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매치로 중단된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가 재개되면서 토트넘의 손흥민 선수를 볼 생각에 즐거운데요. 한 달 만에 부상에서 복귀해 내일 열리는 브라이튼과의 FA컵 32강에 복귀한다고 하는데 중계 채널 및 선발 라인업 명단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토트넘 브라이튼 손흥민 복귀
FA컵 32강 중계 채널 및 선발 라인업 명단
지단 달 첼시와의 카라바오컵 4강 1차전 후 부상자 명단에 이름을 올린 토트넘 홋스퍼 손흥민 선수 그동안 카라바오컵, 프리미어리그, 카타르 월드컵 최종예선까지 많은 경기들에 출전하지 못하면서 그를 응원하는 팬들 입장에서는 너무나 무료한 시간들이었는데요.
그래도 한국 축구 대표팀은 10회 연속 월드컵 본선 진출에 성공했으며 토트넘은 비록 첼시한테 매번 패하고는 있지만 베르바인의 골에 힘입어 레스터 시티를 꺾은 덕분에 현재 4위를 위협하는 7위에 랭크되어 있습니다.
이제 프리미어리그 20경기를 치른 토트넘이기에 반환점을 돈 셈이고 지금부터 모든 경기가 중요한데요. 이 시점에 손흥민 선수 팀 훈련에도 복귀하고 브라이튼과의 FA컵 32강에 선발 출전할 것으로 예상되는데 토트넘 입장에서는 정말이지 천군만마를 얻은 느낌이 아닐까 싶습니다.
1월 겨울 이적 시장에서 아다마 트라오레, 루이스 디아스 선수를 놓친 토트넘이기에 실망감도 컸는데요. 그래도 잉여 자원인 은돔벨레, 로셀소, 델리 알리, 브리안 힐 선수를 임대 보내고 유벤투스 출신의 쿨루셉스키, 벤타쿠르 선수를 영입하면서 뭔가 새로운 결의를 다지는 요즘이 아닌가 싶은데 확실한 A급 선수라고 보이기에는 무리가 따르기에 팀에 도움이 될지는 아직 미지수입니다.
PL 4위 경쟁을 하는데 있어서 선수 보강이 절실했던 토트넘이었는데요. 비록 아쉬움이 많이 남는 이번 이적 시장이었지만 새롭게 합류한 두 선수와 공수 핵심 전력인 손흥민, 로메로 선수가 부상을 털고 복귀했음에 콘테 감독도 그렇고 팬들도 그렇고 마치 4명의 선수를 영입한 느낌이 들지 않을까 싶은데 이 전력으로도 4강 경쟁은 충분하지 않을까 기대가 됩니다.
그나저나 손흥민, 로메로 선수 내일 새벽에 중계되는 토트넘 VS 브라이튼 잉글랜드 FA컵 32강에 출전한다는 소식과 더불어 벤탄쿠르, 쿨루셉스키 선수의 데뷔전이 될 수도 있기에 여러모로 기대가 큰 경기인데요. 먼저 중계 시간 및 채널에 대해 다음과 같이 알아보겠습니다.
토트넘 VS 브라이튼 중계 채널
토트넘 VS 브라이튼 FA컵 32강 중계 시간은 2월 6일 일요일 새벽 5시인데요. 아무리 주말이라고는 하지만 너무 늦은 시간에 중계가 되기 때문에 시청하기에는 조금 애매한 시간대가 아닌가 싶습니다.
그래도 우리 손흥민 선수 복귀 무대가 될 것이기에 무조건 보려고 하는데요. 중계 채널은 스포티비 나우, 스포티비 온 채널에서 생중계될 예정입니다.
프리미어리그 경기가 아닌 컵대회이다 보니까 스포티비 TV 중계 및 쿠팡플레이 인터넷 중계는 편성되지 않았는데요. 스포티비의 경우 오전 7시에 토트넘 VS 브라이튼 FA컵 32강 재방송 중계가 편성되었습니다.
따라서 아마도 모든 분들이 스포티비 나우 앱을 통해 중계방송 시청하실 텐데요. 저의 경우 베이직 이용권을 사용 중이라 TV로는 볼 수가 없고 아래의 방법으로 핸드폰 미러링 또는 노트북과 TV에 케이블 연결해서 큰 화면으로 보고 있는데 작은 핸드폰 화면이 답답하신 분들은 참고하셔도 좋을 듯합니다.
2021.08.24 - [K의기록/모든리뷰] - LG 룸앤TV 미러링 가능한 스마트 모니터 룸앤티비 솔직 후기
토트넘 VS 브라이튼 상대 전적, 순위
그레이엄 포터 브라이튼 감독은 경기를 앞둔 인터뷰에서 손흥민의 복귀에 대해 경계심과 두려움을 표현했고 토트넘에서 환상적인 선수라 극찬을 하기도 했는데요. 손흥민의 존재감 자체만으로도 수비 라인을 올리기가 부담스럽기에 쏘니의 컨디션 여부를 떠나 경기에 출전하는 것 자체가 토트넘에게는 도움이 될 듯합니다.
코로나 연기로 인해 아직 토트넘과 브라이튼 프리미어리그 경기에서는 만나지 못했고 이번 시즌 첫 만남인데요. 브라이튼 부상과 아프리카 네이션스컵 차출에서 많은 선수들이 돌아온다는 점과 최근 7경기 무패 행진을 달리고 있다는 점으로 볼 때 팽팽한 승부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현지에서는 토트넘의 승리를 예상하는 분위기인데요. 최근 6경기 상대 전적을 보면 토트넘이 4승 2패로 앞서고 있지만 최근 경기에서는 브라이튼이 토트넘을 1-0으로 제압했습니다.
참고로 현재 2021-22 EPL 순위는 20경기를 치른 토트넘 11승 3무 6패, 승점 33점으로 7위, 22경기를 치른 브라이튼 6승 12무 4패, 승점 30점으로 9위에 랭크되어 있습니다.
토트넘 홋스퍼 예상 선발 라인업 명단
후스코어드닷컴이 예상한 토트넘 VS 브라이튼 FA컵 32강 선발 라인업은 다음과 같은데요. 토트넘 홋스퍼 골키퍼 골리니, 3백에 밴데이비스, 다이어, 로메로, 중원에 세세뇽(레길론), 호이비에르, 윙크스, 맷도허티, 2선에 손흥민, 베르바인, 최전방에 해리케인 3-4-2-1 포메이션을 예상했습니다.
부상에서 복귀한 손흥민 선수 과연 풀타임을 소화할지는 모르겠지만 토트넘 선발 라인업 명단에 이름을 올린 모습이 정말 반갑기만 한데요. 수비에 로메로, 공격에 손흥민 선수가 위치해 있으니까 왠지 꽉 차 보이고 벤탄쿠르, 쿨루셉스키 영입 선수들은 교체 명단에 이름을 올릴 듯한데 아마도 후반전이나 깜짝 선발 출전하지 않을까 예상됩니다.
이상 토트넘 VS 브라이튼 FA컵 중계 채널 및 손흥민 포함 선발 라인업 명단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과연 복귀전에서 활발한 공격력을 선보이며 골을 기록할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일단 부상에서 돌아왔다는 점에서 너무나 반갑고 이번 시즌 토트넘 홋스퍼 리그 우승은 힘들기에 현실적으로 우승 가능한 대회가 잉글랜드 FA컵이니 꼭 이기고 결승까지 올라가서 우승 트로피 한 번 드는 모습 꼭 보고 싶네요.
'K의기록 > 모든스포츠'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사우스햄튼 토트넘 경기 중계 채널(사우샘프턴 손흥민 라인업) (0) | 2022.02.09 |
---|---|
쇼트트랙 중계 시간(여자 500m 최민정 남자 1000m 황대헌 경기) (0) | 2022.02.07 |
쇼트트랙 이유빈 선수 혼성계주 1500m 1000m 금메달 기대주 (0) | 2022.02.04 |
2022 베이징 동계올림픽 한국 주요 종목 일정(개막식 중계 시간) (0) | 2022.02.04 |
한국 시리아 축구 중계 TV 채널(월드컵 최종예선 선발 라인업) (0) | 2022.02.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