕장, 워터파크는 개장을 하고 있는데요. 아직 안전한 시기는 아니지만 그래도 다시 예년의 일상을 되찾은 듯해서 숨통은 조금 트이는 기분입니다.

 

오늘은 3년 만에 돌아온 싸이 흠뻑쇼 2022 티켓 예매 가격 및 콘서트 일정 등에 대해서 알아볼 텐데요. 그럼 티켓 예매일 및 예매처인 인터파크 티켓 예매에 대해 아래에서 먼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싸이 흠뻑쇼 2022

티켓 예매 가격, 꿀팁, 콘서트 일정

싸이-흠뻑쇼-2022
싸이 흠뻑쇼 2022

여름 콘서트 하면 예전에는 DJ. DOC를 가장 먼저 떠올렸고 실제 인기 또한 많았는데요. 이제는 콘서트의 최강자 싸이가 여름 콘서트의 1인자이고 어떤 누구도 그의 자리를 넘볼 수 없을 만큼의 입지를 다지지 않았나 생각됩니다.

 

지난 4월 정규 9집 앨범 댓댓(That That)으로 돌아온 싸이를 보고 반가운 분들 많으셨을 텐데요. 싸이만의 독특한 춤과 노래 신나는 분위기의 음악도 좋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뭔가 의미심장한 가사와 계속 곱씹게 되는 느린 템포의 곡들 또한 좋아서 싸이 앨범 출시를 기다리지 않나 싶습니다.

 

하지만 이번 9집 앨범 방탄 슈가와 함께한 '댓댓'도 들을수록 좋고 화사와 함께한 '이제는'도 추억 돋는 느낌이라 정말 좋던데 이런 노래들을 싸이 콘서트에서 직접 들으면 얼마나 신나고 즐거울까 하는 생각이 드니까 올여름에 계획된 싸이 흠뻑쇼 2022 공연 중 적어도 인천, 서울, 수원 수도권에서 하는 공연 한 번은 꼭 티켓 예매해서 가보고 싶다는 생각입니다.

 

그래서 싸이 흠뻑쇼 2022 콘서트 일정, 장소 및 티켓 예매 날짜, 꿀팁, 가격에 대해서 알아보고 있는데요. 티켓 예매처는 인터파크 티켓 단독 판매이고 예매일은 6월 16일 목요일 저녁 8시 예정이라 오픈하자마자 아래의 홈페이지로 접속해야 할 듯합니다.

 

 

≪인터파크티켓≫

http://ticket.interpark.com/Webzine/Paper/TPNoticeView.asp?bbsno=34&pageno=1&no=43118&groupno=43118&seq=0&KindOfGoods=TICKET

 

싸니까 믿으니까 인터파크 티켓

※ 안내드립니다 ※ 2022년 8월 27일 개최를 목표로 추진하였던 '싸이 흠뻑쇼 SUMMER SWAG 2022 - 청주' 공연이 불가피한 사유로 인하여 성사되지 않았습니다. 충청도 지역에서의 공연 개최를 위하여 여

ticket.interpark.com

 

 

싸이 흠뻑쇼 SUMMER SWAG 2022 일정

2019년 이후 3년 만에 돌아온 최고의 여름 콘서트라 아마도 싸이 흠뻑쇼 SUMMER SWAG 2022 티켓 예매에 많은 사람들이 몰리지 않을까 예상되는데요.

 

싸이 흠뻑쇼는 2011년부터 시작된 공연으로 말 그대로 물을 흠뻑 젖을 정도로 맞으면서 신나는 공연과 함께 여름의 무더위를 날려버린다는 콘셉의 싸이의 대표 브랜드 콘서트 중 하나로 여름 하면 떠오르는 1순위 공연으로 꼽히며 독보적인 분위기와 텐션의 무대라고 할 수 있는데 코로나로 인해  2019년 공연이 마지막 공연이었습니다.

 

전국투어로 진행되는 싸이 흠뻑쇼 2022 일정은 2022년 7월 9일~8월 27일까지로 구체적인 일정과 장소가 공개되었는데요. 7월 9일 인천을 시작으로 서울, 수원, 강릉, 여수, 대구, 부산의 순서로 공연이 진행될 예정이며 7개 도시 10회 공연 일정입니다.

 

■ 싸이 흠뻑쇼 2022 공연 일정 및 장소

7월 9일 토요일

인천 아시아드 주경기장

 

7월 15일 금, 16일 토, 17일 일요일

서울 잠실 올림픽주경기장

 

 

7월 23일 토요일

수원 월드컵경기장 보조경기장

 

7월 30일 토요일

강릉 종합운동장

 

8월 6일 토요일

여수 진남종합운동장

 

8월 13일 토, 14일 일용리

대구 스타디움 주경기장

 

8월 20일 토요일

부산 아시아드 보조경기장

 

참고로 8월 27일 개최를 목표로 추진하였던 청주 공연은 불가피한 사유로 성사되지 않았다고 하고 2019년 장소였던 대전, 광주는 이번 흠뻑쇼 일정에서 빠졌습니다.

 

 

싸이 흠뻑쇼 2022 티켓 예매 가격

아직 티켓 예매 오픈 전이라 가격은 공개되지 않았는데요. 참고로 마지막 흠뻑쇼였던 2019년 공연 가격을 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스탠딩 SR석 : 143,000원

스탠팅 R석 : 132,000원

 

지정석 VIP석 : 165,000원

지정석 SR석 : 143,000원

지정적 R석 : 132,000원

지정석 S석 : 121,000원

 

 

싸이 흠뻑쇼의 경우 티켓 예매가 어렵기 때문에 티켓팅 꿀팁 정보가 있길래 유심이 읽어보았는데요. 인터파크 티켓 회원가입, 회원정보, 본인인증을 미리 하고 로그인 상태 유지(팝업 차단 해제), 예매창 3개 이상 띄워 놓기, 카드결제는 시간이 많이 소요되는 관계로 무통장 입금이 좋다고 하고 초고속 PC방에서 예매하는 것 또한 꿀팁이라고 하는데 싸이 콘서트 말고도 다른 콘서트 티켓 예매할 때 활용해도 좋을 듯합니다.

 

 

얼마 전 싸이가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공연 한 회당 300톤의 식수를 사용해 물값이 많이 나간다는 말을 했고 이내 가뭄이 심각한 요즘에 이렇게 재미를 위해 물을 버린다는 것에 대한 비판의 목소리 또한 높았는데요.

 

오늘은 마스크 착용 의무가 적용되는 대형 야외공연장에서 마스크가 젖을 경우 기능이 떨어지고 세균번식의 위험이 높다는 방역당국의 우려 섞인 내용이 기사화되었는데 3년 만에 돌아온 싸이 흠뻑쇼 2022 관심이 큰 대형 공연이라 과연 탈없이 끝날 수 있을지 걱정스러운데 티켓팅에 성공하신 분들은 마스크 착용 잘하셔야겠습니다.

 

 

이상 생각만으로도 신나고 짜릿한 싸이 흠뻑쇼 2022 티켓 예매 가격 및 인천, 서울, 수원, 강릉, 여수, 대구, 부산 콘서트 일정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코로나로 정말 답답했기에 싸이의 신나는 공연과 함께 스트레스 날리고 싶은데 과연 티켓팅에 성공할지는 모르겠지만 이렇게 콘서트나 공연들이 다시 재개되고 일상이 회복된다는 점에서 나름 의미가 있지 않나 생각됩니다.

 

참고로 싸이 흠뻑쇼 가시는 분들은 모자를 챙기고 핸드폰 방수팩을 챙기고 공연 중 배고프니 미리 밥은 챙겨 먹고 화장실 가기가 번잡하니 물을 많이 마시지 않는 게 이전 공연에 참가했던 분들이 제공하는 공연 관람 꿀팁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