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의기록/모든스포츠

토트넘 리버풀 중계 프리뷰 생중계 채널

반응형

챔스는커녕 유로파리그 진출이 가능한 리그 5위 사수도 힘겨워 보이는 토트넘 홋스퍼 뭔가 총체적 난국의 느낌인데요. 설상가상 다음 상대는 리버풀로 안필드 원정을 떠나야 하는데 생중계 채널 및 상대전적, 승부예측, 예상 선발 라인업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토트넘-리버풀-중계-손흥민
토트넘 VS 리버풀

 

 

토트넘 리버풀 중계 채널

 

EPL 통산 300번째 경기에 출전하는 손흥민 선수 리버풀 상대 120호 골 도전 및 팀 4연패를 끊고 리그 5위 자리를 사수해야 하는 꽤나 부담스러운 경기를 앞두고 있는데요.

 

연패를 하는 과정에서 너무나 무기력한 모습으로 일관한 토트넘 홋스퍼 포스테코글루 감독의 고집스런 플랜A 전술 사수 및 너무나 형편없는 세트피스 수비가 도마에 오르고 있는데 시즌 초반 나름 센세이션 했던 모습은 온데간데없고 모든 팀에게 전술이 간파된 요즘은 동네북 신세나 다름없는 상황이 되었습니다.

 

도대체 어떤 훈련을 하길래 리그 경기만 치르면서도 부상자가 속출하는지 솔직히 이해가 되지 않고 지난 아스날과의 경기는 2주 동안의 휴식이 있었음에도 홈에서 무기력하게 패한 토트넘이었는데요.

 

 

리그 1위 팀 아스날도 5위 팀 토트넘에 맞춘 맞춤 전술을 들고 나오는데 포스테코글루 감독은 뭔 고집으로 전혀 상대팀을 분석하고 상대에 맞는 전술을 준비하지 않는지 이제는 그의 능력까지 의심되는 상황입니다.

 

거기에 캡틴 손흥민 선수 폼도 폼이지만 지금은 골은커녕 슛조차 보기 힘든 상황이라 팀이 이기던 지던 더 답답하고 속이 끓기도 하는데요.

 

원톱, 윙어 등 공격수들은 크로스나 올리고 미끼 역할만 하고 정작 슛은 풀백들이 때리는 이상한 축구를 하는 모습에 최고의 골결정력을 가진 손흥민 선수는 콘테 때나 지금이나 미끼 역할만 하는 듯해서 답답하기만 합니다.

 

답답한 마음에 말이 길어졌는데요.

 

리버풀이 우승 경쟁에서 밀렸다고는 하지만 아직 희망은 있고 지난 7라운드 토트넘 홈에서 열린 맞대결에서 골 취소 및 2명의 퇴장으로 경기에서 패했기 때문에 이번 경기는 안필드 홈에서 벼르고 나올 것이 분명하기에 토트넘 입장에서는 꽤나 고전할 것으로 보이는데요.

 

토트넘 VS 리버풀 PL 36라운드 경기시간은 5월 6일 월요일 새벽 0시 30분으로 다행히 공휴일 새벽이라 축구 중계 시청하기에는 비교적 좋은 시간대 경기로 편성되었습니다.

 

생중계 채널의 경우 TV 중계로 시청하실 분들은 아래의 스포티비프라임(SPOTV PRIME) 채널에서 시청해야 하고요.

 

 

핸드폰, 태블릿, 노트북 등 인터넷 생중계로 시청하실 분들은 아래의 스포티비나우(SPOTV NOW) 앱을 통해 토트넘 VS 리버풀 중계방송 시청하시면 됩니다.

 

 

 

토트넘 리버풀 현재 EPL 순위

 

34경기를 치른 토트넘 홋스퍼 18승 6무 10패, 승점 60점으로 리그 5위, 35경기를 치른 리버풀 22승 9무 4패, 승점 75점으로 리그 3위에 랭크되어 있는데요.

 

냉정하게 토트넘은 리그 4위 등극은 힘들고 뉴캐슬, 맨유, 첼시의 추격을 뿌리치고 리그 5위 자리를 사수하여 다음 시즌 유로파리그 진출이 최선이라 보입니다.

 

 

리버풀 지난 에버튼과의 경기에 0-2로 패하면서 사실상 리그 우승 경쟁에서 밀려나고 말았는데요.

 

이번 시즌을 끝으로 리버풀을 떠나는 클롭 감독과 요즘 폼이 떨어져 있는 살라의 언쟁이 이슈가 되기도 했는데 경기력이나 팀 분위기가 침체되어 있는 리버풀입니다.

 

토트넘의 다음 상대는 강등권 탈출에 안간힘을 쓰고 있는 번리로 쉽지 않은 경기가 될 전망이며 리버풀 다음 상대는 아스톤빌라입니다.

 

 

토트넘 VS 리버풀 상대전적

 

토트넘과 리버풀 63번 만나 31승 17무 15패를 기록하고 있는 리버풀이 토트넘을 압도하고 있는데요.

 

이번 시즌 7라운드 맞대결에서 토트넘이 2-1로 승리를 거두기는 했지만 이전 12경기 맞대결 성적은 리버풀이 9승 3무를 기록하며 토트넘을 압도하고 있습니다.

 

 

안필드에서 토트넘이 승리한 것은 2011년 5월 2-0 승리였고 벌써 13년이나 흘렀으며 이후 안필드에서의 성적은 13경기 9승 4무를 기록하고 있는 리버풀이 토트넘을 압도하고 있는데요.

 

손흥민 선수 리버풀 상대 지난 7라운드에서 1골을 넣으며 맨오브더매치에 올랐고 통산 15번 상대해 2승 4무 9패, 6득점 1도움을 올렸으며 최근 리버풀 상대 4경기 연속 득점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토트넘 리버풀 예상 선발 라인업

 

후스코어드닷컴이 예상한 토트넘 홋스퍼 선발 라인업은 골키퍼 비카리오, 4백 포로, 로메로, 드라구신, 반더벤, 미드필더 벤탄크루, 로셀소, 2선 공격 존슨, 매디슨, 손흥민, 원톱 히샬리송 4-2-3-1 포메이션을 예상했는데요.

 

지난 첼시전에 비해 선발 라인업이 대폭 바뀌었는데 드라구신이 센터백에 반더벤이 좌측 풀백에 기용될 것으로 예상했고 비수마, 사르가 부진한 모습을 보이면서 이번에는 벤탄크루, 로셀소 선수가 선발 출전할 것이라 예상했습니다.

 

요즘 토트넘 선수들 로메로, 반더벤, 비카리오 정도 빼면 모두 폼이 떨어져 보이는데요. 

 

특히 매디슨 선수가 살아나지 못하면서 공격에 있어 탄력을 받지 못하고 있고 제대로 된 크로스 하나 못 올리는 존슨, 템포 다 잡아먹는 클루셉스키, 원톱에서 어떤 활약도 하지 못하고 있는 히샬리송 등 우도기도 부상으로 아웃되면서 손흥민에게 연계할 선수가 없다는 점도 손흥민의 폼이 떨어지는 이유가 아닌가 싶습니다.

 

 

반다이크의 부상 이슈가 있는 가운데 후스코어드닷컴이 예상한 리버풀 선발 라인업은 골키퍼 알리송, 4백 로버트슨, 반다이크, 코나테, 아놀드, 미드필더 알리스터, 앤도, 소보슬라이, 공격 디아스, 누녜스, 살라 4-3-3 포메이션을 예상했습니다.

 

 

토트넘 VS 리버풀 승부예측

 

후스코어드닷컴에서는 홈팀 리버풀이 토트넘을 4-1 큰 점수차로 이길 것이라 예상했는데요.

 

토트넘의 깜짝 승리를 예상하는 곳도 있지만 이번 경기 많은 전문가 및 매체들에서 리버풀의 대승을 예상하고 있으며 토트넘은 완패를 당할 것이라 예측했는데 최근 리버풀도 분위기가 좋지 않지만 토트넘의 현재 경기력이라면 쉽게 승리할 것이라 전망하고 있습니다.

 

 

 

이상 토트넘 리버풀 중계 시간 및 생중계 채널, 상대전적, 예상 선발 라인업 등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이번 시즌 현재 16골 9도움을 기록하고 있는 손흥민과 17골 9도움을 기록하고 있는 살라 지지난 시즌 득점왕끼리의 맞대결로도 관심을 끌고 있는데 과연 모든 예측을 뒤로하고 토트넘이 승리하며 분위기 반등에 성공할 수 있을지 손흥민 선수 오랜만에 골을 넣고 웃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