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의기록/모든스포츠

나폴리 김민재 중계 채널(세리에A 축구 경기 일정)

반응형

프리미어리그가 지난주에 개막해 2라운드가 진행되고 있는 요즘 손흥민, 황희찬 선수 중계방송 보느라 즐겁기만 한데요. 이제 몇 시간 뒤면 세리에A 나폴리로 이적한 김민재 선수가 선발 출전하는 개막전이 예정되어 있는데 어떤 경기력을 보여줄지 무척이나 기대가 됩니다.

 

개막전부터 선발 출전이 예상되기에 국내 축구팬들 나폴리 VS 베로나 세리에 A 개막전 경기에 관심이 클 텐데요. 중계 채널은 어떻게 되는지 상대전적 및 예상 선발 라인업은 어떻게 되는지 나폴리 경기일정은 어떻게 되는지에 대해 아래에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나폴리 김민재 중계 채널

예상 선발 라인업 및 축구 경기 일정

나폴리-김민재-중계
나폴리 김민재

내심 손흥민이 몸 담고 있는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토트넘으로 이적했으면 하고 바랬던 김민재 선수 아쉽지만 그래도 좋은 조건으로 이탈리아 세리에A 명문팀인 나폴리로 이적하게 되어서 반갑기만 한데요.

 

하지만 EPL 중계만 챙겨 보는 것도 힘들기에 솔직히 나폴리 김민재 중계까지 빼놓지 않고 챙겨볼 수 있을지는 솔직히 의문스럽기만 합니다.

 

마음 같아서는 우리 선수들이 활약하는 모습들 생중계로 시청하고 싶지만 지난 시즌의 경우도 스페인 라리가 이강인의 마요르카 경기나 프랑스 리그앙 황의조의 보르도 경기는 2~3경기 정도만 생중계로 본 듯한데 솔직히 프리미어리그처럼 팀이나 선수들이 낯설어서 보는 재미가 반감되기는 하더라고요.

 

오늘이 세리에A 나폴리 개막전이고 김민재 선수의 선발 출전이 예상되기에 중계방송 보려고 하는데요. 어제 열렸던 첼시 VS 토트넘 경기에서 첼시로 이적한 쿨리발리의 활약이 정말 좋았었는데 이런 선수의 대체자가 김민재라니 어느 정도는 가치를 미리 인정받은 듯해서 기분이 좋기도 했습니다.

 

세리에A 데뷔전이 임박한 나폴리 김민재 선수 듬직한 센터백의 모습 확실하게 보여 주어서 눈도장 제대로 찍었으면 하는 바람인데요. 그럼 TV, 모바일 중계 채널 아래에서 확인해 보겠습니다.

 

 

나폴리 김민재 TV, 모바일 중계 채널

나폴리 VS 베로나 세리에A 1라운드 중계 시간은 8월 16일 새벽 1시 30분으로 그나마 이른 새벽 시간대라 웬만하면 생중계로 김민재가 데뷔전을 치르는 모습 꼭 시청하려고 하는데요. 중계 채널은 TV 스포티비온, 모바일 스포티비 나우를 통해 볼 수 있습니다.

 

다들 아시다시피 이제는 손흥민이 선발 출전하는 토트넘 경기도 유료화되었고 기존의 스포티비 TV 채널에서 무료로 볼 수 있었던 경기를 스포티비온, 스포티비온2 채널 가입을 통해 다음과 같이 유료로 시청해야 하는데요.

 

 

TV로 시청하실 분들은 스포티비온+스포티비온2 결합 상품을 부가세 별도 월 9,800원의 이용료를 내고 봐야 하고 기존에 스포티비 나우 베이직 이용권을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 원래대로 핸드폰, 태블릿, 노트북으로 시청할 수가 있습니다.

 

하지만 웬만하면 생동감 넘치는 스포츠 중계는 큰 화면으로 봐야 집중이 잘되는데요. 저도 그래서 스포티비온 가입하거나 스포티비 나우 프리미엄 이용권으로 갈아탈까 하다가 노트북과 스마트TV를 연결해서 보고 있는데 이렇게 나폴리 김민재 중계방송 시청하는 것이 가장 저렴하고 TV, 모바일 원하는 디바이스로 볼 수도 있기에 활용도가 좋은데 스포티비 나우 TV 연결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스포티비 나우 TV 연결 방법≫

2022.08.04 - [K의기록/모든스포츠] - 스포티비 나우 TV 연결 티비 미러링(스포티비온 가격 채널번호)

 

스포티비 나우 TV 연결 티비 미러링(스포티비온 가격 채널번호)

이제 며칠 뒤면 2022-23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가 개막을 하는데요. 5월 시즌 종료 후 2개월 이상 정말 무료했었는데 토트넘 손흥민 중계 시청할 생각에 벌써부터 설레기만 합니다. 하지만 손흥민

kinfosquare.tistory.com

 

저는 보통 세리에A 나폴리 김민재 중계 노트북으로 스포티비 나우 로그인하고 HDMI 케이블을 스마트 TV에 연결하는 방법으로 시청하고 있는데요. 스마트 TV의 경우 핸드폰 미러링도 가능하기에 쉽게 김민재 중계 TV 시청이 가능합니다.

 

 

나폴리 VS 베로나 상대전적

이탈리아 세리에A에 진출한 김민재 선수 데뷔전은 엘라스 베로나 FC로 이승우 선수가 머물렀던 팀으로 유명하고 2019-20 시즌 승격한 이후 중위권 정도를 유지하고 있는 팀인데요.

 

지난 시즌 나폴리의 경우 AC밀란, 인터밀란에 이어 세리에A 3위에 오르며 3시즌 만에 챔스 티켓을 획득했지만 쿨리발리 등 주축 선수들이 팀을 떠나면서 걱정이 컸는데 다행스럽게도 김민재를 영입할 수 있었습니다.

 

따라서 김민재에 거는 기대는 상당히 크다고 할 수 있는데요. 프리시즌에서도 김민재는 3경기 모두 중앙 수비수로 선발 출전했으며 감독과 동료들, 그리고 팬들은 그의 활약에 만족감을 드러냈는데 파워와 피지컬을 높이 평가했습니다.

 

1라운드 선발 출전이 유력한 김민재 선수가 상대할 베로나 최근 6경기 나폴리 상대 전적은 1승 2무 3패로 나폴리가 우세한데요. 이탈리아 현지에서는 베로나 홈경기임에도 나폴리의 승리 확률을 높게 책정했는데 무승부의 가능성 또한 크다고 예측하고 있습니다.

 

 

나폴리 예상 선발 라인업

지난 시즌 세리에A 3위에 오른 나폴리 최근 10년 동안 5위권 밖으로 떨어진 것은 2019-20 시즌 7위를 기록했을 때가 유일할 정도로 탄탄한 전력을 자랑하는 팀인데요.

 

터키 페네르바체 유럽 진출 1년 만에 빅리그에 입성한 김민재 선수 쿨리발리의 대체자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는데 아미르 라흐마니와 함께 중앙 수비를 책임질 것으로 보입니다.

 

김민재 선수 중앙 수비수로서의 절대적인 조건인 190cm의 큰 키를 앞세워 제공권 싸움에 능하고 발도 빠르며 전방으로의 패스 능력 또한 좋은 선수라는 점은 이미 다 알고 있지만 8년간 나폴리의 중앙 수비를 책임졌던 쿨리발리와 어쩔 수 없이 비교가 될 것이기에 어느 정도의 부담감은 작용하지 않을까 걱정도 되는데요.

 

너무 의식하지 말고 본인의 능력 제대로 보여준다면 쿨리발리의 그림자에서 벗어나 세리에A를 대표하는 정상급 센터백으로 거듭나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나폴리 예상 선발 라인업을 보면 골키퍼 메레, 4백에 로렌초, 라흐마니, 김민재, 루이(올리베라), 중원에 지엘린스키, 로보타, 앙귀사, 공격에 크바라트스켈리아, 오시멘, 로사노 4-3-3 포메이션이 예상됩니다.

 

 

나폴리 김민재 경기일정

앞으로 김민재 선수가 선발 출전하는 세리에A 나폴리 경기 최대한 챙겨 보려고 하는데요. 8월, 9월 경기 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8월 16일 화요일 01:30

나폴리 VS 베로나

 

8월 22일 월요일 01:30

나폴리 VS 몬자 (홈경기)

 

8월 29일 월요일 03:45

나폴리 VS 피오렌티나

 

9월 1일 목요일 03:45

나폴리 VS 레체 (홈경기)

 

9월 4일 일요일 03:45

나폴리 VS 라치오

 

9월 12일 월요일 01:00

나폴리 VS 스페지아 (홈경기)

 

9월 19일 월요일 01:00

나폴리 VS AC 밀란

 

 

이상 나폴리 김민재 중계 채널 및 8월, 9월 축구 경기일정, 베로나 개막전 예상 선발 라인업에 대해 적어보았는데요. 이제 몇 시간 뒤면 중계가 시작되는데 김민재 덕분에 세리에A에 제대로 입문하지 않을까 싶고 듬직한 모습 보여주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