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켓비 철제수납장 화이트 캐비넷 베란다 인테리어에 딱~
거창하게 인테리어까지는 아니지만 작은 가구 및 소품들로 집 꾸미기의 재미에 빠져있는데요. 오늘은 베란다 인테리어에 딱 좋은 마켓비 철제수납장 화이트 캐비넷 후기인데 가격 및 조립방법, 구매처 등에 대한 정보 남겨보겠습니다.
요즘 베란다 꾸미기에 집중하면서 수납공간이 없다는 점이 내내 아쉬웠는데요. 베란다 홈카페로 나름 꾸미고 있는데 자잘한 재료들 보관할 수납장이 하나 있으면 좋겠다 싶더라고요.
그래서 여기저기 알아보다가 마켓비 철제수납장이 눈에 띄었는데요.
구매후기 및 상품평이 많지 않아 조금은 망설여졌지만 그래도 심플한 디자인에 화이트 색상이라 깔끔해 보였고 3단 캐비넷이라 활용도가 좋을 듯해서 고심 끝에 아래의 구매처에서 주문하게 되었습니다.
마켓비 철제수납장 가격
지금까지 철제수납장 및 가구는 한 번도 사용해 보지 않았기에 과연 내구성은 좋은지 퀄리티가 떨어지는 것은 아닌지 의구심이 들기도 했는데요.
주문하고 3일 정도 후에 도착했고 무게가 제법 나가기에 집 안으로 옮기는 것도 꽤나 힘들었는데 여성분들이 옮기고 조립하기에는 무리가 있겠다는 생각입니다.
마켓비 철제수납장 모델명은 MKB 3문 멀티락커 3801830이고 가격은 16~17만 원 정도로 기억하는데요.
그리 비싸지도 저렴하지도 않은 무난한 가격대였지만 현재 며칠 사용한 경험으로는 가격대비 품질의 퀄리티 및 디자인이 꽤나 만족스럽기에 가성비 좋은 제품이라는 생각입니다.
마켓비 3단 캐비넷 조립방법
조립하기 전에 하나하나 분리된 구성품들을 보니까 과연 설명서대로 조립이나 할 수 있을까? 하는 걱정도 들었는데요.
조립 철제수납장이라 벽체를 세우고 선반을 달고 문짝을 달고 모두 조립하는 과정을 거쳐야 하는데 처음에는 부담스럽고 막막했지만 설명서 보면서 차근차근 따라 하니까 생각보다 빨리 마켓비 3단 캐비넷 완성할 수 있었습니다.
일단 무게가 31.8kg이기 때문에 상당히 무거운데요.
처음 옮길 때만 힘들지 모든 부품이 다 분리되어 포장되었기 때문에 개별 무게는 무겁지 않아서 막상 조립하는데 있어서는 여성분들 혼자서도 조립이 가능하겠더라고요.
특히 문짝에 손잡이 달 때 드라이버나 전동드릴 사용하는 것 빼고는 공구를 사용할 일이 없어 신기하기까지 했는데요.
모든 게 끼워 맞추는 조립식이라 번거롭지 않아서 좋았고 이런 방식으로 조립했지만 꽤나 튼튼하고 퀄리티가 좋다는 점에 한번 더 감탄하기까지 했습니다.
베란다 홈카페 용도로 사용할 인테리어적으로 예쁜 수납장을 찾다가 발견한 마켓비 3단 캐비넷인데요.
조립이 조금 부담스러워서 그렇지 완성이 되고 사용을 하게 되면 예쁘기도 하고 실용적이기도 해서 높은 만족감을 주는 제품이 아닌가 싶습니다.
마켓비 철제수납장 조립방법은 다음과 같은데요.
일단 양쪽 벽체를 세우고 중간 살대로 연결시킨 후 뒤판을 끼우고 상판을 끼워 전체적인 모양을 먼저 잡습니다.
그리고 선반을 끼우고 문짝을 고정하는 순서로 진행하면 되는데 말씀드렸듯이 모든 과정에 공구가 필요 없고 오직 끼워 맞추면 되는 조립방법입니다.
막상 조립해 보면 쉽다고 느껴지지만 처음에는 많은 부품들에 살짝 당황스럽기까지 한데요. 하나하나 조립하면서 완성되어 가는 모습을 보면 뿌듯하기도 하고 다 완성했을 때는 성취감마저 들더라고요.
마켓비 철제수납장 사이즈는 폭 38cm, 높이 183cm, 깊이 45.5cm인데요.
폭이 좁고 높이가 긴 모습이라 좁은 공간에 사용하기 좋은 틈새수납장으로 사용하면 딱 좋을 듯한데 디자인도 예뻐서 저처럼 꼭 베란다가 아니더라도 집 안 어디에나 놓아도 어울릴 인테리어 캐비넷을 원하신다면 아래의 마켓비 철제수납장 고려해 보셔도 좋을 듯합니다.
마켓비 철제수나장 사용 후기
마켓비 철제수납장 장점이라고 한다면 화이트 색상이라 일단 깔끔하며 디자인도 심플하고 유광이 아니기 때문에 지문도 잘 남지 않으며 도장이 매끄러워서 그런가 촉감도 좋고 3단이라 실용적이라는 점인데요.
각 도어마다 자물쇠를 걸 수 있는 고리가 있어서 개인 사물함의 용도로 사용해도 좋은 캐비넷입니다.
폭이 좁기 때문에 틈새수납장으로 사용할 수 있어서 공간 활용에도 좋은데요.
마켓비 제품 처음 사용하고 철제가구도 처음인데 생각보다 높은 만족감에 앞으로도 가구가 필요하면 철제가구 먼저 고려하지 않을까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