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의기록/모든스포츠

LG KT 프로야구 준플레이오프 중계 채널(예매 일정 잔여 티켓)

반응형

KT가 와일드카드 도입 후 최초 업셋을 만들며 2024 프로야구 준플레이오프에 진출 작년 우승팀 LG 트윈스와 진검승부를 펼치게 되었는데요. 예매 일정 진행 중이고 잔여 티켓 구하기가 힘든 상황인데 LG VS KT 중계 채널 및 포스트시즌 일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LG-KT-준플레이오프
LG KT

 

 

 

LG VS KT 준PO 잔여 티켓 확인하기

 

 

지난 시즌 한국시리즈에서 맞붙었던 LG 트윈스와 KT 위즈 올해는 준플레이오프에서 맞대결을 펼치게 되었는데요.

 

 

현재 2024 프로야구 준PO 티켓 예매가 진행되고 있는데 독점 예매처인 인터파크티켓에 접속하면 대기화면이 나오기는 하지만 그래도 1, 2, 3차전 일부 좌석은 잔여 티켓이 남아 있는 상황이고 4차전, 5차전 티켓은 아직 예매 전이라 예매 시간 확인하시고 티켓팅하시면 성공하지 않을까 싶기도 합니다.

 

 

 

LG VS KT 준PO 중계 채널

 

 

LG VS KT 프로야구 준플레이오프 일정은 다음과 같은데요.

 

 

1차전

10월 5일 토요일 14:00 (잠실)

중계 채널 : SBS

 

2차전

10월 6일 일요일 14:00 (잠실)

중계 채널 : MBC

 

3차전

10월 8일 화요일 18:30 (수원)

중계 채널 : KBS2

 

4차전

10월 9일 수요일 14:00 (수원)

중계 채널 : SBS

 

5차전

10월 11일 금요일 18:30 (잠실)

중계 채널 : MBC 

 

준플레이오프 중계 채널의 경우 TV 중계는 아래의 채널에서 시청하시면 되고요.

 

 

모바일에서 시청하시려면 티빙(TVING) 앱을 통해 시청하시면 됩니다.

 

 

 

LG VS KT 정규시즌 상대전적

 

2024 프로야구 준플레이오프 LG 염경엽 감독과 KT 이강철 감독의 마운드 지략대결로도 관심이 뜨거운데요.

 

LG의 경우 이번 시즌 내내 투수들의 부상이 잦았고 KT의 경우 와일드카드 결정전에서 외국이 2명의 선발 카드를 소진했기에 선발진에 대한 고민이 큰 상황입니다.

 

구원진 평균자책점에서는 KT가 5.00으로 LG 5.21에 비해 좋았지만 LG는 선발 5명 중 2명을 구원으로 돌릴 전망이라 이번 준플레이오프 승패를 예측하기가 어려운데요.

 

 

LG 트윈스 준PO 1차전 선발로 이번 시즌 13승 6패를 기록하고 KT전에 2번 나와 2승을 챙긴 엔스를 선발로 예고했지만 평균자책점은 5.25로 꽤나 높았습니다.

 

KT 위즈의 경우 고영표를 선발 예고했으며 이번 시즌 LG전에 1경기 나와 4와 2/3이닝을 소화하며 평균자책점 9.64에 그치며 아쉬운 모습을 보였는데요.

 

5위 타이브레이커부터 와일드카드 결정전까지 3경기를 치르고 올라온 KT의 선발투수 운용이 쉽지만은 않아 보이는데 그래도 단기전의 주는 의외성이 있기에 1차전 승기를 잡는 팀이 유리하게 이번 준플레이오프를 끌고 가지 않을까 싶습니다.

 

LG VS KT 정규시즌 상대전적을 보면 9승 7패를 기록하고 있는 LG 트윈스가 근소하게 우위를 보이고 있는데 과연 체력적으로 우위에 있는 LG 트윈스 기세가 좋은 KT를 꺾고 플레이오프에 오를지 귀추가 주목됩니다.

 

 

참고로 준플레이오프에 참가하는 LG, KT 선수명단은 위와 같습니다.

 

 

2024 프로야구 포스트시즌 일정

 

준플레이오프에서 3경기를 승리한 팀은 삼성과 플레이오프를 치르고 여기서 승리한 팀은 기아 타이거즈와 대망의 한국시리즈 일정을 치르게 되는데요.

 

과연 어떤 팀이 우승을 차지하게 될지 정말 궁금한데 플레이오프 일정 및 한국시리즈 일정은 위와 같습니다.

 

 

 

이상 LG KT 프로야구 준플레이오프 중계 채널 및 예매 일정, 잔여 티켓 확인, 상대전적, 포스트시즌 일정 등에 대해 간단하게 알아보았는데요.

 

기세가 좋은 KT와 상대적으로 여유 있게 준 PO를 준비한 지난 시즌 우승팀 LG의 만남이라 흥미로운 매치업인데 개인적으로 일방적인 흐름은 되지 않을 듯하고 5차전까지 치열한 승부가 펼쳐지지 않을까 기대가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