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의기록/모든리뷰

PSG 이강인 유니폼 사이즈 착용샷(파리생제르맹 공홈 직구)

K의기억 2023. 8. 16. 18:54
반응형

드디어 2023-24 리그앙이 개막했고 이제 이강인 선수의 활약을 볼 수 있음에 즐겁기만 한데요. 지난 7월 파리생제르맹 공홈에서 주문했던 PSG 유니폼이 도착했는데 사이즈 및 착용샷, 세부 디자인에 대해 간단하게 살펴보겠습니다.

 

PSG-이강인-유니폼
이강인 유니폼

 

생전 처음 유니폼을 구매하면서 어디에서 어떻게 하는지도 몰라서 여기저기 검색하며 알아보다가 아래의 파리생제르맹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어렵게 PSG 이강인 선수의 유니폼을 구매했는데요.

 

 

영문 주소를 넣어야 해서 조금 어렵기는 했지만 아래의 방법으로 구매했으니 궁금하신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 듯합니다.

 

 

이강인 PSG 유니폼 구매 후기(파리생제르망 공홈 가격, 방법)

한국 축구의 자랑이자 희망 이강인 선수가 파리생제르망으로 이적하면서 관심이 정말 뜨거운데요. 그 인기를 반영하듯 그의 유니폼도 품절이라고 하던데 저는 PSG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를 진

kinfosquare.tistory.com

 

어센틱 홈 유니폼에 사이즈는 L 사이즈를 선택했고 7월 19일 파리생제르맹 공홈 주문 당시 이강인 선수의 유니폼이 품절 대란이라 예상 배송 날짜가 8월 18일이었는데요.

 

그냥 느긋하게 기다리자고 생각하고 있는데 8월 3일인가? 생각지도 않게 배송이 되었고 예정보다 약 15일 정도 빨리 도착해서 정말 기뻤는데 마치 깜짝 선물 받는 느낌이더라고요.

 

 

PSG 이강인 유니폼 도착

 

얇은 비닐 포장재에 담겨 해외에서 먼 길 오느라 유니폼은 상당히 구겨져 있었지만 그래도 이강인 선수가 입고 뛰는 PSG 홈 유니폼을 보니까 정말이지 그렇게 예뻐 보일 수가 없었는데요.

 

 

밝은 곳에서 보느냐 아니냐에 따라 색상은 좀 달라 보이지만 파리생제르맹 에펠탑 로고와 선명한 빨간 세로줄이 상당히 인상적이었고 등번호 19번 LEE KANG iN 영문 이름이 적힌 PSG 유니폼을 보니 감회가 좀 남다르기도 했는데요.

 

천부적인 재능을 인정받아 프랑스 최강 클럽이자 세계적인 메가클럽에 입성했으니 앞으로 좋은 활약 펼치고 훌륭한 선수들과 함께 뛰면서 많이 성장했으면 하는 생각도 들더라고요.

 

 

파리생제르맹 유니폼 세부 디자인

 

파리생제르맹 공홈에서 구매 당시 패치 선택은 할 수 없었지만 유니폼 곳곳에 과하지 않게 패치며 레터링이 되어 있어서 밋밋하다거나 화려하다거나 하는 느낌은 없었는데요.

 

일단 만졌을 때 촉감은 그리 부드럽다는 느낌보다는 살짝 까칠한 느낌에 두께감도 좀 느껴져서 선수들이 이 유니폼을 입고 뛰면 덥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조금은 들더라고요.

 

하지만 자세히 보면 화려한 패턴 속에 미세한 땀구멍이 정말 많이 뚫려 있어서 기능성은 상당히 좋아 보였는데요.

 

 

햇볕에 비춰보면 마치 반투명처럼 안이 훤하게 비치는데 또 막상 입으면 비치지 않길래 이래서 선수들 유니폼 뭐가 달라도 다르구나 조금은 느낄 수 있었습니다.

 

 

psg 이강인 유니폼 사이즈

 

말씀드렸듯이 저는 아래의 파리생제르맹 공홈에서 홈 어센틱 유니폼 L 사이즈를 주문했고 혹시 사이즈가 작지 않을까 조금은 걱정도 되었는데요.

 

 

배송받자마자 디자인 확인하고 착용해 보았는데 역시 살짝 타이트한 느낌이 들어서 한 치수 큰 XL 사이즈를 구매할 걸 하는 아쉬움이 들더라고요.

 

 

L 사이즈도 입을 만 하지만 조금 더 크면 좋았겠다는 생각인데요.

 

키 175cm, 몸무게 70kg 중반대 성인 남자라면 XL 사이즈가 좋을 듯하고 좀 마른 체형이거나 타이트한 핏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L 사이즈도 괜찮을 듯합니다.

 

 

유니폼 착용 후 하도 많이 구겨져서 스팀다리미로 다림질부터 해주었는데요.

 

지금까지 제 옷을 직접 다림질한 기억이 없는데 PSG 이강인 유니폼은 알아서 직접 정성스럽게 다림질하고 있으니 이런 저도 제 자신이 신기했고 정말 갖고 싶었던 유니폼이라 자연스럽게 애정이 가는 듯합니다.

 

 

제 책상 근처에 걸어 놓고 매일 보며 가끔씩 만지고 꽤나 흐뭇함을 주는 이강인 유니폼인데요.

 

지난 전북 현대와의 쿠팡플레이 시리즈 경기할 때와 이번 로리앙 개막전 경기에 이강인 유니폼 입고 이강인 선수 응원했는데 역시 유니폼을 입으니까 왠지 더 친근한 느낌? 끈끈한 느낌? 암튼 더 열심히 응원하게 되더라고요.

 

 

이래서 축구팬들이 왜 선수들 유니폼 구매하고 여러 벌 소장하는지 조금이나마 그 심정을 이해하게 되었는데요.

 

저도 이번에 PSG 이강인, 토트넘 손흥민, 뮌헨 김민재 홈 유니폼 구매했는데 다음에는 우리 선수들 원정 유니폼도 구매할까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나저나 현재 파리생제르맹 상황을 보니까 오히려 네이마르 선수가 사우디로 이적하고 음바페 선수가 다시 1군에 복귀했으며 우스만 뎀벨레 선수의 이적으로 이강인 선수는 공격형 미드필더 자리에서 뛰지 않을까 예상되는데요.

 

파리생제르맹에 미드필더가 많아서 주전 경쟁이 불가피해 보이지만 이강인 선수만의 확실한 장점이 있기에 빠른 시일 내에 무난하게 주전으로 자리잡지 않을까 싶은데 이강인 어시스트 음바페 골 장면을 볼 수 있다는 생각에 흐뭇하기만 합니다.

 

이상 파리생재르맹 공홈에서 직구한 PSG 이강인 유니폼 사이즈 및 착용샷 후기 남겨보았는데요. 우리 이강인 선수 부상 없이 좋은 선수들과 함께 하면서 성장 또한 쭉쭉했으면 정말 좋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