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의기록/모든스포츠

토트넘 울버햄튼 중계 스포티비나우 TV 연결

반응형

2022-23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2라운드가 끝난 현재 모두 승리한 팀이 2팀, 모두 패한 팀이 3팀일 정도로 초반부터 치열한 승부가 펼쳐지고 있는데요.

 

3라운드에 벌써 토트넘 손흥민 VS 울버햄튼 황희찬 코리안더비가 성사되었는데 예상 선발 라인업 및 TV, 모바일 중계 채널, 스포티비나우 TV 연결 방법에 대해 아래에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토트넘 울버햄튼 중계 채널

예상 선발 라인업, 스포티비나우 TV 연결

토트넘-울버햄튼-중계채널
토트넘 울버햄튼 중계

지난 시즌 EPL 득점왕에 오른 손흥민 선수 팀도 챔스에 진출하고 선수들도 대거 영입하면서 이번 시즌에 대한 기대감이 그 어느 해보다도 큰 상황인데요.

 

무엇보다 콘테 감독이 프리시즌부터 온전하게 팀을 이끌고 있기에 적어도 컵대회 우승컵 한 개 정도는 들어 올리지 않을까 싶었는데 지난 첼시와의 경기를 보니까 뭐 그닥 나아진 점이 없는 듯해서 조금은 회의적으로 느껴지기도 했습니다.

 

뭔가 고질적인 문제가 계속되는 듯 보였고 이상하게도 첼시만 만나면 힘 한 번 제대로 쓰지 못하고 위축되는 경기를 펼치는 토트넘인데요.

 

비록 원정경기에서 2-2 무승부를 기록 승점 1점을 챙기기는 했지만 복싱으로 치면 처음부터 끝날 때까지 일방적으로 얻어맞다가 끝난 경기가 아닌가 싶기에 찝찝한 마음은 꽤 오래가는 듯싶습니다.

 

투헬의 전술도 좋았고 첼시 선수들의 자신감도 충만했지만 중원에서 밀리며 반코트 경기를 하는 토트넘의 모습을 보면서 공격을 풀어줄 플레이메이커가 없는 이상 첼시와 같은 팀에게는 언제나 힘들겠다는 생각이 들었는데요.

 

토트넘 공격의 핵심인 손흥민 선수 언제나 수비에 둘러 쌓여 집중 견제받으며 고립되는 모습과 교체까지되는 모습을 보면서 이번 시즌 쉽지만은 않겠다 싶었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토트넘 성적도 성적이지만 손흥민 선수의 골 넣는 모습에 희열을 느끼기에 뭔가 반등의 계기가 빨리 좀 찾아왔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손흥민과 더불어 황희찬 소속의 울버햄튼 경기도 웬만하면 챙겨보려 하는데요. 지난 풀럼과의 2라운드 경기에 선발 원톱으로 출전한 황희찬 선수 골을 넣기를 간절히 기도했지만 결국 공격포인트 하나 올리지 못하고 교체되었는데 가만히 보면 울버햄튼도 공격을 풀어줄 선수가 마땅히 없기에 단조롭고 답답함의 극치를 보여주고 있는데 이런 플레이 스타일로는 올 시즌 하위권에 머물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라울 히메네즈도 없고 공격적으로 답답한 이럴 때 황희찬 선수 몇 골만 넣어 준다면 주전으로의 입지 확실하게 굳히지 않을까 싶은데요. 하지만 게데스 선수도 영입되었고 아다마 트라오레 선수도 복귀했고 네투 및 깁스 화이트 선수의 활약이 눈에 띄기에 조금 더 분발하는 모습 보여주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손흥민, 황희찬 두 선수 모두 지난 2라운드 경기에 선발 출전했지만 공격포인트 하나 올리지 못하고 아쉽게 교체되고 말았는데요. 토요일 저녁 한국을 대표하는 이 두 코리안 프리미어리거가 맞대결을 펼칠 예정이기에 토트넘 VS 울버햄튼 PL 3라운드 경기 현재 큰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따라서 손흥민, 황희찬 선수 선발 라인업 명단에 이름을 올려 맞대결이 성사될지에 관심이 쏠리는데요. 먼저 토트넘 울버햄튼 TV, 모바일 중계 채널은 어떻게 되는지 먼저 아래에서 확인해 보겠습니다.

 

 

 

토트넘 울버햄튼 중계 채널

과연 손흥민, 황희찬 어떤 선수가 이번 시즌 프리미어리그 첫 골의 주인공이 될까? 궁금한데요. 마음 같아서는 두 선수 모도 골맛을 봤으면 좋겠는데 그래도 승리는 토트넘이 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토트넘 울버햄튼 중계 시간은 8월 20일 토요일 저녁 8시 30분으로 완전 황금 시간대 중계라 할 수 있는데요. 3라운드 10경기 중 가장 첫 경기이고 또 다른 빅매치는 마지막 경기인 맨유 VS 리버풀 경기가 있습니다.

 

중계 채널은 다들 아시다시피 유료 중계로 바뀌었고 TV 중계로 보려면 스포티비온, 스포티비온2 모바일, 인터넷 중계로 보려면 스포티비나우 앱을 통해 다음과 같이 시청해야 하는데요.

 

 

 

지난 시즌까지 TV 채널 51번 스포티비에서 손흥민 출전 토트넘 경기는 무료 중계를 해 주었기에 아쉽게만 느껴지는데 이제 적어도 해외 스포츠 경기는 유료로 봐야 하는 시대인가 봅니다.

 

그리고 프리미어리그는 스포티비 독점 중계라 쿠팡플레이에서도 중계를 해 주지 않으니 오로지 스포티비온, 스포티비나우유료 가입을 통해 시청해야 하는데요.

 

TV 채널인 스포티비온+스포티비온2 가입 가격은 부가세 별도 9,800원이고 스포티비 나우 베이직 이용권의 경우 부가세 별도 7,900원인데 문제는 TV 시청이 불가능하다는 점입니다.

 

하지만 저의 경우 스포티비 나우 베이직 이용권 이용하면서 노트북과 TV를 연결하거나 핸드폰 미러링으로 TV 큰 화면에서 토트넘 손흥민 중계 시청하고 있는데 그 방법은 아래의 포스팅에 담았습니다.

 

 

 

≪스포티비나우 TV 연결 보기≫

2022.08.04 - [K의기록/모든스포츠] - 스포티비 나우 TV 연결 티비 미러링(스포티비온 가격 채널번호)

 

스포티비 나우 TV 연결 티비 미러링(스포티비온 가격 채널번호)

이제 며칠 뒤면 2022-23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가 개막을 하는데요. 5월 시즌 종료 후 2개월 이상 정말 무료했었는데 토트넘 손흥민 중계 시청할 생각에 벌써부터 설레기만 합니다. 하지만 손흥민

kinfosquare.tistory.com

 

 

토트넘 울버햄튼 상대전적, 순위

이제 2라운드가 끝났고 시즌 극초반이라 순위는 큰 의미가 없지만 그래도 순위표를 살펴보면 토트넘 홋스퍼 1승 1무 승점 4점으로 4위, 울버햄튼 원더러스 1무 1패, 승점 1점으로 14위에 랭크되어 있는데요.

 

지난 시즌 한때 두 팀 7위, 8위에서 엎치락뒤치락했던 기억이 나고 2라운드 경기에서 델리 알리의 페널티킥 골로 1-0 어렵게 승리했으며 카라바오컵 32강에서는 무승부 끝에 승부차기에서 토트넘이 간신히 승리했고 25라운드 토트넘 홈경기에서 울버햄튼이 2-0 승리한 기억이 납니다.

 

 토트넘 VS 울버햄튼 상대전적을 보면 16번 만나 토트넘이 8승 3무 5패로 앞서는데요. 최근 5번의 프리미어리그 경기 결과를 보면 2승 1무 2패로 호각세이고 토트넘 홈 5경기 결과는 울버햄튼이 3승 1무 1패로 오히려 강한 모습을 보여 주고 있습니다.

 

따라서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이번 토트넘 VS 울버햄튼 3라운드 경기 아무리 토트넘이 홈팀이지만 살짝 불안한 마음도 있는데요. 2018년 승격한 울버햄튼 런던에서 가장 많은 승리를 거둔 팀이 토트넘이라 객관적인 전력에서는 토트넘이 앞서지만 과연 어떤 결과가 나올지 귀추가 주목됩니다.

 

토트넘 홋스퍼 최근 리그 홈경기 8경기 중 7승을 기록하고 있고 현재 홈 PL 999 득점을 기록 이제 1골만 더 넣으면 맨유, 첼시,리버풀, 아스날 다음으로 홈 1000골을 달성하는 팀이 되는데요. 이 골의 주인공은 손흥민 되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토트넘 울버햄튼 예상 선발 라인업

과연 손흥민, 황희찬 선수가 선발 출전해 코리안더비가 성사될지가 가장 궁금한 부분인데요. 하지만 후스코어드닷컴에서는 황희찬 대신 이적생 게데스의 선발 출전을 예상했는데 제가 생각하기론 1, 2라운드에서 원톱 선발 출전해 나름 위협적인 모습을 보인 황희찬이기에 이번 경기에서도 원톱 선발 출전의 기회가 주어지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손, 황 코리안더비가 흥미로운 점은 공격수들 간의 매치업이라 골에 대한 기대치가 높다는 점과 바로 승부에 영향을 줄 수 있다는 점에서 좀 더 흥미진진한 매치업이 아닌가 싶은데요. 앞서 언급했듯이 두 선수 모두 리그 첫 골에 성공했으면 좋겠고 승리는 토트넘이 했으면 하는 개인적인 바람입니다.

 

포르투갈 대표팀이라고 봐도 어색하지 않은 울버햄튼 최근 9경기 무승에 리그 원정 3경기 연속 2실점 이상 허용, 지난 풀럼전에서 유효슈팅 1개를 기록하면서 전체적으로 침체에 빠진 느낌인데요. 주포인 라울 히메네즈가 없기에 더더욱 무딘 공격력인데 황희찬 선수에게는 기회가 될 수도 있으니 좀 더 분발했으면 좋겠습니다.

 

토트넘 홋스퍼 로메로가 부상으로 이탈하면서 수비에 큰 공백이 생겼는데요. 예상 선발 라인업은 골키퍼 요리스, 3백에 산체스, 다이어, 밴데이비스, 윙백에 페리시치, 로얄, 미드필더 호이비에르, 벤탄크루, 공격에 손흥민, 해리케인, 쿨루셉스키 3-4-3 포메이션이 예상됩니다.

 

로메로 대신 산체스, 세세뇽 대신 페리시치 선수가 시즌 첫 선발 출전하지 않을까 싶은데요. 부상으로 이탈한 스킵 선수도 뛸 수 있다고 하고 랑글레도 큰 이상은 없어 보이기에 그래도 다행이 아닌가 싶습니다.

 

울버햄튼 원더러스 예상 선발 라인업은 골키퍼 조세 사, 4백에 아이누리, 킬먼, 콜린스, 조니, 중원에 덴동커, 네베스, 2선 공격에 네투, 포덴세, 트라오레(깁스화이트), 원톱에 게데스(황희찬) 4-2-3-1 포메이션이 예상되는데요.

 

지난 시즌까지 3백을 썼던 팀이라 아직까지 4백은 조금 어색해 보이고 중원에 무티뉴가 없다는 점이 크게 느껴지는데 과연 이번 경기에 돌아온다면 울브스 입장에서는 전력에 큰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콘테 감독 퇴장, 손흥민 울브스 첫 골?

이번 토트넘 울버햄튼 중계 콘테 감독이 지난 첼시전에서 퇴장을 받았기에 이번 경기에서는 벤치에 앉을 수 없고 손흥민 선수 이상하게도 울브스 상대 골을 기록하지 못하고 있다는 점이 이채로운데요.

 

손흥민이 프리미어리그 7경기를 상대한 팀들 중 유일하게 무득점을 기록한 팀은 울버햄튼이 유일한데 이번 경기에서 울브스 상대 첫 골을 기록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이상 토트넘 울버햄튼 상대전적 및 예상 선발 라인업, TV, 모바일 중계 채널, 스포티비나우 TV 연결 방법 등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양 팀의 키플레이어는 손흥민, 황희찬이 아닐까 생각되고 과연 토트넘이 내려앉은 울버햄튼의 수비를 효과적으로 뚫을 수 있을지가 이번 경기의 승부처가 아닌가 싶은데 그래도 토트넘이 2골 차 승리는 거둘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