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의기록/모든리뷰

내셔널지오그래픽 패딩 구매 후기(경량 키즈 다운점퍼 추천)

반응형

작년보다 때 이른 추위에 벌써 겨울이 왔음을 실감케 하는 요즘인데요. 지난주에 내셔널지오그래픽 경량 키즈 패딩 추천 신상인 어드벤처 벨루가 덕 헤비 다운 점퍼를 구매했는데 구매처, 가격, 사이즈, 디테일, 착용감에 대한 후기 적어보겠습니다.

 

내셔널지오그래픽-키즈-패딩
내셔널지오그래픽 패딩

 

오늘 비가 그치면 기온이 뚝 떨어지면서 이제 본격적인 겨울로 접어들지 않을까 싶은데요.

 

작년보다 이른 추위에 패딩 점퍼, 후리스, 내복, 방한화 등 아이들 겨울 옷가지며 신발을 아직 준비하지도 못했기에 급작스럽게 찾아온 추위가 당황스럽기도 한 요즘입니다.

 

특히 키즈 패딩의 경우 해마다 자라는 아이들이기 때문에 많아야 2년 정도 입히면 작아져서 솔직히 비싸게 주고 사기 아까운 아우터 중 하나인데요.

 

 

 

그렇다고 또 저렴한 패딩을 구입하면 기능적인 부분에서 아쉬움이 있을까 봐 웬만하면 브랜드 있고 가격이 좀 있는 패딩을 구매하게 되는데 물려줄 동생이 없는 딸아이가 입을 거라 가격과 기능성 사이에서 솔직히 고민이 좀 되더라고요.

 

올겨울까지 딸아이가 잘 입었던 노스페이스 롱패딩 길이는 얼추 맞지만 팔 소매가 너무 짧아 입지 못할 듯해서 지난 주말을 이용해 두툼한 키즈 패딩 한 벌 장만하려 집 근처 쇼핑몰에 방문했는데요.

 

 

내셔널지오그래픽 키즈 패딩 가격

 

디스커버리, 노스페이스 등 아웃도어 브랜드와 나이키, 뉴발란스, MLB, 아디다스 등 스포츠 브랜드 매장을 모두 방문했는데도 딸아이가 마음에 들어 하는 패딩이 없어서 좀 당황스럽기도 하더라고요.

 

그러다가 내셔널지오그래픽 키즈 매장에 방문하게 되었는데요.

 

 

 

솔직히 내셔널지오그래픽 브랜드는 저도 그렇고 아이들도 그렇고 거의 이용하지 않는 브랜드였으며 기껏해야 올해 구매했던 여행용 캐리어 정도였기에 저희에게는 좀 낯선 브랜드였습니다.

 

 

내셔널지오그래픽 캐리어 24, 20인치 여행용 세트 홈쇼핑 구매 후기

지난주 강원도 홍천에 위치한 비발디파크 오션월드 1박 2일 일정으로 다녀왔는데요. 홈쇼핑에서 내셔널지오그래픽 24인치, 20인치 여행용 캐리어 세트 방송을 하길래 구매했고 처음 사용해 보았

kinfosquare.tistory.com

 

하지만 둘러본 매장들 중에서 가장 다양한 종류의 키즈 패딩이며 후리스가 있었기에 고를 여지가 많았으며 다행스럽게도 딸아이가 마음에 들어 하는 패딩이 있었는데요.

 

 

직원분 말로는 위의 제품이 내셔널지오그래픽 경량 키즈 패딩 추천 신상인 모델명 K234UDW840 어드벤처 벨루가 덕 헤비 다운점퍼 중 아이보리 색상이라고 하더라고요.

 

 

겨울 패딩치고는 두툼해 보이지 않고 디자인이 좀 밋밋하고 단조롭게 느껴져서 저는 다른 패딩을 딸아이에게 권유하기도 했는데요.

 

 

저는 위의 내셔널지오그래픽 키즈 K234GDW910 여아 덕 헤비 다운점퍼 아이보리 색상의 롱패딩이 가장 예쁘고 따뜻하게 보여서 이 패딩을 권유했더니 단칼에 거절하는 딸아이입니다.

 

하긴 이런 디자인의 패딩은 지금까지 많이 입었기에 조금은 식상할 수도 있겠다 싶었는데요. 가격은 공교롭게도 두 키즈 패딩 모두 299,000원으로 같더라고요.

 

 

K234UDW840 어드벤처 벨루가 구매

 

사이즈를 확인하고자 먼저 입어 보았는데요.

 

마침 아이보리 색상은 맞는 치수가 매장에 없어서 오크 색상 160 사이즈를 입어 보았는데 살짝 여유가 있고 내년까지는 입을 수 있을 듯하더라고요.

 

최종 결정을 하고 직원분께서 아이보리 색상 160 사이즈를 창고에서 가져와 바로 다림질을 해주셨는데요.

 

참고로 이 키즈 패딩 색상은 아이보리, 다크그레이, 오크 3종류가 있고 가격은 말씀드렸듯이 299,000원인데 추천 신상이라 그런가 온라인, 오프라인 가격은 거의 비슷하더라고요.

 

 

솔직히 기껏해야 한두해 입는 겨울 패딩 30만 원이나 주고 사기에는 부담스럽기도 한데요.

 

그래도 밝은 색상에 디자인도 볼수록 예쁘고 보기보다 경량 패딩이라 그리 무겁지도 않아 착용감도 좋으며 무엇보다 따뜻해 보여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내셔널지오그래픽 경량 키즈 패딩 디테일

 

한 가지 걱정되는 점은 워낙에 노는 걸 좋아하는 딸아이라 금세 더러워지지 않을까 하는 점인데요.

 

밝고 따뜻한 아이보리 색상이라 보기에는 예쁘지만 과연 오염을 견딜 수 있을까? 하는 걱정은 살 때부터 들었는데 그래도 이제 내년이면 초등학교 6학년이 되는 딸아이가 조심해서 입기를 바랄 뿐입니다.

 

 

세부 디테일 컷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상당히 만듦새가 좋고 퀄리티가 높은 내셔널지오그래픽 키즈 패딩인데요.

 

이 패딩으로 설명하자면 내셔널지오그래픽 어드벤처 라인의 헤비 다운 점퍼로 RDS 인증 덕 다운 충전재를 사용하며 부피감 대비 가볍고 보온성이 높은 경량 키즈 패딩이라고 합니다.

 

 

발수, 방풍 기능의 소재로 야외활동에 좋고 탈부착이 가능한 후드라인 에코퍼 디자인이 포인트가 되며 탈부착이 가능한 로고와펜, 가슴포켓과 소매라인도 인상적인데요.

 

패딩 곳곳에 내셔널지오그래픽 영문 레터링이 되어 있어서 덜 밋밋한 느낌이 드는데 그렇다고 과하게 눈에 띄지도 않아서 전체적인 디자인에 방해가 될 정도는 아니더라고요.

 

안쪽에 누빔처리도 잘 되어 있고 충전재도 풍성한 느낌이라 입었을 때 착용감이 좋다고 하던데 올겨울 이 패딩 잘 입고 따뜻하게 보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볼수복 예쁜 디자인에 기능성도 좋아 보여서 구매하길 잘했다는 생각인데요.

 

경량 키즈 패딩 알아보시고 계시다면 내셔널지오그래픽 어드벤처 벨루가 덕 헤비 다운점퍼 가격은 좀 부담스럽지만 괜찮은 선택지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