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의기록/모든스포츠

토트넘 본머스 중계 경기시간(손흥민 골 하이라이트)

반응형

3연승 중이던 토트넘 홋스퍼 형편없는 경기력으로 브라이튼 원정에서 무기력하게 패하고 말았는데요. 다음 일정은 토트넘 VS 본머스 20라운드인데 예상 선발 라인업 및 경기시간, 손흥민 골 하이라이트, 중계 채널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토트넘-본머스-손흥민-솔랑케
토트넘 본머스

 

엊그제 열렸던 브라이튼과의 PL 19라운드 원정에서 토트넘 홋스퍼 2-4로 패배하며 선두권과의 승점 차이를 좁히지 못했는데요.

 

제가 보기에 이번 경기 패배는 다음 시즌 챔스 진출이라는 목표에 있어 뼈 아픈 패배가 아니었나 생각됩니다.

 

주전 선수들의 부상과 징계로 1.5군 또는 2군의 선발 라인업을 운영하며 매 경기 힘겨운 토트넘이지만 브라이튼 또한 비슷한 상황이었기에 그래도 승리 확률은 토트넘이 높았는데요.

 

4점을 먼저 내주면서 승리 의지 또한 사라지고 말았는데 쿨루셉스키, 로셀소의 의미 없는 파울로 PK를 헌납했다는 점과 히샬리송의 부족한 골 결정력, 키패스를 찔러 줄 선수가 없음과 동시에 무리한 슛 난사 그리고 센터백의 부재로 인한 손흥민의 수비 부담의 가중은 새벽에 일어나 시청하는 손흥민 팬의 입장에서는 너무나 아쉬운 아니 화까지 나는 부분이었습니다.

 

 

 

2군급 선수들과 함께 경기를 치르는 손흥민 선수 그저 애처롭기까지 한데요.

 

0-4 상황에서 골 욕심 내지 않고 어시스트를 기록했고 후반 막판이었음에도 바로 골을 집어 들고 하프라인으로 달리는 모습을 보면서 손흥민만이 유일하게 패배를 인정하지 않는 듯한 모습이었습니다.

 

실력을 떠나 정신력까지 부족한 토트넘 선수들을 보면서 솔직히 정나미가 떨어지기도 했는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수비야 뭐 전문 센터백이 아니라 그렇다고 치지만 쿨루셉스키, 히샬리송, 존슨, 힐, 로셀소 공격진들의 무리한 욕심과 연계가 부족한 모습을 보면서 차리리 빨리 아시안컵 국가대표에나 합류했으면 하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그리고 쿨루셉스키에 대한 평가는 언제나 후한데 제 생각으로 이 선수는 본인 실력은 모르고 욕심은 호날두급이라 생각되는데요.

 

이적 첫 시즌 맨시티 전에서 손흥민 어시스트로 첫 골을 넣으면서 그 후 쏘니한테 어시도 제법 하더구먼 언제부터인지 골에 눈이 멀어 슛 난사를 하고 쏘니한테 의도적으로 패스를 하지 않는 모습이 얄밉게만 보이는데 시야도 좁고 너무나 느리고 결정력도 없고 활동량이 장점이라고 하는데 정작 다른 선수들의 체력은 다 고갈시키고 있는 선수라는 생각입니다.

 

경고 누적으로 다음 본머스 경기에 출전하지 못하니 오히려 팀은 어렵겠지만 더 활발한 공격을 펼치지 않을까 싶은데요.

 

지난 경기 너무나 답답한 경기력에 화가 나서 말이 길어졌는데 손흥민 선수 국대에 차출되기 전 마지막 경기인 토트넘 VS 본머스 PL 20라운드 경기시간 및 TV, 인터넷 중계 채널에 대해 먼저 살펴보겠습니다.

 

 

토트넘 본머스 중계 채널

 

토트넘 VS 본머스 프리미어리그 20라운드 경기는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열리며 경기시간은 12월 31일 일요일 밤 11시로 2024년 새해를 토트넘 경기로 맞이하게 되었는데요.

 

이번 경기를 치르면 한 달 이상 프리미어리그 경기에 출전할 수 없는 손흥민이기에 꼭 골을 넣어 하이라이트 영상 많이 남겼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중계 채널의 경우 TV로 시청하시려면 아래의 스포티비온(SPOTV ON) 채널을 통해 시청하시면 되고요.

 

토트넘 VS 본머스 중계 시청하기

 

핸드폰이나 태블릿, 노트북 등 개인 디바이스를 이용해 인터넷 중계로 시청하실 경우에는 아래의 스포니비나우(SPOTV NOW) 앱을 통해 시청하시면 됩니다.

 

 

 

토트넘 본머스 현재 EPL순위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20라운드가 진행되고 있는 현재 순위표는 위와 같은데요.

 

토트넘 홋스퍼 11승 3무 5패, 승점 36점으로 리그 5위에 랭크되어 있기에 상위권 팀들 및 중위권 팀들의 경기 결과에 신경이 쓰일 수밖에 없는 상황입니다.

 

18경기를 치른 본머스 7승 4무 7패, 승점 25점을 기록하며 리그 12위에 올라 있는데요.

 

첼시, 울버햄튼과 함께 중위권을 형성하고 있는데 최근 기세가 너무나 좋은 본머스이기에 토트넘 입장에서는 현재 폼 기준 가장 까다로운 상대를 만난 셈입니다.

 

 

본머스 최근 6번의 프리미어리그 성적을 보면  5승 1무로 패배가 없고 현재 리그에서 가장 좋은 폼을 보여주고 있는데 매 경기 다득점을 비롯 클린시트 3번을 기록할 정도로 공수에서 짜임새 있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토트넘 본머스 상대전적

 

토트넘과 본머스 프리미어리그 맞대결 성적을 보면 13번 만나 9승 2무 2패를 기록 중인 토트넘이 상대전적에서 월등하게 앞서고 있는데요.

 

하지만 최근 6번의 맞대결 결과는 3승 1무 2패로 호각세를 보이고 있는데 지난 시즌의 경우 1승씩 나누어 가졌으며 최근 흐름으로 본다면 토트넘이 본머스를 상대로 마음을 놓을 상황은 아니라고 할 수 있습니다.

 

 

가장 최근 경기였던 지나 본머스 원정에서는 쿨루셉스키, 매디슨의 골로 2-0 승리를 거두었는데요.

 

당시에 새로 부임한 이라올라 감독의 전술이 확실하게 팀에 녹아들지 못했다는 점에서 지금의 본머스는 더 업그레이드된 강팀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손흥민 선수 본머스 상대 11경기에 출전해 7승 2무 2패, 6골 2도움을 기록하고 있으며 최근 홈 3연속 공격포인트를 기록하고 있는데요.

 

따라서 이번 경기에서도 골과 어시스트를 기록해 한 달 이상 토트넘을 떠나 프리미어리그 경기에서 보지 못하는 아쉬움을 손흥민 골 하이라이트를 보며 달랬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토트넘 본머스 예상 선발 라인업

 

지난 경기 에메르송 로얄 센터백에서의 불안함으로 인해 다이어의 출전 혹은 애슐리 필립스의 첫 선발 출전도 예상되고 쿨루셉스키가 출전하지 못하는 상황에서 어떤 선수가 2선 공격에서 손흥민과 호흡을 맞출 것인지가 궁금한 부분인데요.

 

후스코어드닷컴이 예상한 토트넘 선발 라인업은 골키퍼 비카리오, 4백 포로, 로얄, 밴데이비스, 우도기, 미드필더 호이비에르, 사르, 2선 공격 손흥민, 로셀소, 존슨, 원톱 히샬리송 4-2-3-1 포메이션을 예상했습니다.

 

로얄이 그대로 센터백으로 출전할 것이며 쿨루셉스키 자리에 로셀소가 나올 것이라는 예상인데요.

 

많은 선수들이 대거 이탈한 가운데 지난 경기과 거의 같은 선발 라인업이 예상되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손흥민이 원톱애 서는 게 그나마 골 확률이 높지 않을까 하는 생각입니다.

 

 

본머스 또한 부상자가 많은 상황이고 아담스, 켈리, 프레드릭 선수가 뛸 수 없다는 점은 아쉬운 부분인데요.

 

본머스 예상 선발 라인업은 골키퍼 네투, 4백 스미스, 자바르니, 세네시, 와타라, 미드필더 스콧, 크리스티, 2선 공격 세메뇨, 클라위버르트, 태버니어, 원톱 솔랑키 4-2-3-1 포메이션을 예상했습니다.

 

최근 흐름이 좋았던 최정예 멤버가 그대로 나올 것이라는 예상인데요. 이번 시즌 득점왕 경쟁자인 솔랑케와 손흥민의 골 대결에도 큰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토트넘 VS 본머스 승부예측

 

현재 양 팀 많은 골을 넣고 있는 팀들의 만남이라 다득점 난타전이 예상되는 분위기 속에서 공수 짜임새가 좋은 본머스의 승리를 예측하는 곳도 많은 상황인데요.

 

후스코어드닷컴에서는 본머스의 3-2 승리를 예상했는데 그래도 홈팀 토트넘이 승리할 것이라는 예측이 더 많은 상황입니다.

 

 

 

아시안컵 일정으로 국대에 차출되기 전 손흥민 선수의 마지막 토트넘 경기이고 리버풀, 아스톤빌라, 맨시티, 아스날 선두권과의 격차가 더 벌어지면 이번 시즌도 챔스 진출에 대한 희망이 멀어지는 상황이라 이번 경기 결과가 상당히 중요한데요.

 

손흥민, 비카리오, 밴데이비스의 고군분투만으로는 승리하기 힘든 상황이기에 다른 선수들의 분발이 필요한데 시야도 좁고 실력도 따라 주지 않으니 큰 기대가 되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쿨루셉스키가 없는 상황에서의 공격 속도는 더 빠르게 전개되지 않을까 싶은데요.

 

미드필더에서의 볼 점유율과 수비라인 문제로 손흥민이 공격에 집중하지 못하고 수비에 가담하면서 체력만 소진하고 있다는 점이 현재 토트넘의 가장 큰 문제가 아닌가 싶습니다.

 

이상 토트넘 본머스 중계 채널 및 경기시간, 예상 선발 라인업 등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손흥민 선수 골을 넣어 팀을 승리로 이끌고 골 하이라이트 영상 돌려보는 재미로 지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