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의기록/모든스포츠

토트넘 풀럼 중계(손흥민 골 하이라이트 무료 보기)

반응형

리그 4위 경쟁에 유리한 위치에 오른 토트넘 홋스퍼 이제 다음 상대는 풀럼인데요. 손흥민 선수 멋진 활약을 펼치며 승리에 기여할지 기대가 되는데 토트넘 VS 풀럼 29라운드 중계 채널 및 예상 선발 라인업, 손흥민 골 하이라이트 무료 보기 가능한 곳은 어떻게 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토트넘-풀럼-중계
토트넘 풀럼

 

 

토트넘 풀럼 중계 채널

 

2023-24 프리미어리그 역대급 우승 경쟁과 더불어 아스톤빌라, 토트넘, 맨유가 챔스 진출권이 주어지는 리그 4위 싸움을 치열하게 펼치고 있는데요.

 

지난 토트넘 VS 아스톤빌라 승점 6점짜리 경기에서 1골 2도움 축신모드를 가동한 손흥민 선수의 활약으로 토트넘 홋스퍼 자력 4위 탈환이 가능한 상황입니다.

 

이번 PL 29라운드 일정을 보면 FA컵 중계로 몇 경기 열리지 않지만 리그 4위 싸움의 주인공 두 팀인 토트넘 VS 풀럼, 아스톤빌라 VS 웨스트햄 매치업이 예정되어 있어 관심을 끄는데요.

 

만약 토트넘이 풀럽을 잡고 아스톤빌라가 웨스트햄에 패하면 토트넘이 4위에 오르는 상황이 펼쳐지는데 과연 이번 29라운드 경기 결과 어떻게 될지 무척이나 궁금합니다.

 

토트넘 VS 풀럼 PL 29라운드 경기시간은 3월 17일 일요일 새벽 2시 30분으로 늦은 시간대로 편성되었지만 일요일 경기라 아마도 많은 분들이 손흥민 15호 골 기다리시며 생중계로 시청하지 않을까 싶은데요.

 

TV 중계 채널의 경우 기존 스포티비온(SPOTV ON) 채널이 현재 스포티비프라임(SPOTV PRIME) 채널로 통합되면서 이제는 아래의 스포티비프라임 TV 채널을 통해 토트넘 중계 시청하셔야 합니다.

 

 

핸드폰, 태블릿, 노트북 등 인터넷 중계로 시청하실 분들은 기존과 같이 아래의 스포티비나우(SPOTV NOW)  앱을 통해 시청하시면 되고요.

 

 

저처럼 손흥민 선수 골 넣으면 한 주가 즐겁고 하이라이트 챙겨 보는 재미로 사시는 분들은 아래의 페이지에서 무료로 토트넘 경기 하이라이트 및 손흥민 골 장면 가장 빨리 볼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듯합니다.

 

 

 

토트넘 풀럼 현재 EPL 순위

 

프리미어리그 종반부가 되면 우승 경쟁 및 강등권 경쟁 보는 재미가 쏠쏠한데요.

 

이번 시즌의 경우 아스날, 리버풀, 맨시티 3팀이 우승 경쟁을 펼치는 역대급 시즌으로 토트넘, 아스톤빌라, 맨유가 펼치는 리그 4위 싸움 및 루턴타운, 노팅엄 포레스트, 에버튼, 브렌트포드가 펼치는 강등권 탈출 싸움이 흥미진진한 시즌입니다.

 

토트넘 홋스퍼 27경기를 치른 현재 16승 5무 6패, 승점 53점으로 리그 5위에 올라 있는데요.

 

이번 라운드 경기 결과에 따라 4위에 오를 수 있는 상황인데 추후 34라운드 맨시티, 35라운드 아스날, 36라운드 리버풀을 차례로 만나는 일정이라 그전에 최대한 많은 승점을 쌓아야 하기에 이번 풀럼전이 중요하다 할 수 있습니다.

 

 

28경기를 치른 풀럼의 성적을 보면 10승 5무 13패, 승점 35점을 기록 리그 12위에 랭크되어 있는데요.

 

맨유, 브라이튼을 차례로 잡으면서 좋은 흐름을 이어가다가 지난 울버햄튼전에서 패하고 말았는데 전력이 대체로 안정되어 있고 미드필더의 퀄리티가 좋은 팀입니다.

 

이번 29라운드 일정 후 약 2주간의 A매치 휴식에 들어가는 프리미어리그인데요.

 

다음 토트넘 일정은 3월 24일 루턴타운과의 30라운드, 풀럼은 셰필드와의 30라운드 매치업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토트넘 VS 풀럼 상대전적

 

토트넘 VS 풀럼 상대전적을 보면 33번 만나 19승 7무 7패를 기록 중인 토트넘이 앞서고 있는데요.

 

최근 6번의 맞대결 성적은 4승 1무 1패를 기록 역시나 토트넘이 우세하고 1패는 카라바오컵 2라운드 패배로 토트넘은 주전 9명을 바꾸며 경기를 치렀으며 승부차기 끝에 3-5 패배 카라바오컵에서 조기 탈락하는 쓴 맛을 보기도 했습니다.

 

 

가장 최근 경기인 지난 9라운드 맞대결에서는 토트넘이 홈에서 2-0 승리를 거두었고 손흥민 선수 1골 1어시스트를 기록하며 맨오브더매치에 올랐는데요.

 

손흥민 선수 풀럼 상대 7경기 출전해 5승 1무 1패, 1골, 2도움을 기록 중인데 생각보다 많은 공격포인트를 기록하지는 못하고 있습니다.

 

 

토트넘 풀럼 예상 선발 라인업

 

후스코어드닷컴이 예상한 토트넘 홋스퍼 선발 라인업은 골키퍼 비카리오, 4백 우도기, 드라구신, 로메로, 포로, 미드필더 비수마, 사르, 2선 공격 존슨, 매디슨, 쿨루셉스키, 원톱 손흥민 4-2-3-1 포메이션을 예상했는데요.

 

이제 완전체로 돌아온 토트넘인가 싶었더니 지난 아스톤빌라전에서 햄스트링에 이상을 느낀 센터백 반더벤 선수 큰 부상은 아니지만 이번 풀럼전에는 선발 출전할 수 없다고 합니다.

 

따라서 드라구신 선수가 처음으로 선발 출전하지 않을까 싶고 히샬리송 선수의 출전 여부는 아직 불투명한 상황이며 밴탄크루, 베르너 선수의 선발 출전도 예상해 볼 수 있습니다.

 

 

풀럼 예상 선발 라인업은 골키퍼 레노, 4백 카스타뉴, 토신, 배시, 로빈슨, 미드필더 팔리냐, 루키치, 2선 공격 윌슨, 페레이라, 이워비, 원톱 무니스 4-2-3-1 포메이션을 예상했는데요. 

 

주앙 팔리냐 선수 지난 2경기에서 선발 출전하지 못했는데 이번 경기에 선발 출전할 것으로 예상되며 브라질 출신 스트라이커 무니스 선수 최근 6경기에서 5득점 1도움을 기록할 정도로 폼이 좋기에 주의해야 할 선수입니다.

 

또한 우측 공격을 이끄는 해리 윌슨도 경계해야 하는 선수이고 황희찬의 울버햄튼 동료였던 아다마 트라오레 선수 교체 자원이지만 부상 복귀 후 3경기에서 1골 1도움을 기록 중이며 라울 히메네스 선수는 부상으로 출전할 수 없습니다.

 

 

후스코어드닷컴에서는 이번 토트넘 VS 풀럼 29라운드 경기 원정팀 토트넘의 3-1 승리를 예상하고 있는데요.

 

원정팀 토트넘이지만 18km 거리의 런던더비라 이동상의 불이익은 없으며 최근 아스톤빌라를 대파하며 기세가 올랐다는 점, 최근 7번의 맞대결에서 5번을 승리했다는 점에서 토트넘의 우세를 예상했습니다.

 

 

 

이상 토트넘 VS 풀럼 PL 29라운드 중계 채널 및 상대전적, 예상 선발 라인업, EPL 순위, 승부예측, 손흥민 골 하이라이트 무료 보기 등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이번 경기에서도 손흥민 선수의 골이 예상되는데 리빙 레전드 손흥민 선수 정말이지 어떻게 이런 대단한 선수가 축구 변방인 한국에서 나왔나 싶기도 하고 암튼 같은 시대에 살고 있음에 감사할 따름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