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의기록/모든스포츠

토트넘 본머스 중계 프리뷰(손흥민 실시간 생중계)

반응형

포스테코글루 감독 부임 후 화끈한 공격 축구를 선보이며 오랜만에 재밌는 경기를 펼치고 있는 토트넘 홋스퍼인데요. 다음 상대는 본머스인데 예상 선발 라인업 및 상대전적, 손흥민 실시간 생중계 채널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토트넘-손흥민
토트넘 본머스

 

무리뉴, 누누, 콘테 감독을 거치며 수비 축구로 일관했던 토트넘 홋스퍼 물론 손케듀오의 역습으로 보는 재미가 없었던 것은 아니었지만 점유율을 내주며 답답한 경기들을 펼쳤기에 솔직히 흥미는 많이 떨어졌었는데요.

 

공격 축구를 지향하는 포스테코글루 감독 부임 후 짧은 기간에 선수들의 특성을 파악하고 적재적소의 선수 기용 및 정확한 교체 타이밍을 가져가며 지난 맨유전은 꽤나 재밌고 인상적인 경기를 펼쳤습니다.

 

물론 수비적인 부분에서의 불안 요소와 공격적인 부분에서의 연계 플레이, 스트라이커의 골 결정력은 아직 더 가다듬어야 할 부분이라 생각하는데요.

 

경기를 치를수록 조금씩 완성도가 높아지는 토트넘을 생각하니까 해리케인 없는 이번 시즌 왠지 기대 이상의 성적을 거두지 않을까 하는 희망적인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손흥민 선수가 주장 완장을 차면서 이제는 토트넘이라는 팀 자체를 응원하는 저를 발견하게 되었는데요.

 

얼마 전까지만 해도 팀이 이기든 말든 쏘니가 골만 넣으면 좋아했는데 지금은 쏘니가 골을 못 넣어도 팀이 이기기를 바라고 있으니 손흥민 선수가 주장이 되면서 이 부분이 바뀌지 않았나 싶고 해리케인 원맨팀에서 캡틴 손흥민이 이끄는 원팀으로 변해가는 과정을 진심으로 응원하고 싶다는 마음이 크게 작용하고 있는 듯합니다.

 

이제 2023-24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3라운드 일정이 시작되는데요. 그럼 토트넘 VS 본머스 경기시간 및 TV, 인터넷 실시간 생중계 채널에 대해 아래에서 먼저 확인해 보겠습니다.

 

 

토트넘 본머스 중계 채널

토트넘 본머스 스포티비온 중계 시청하기

 

토트넘 VS 본머스 EPL 3라운드 경기시간은 8월 26일 토요일 저녁 8시 30분으로 축구 중계 시청하기 너무나도 좋은 시간대 경기라 아마도 많은 분들이 실시간 생중계로 시청하지 않을까 싶은데요.

 

이 경기가 끝난 후 황의조 소속의 노팅엄 VS 맨유, 황희찬 소속의 울버햄튼 VS 에버튼 경기가 이어지니까 계속해서 축구 중계방송 시청하면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손흥민 실시간 중계 채널은 아래의 스포티비나우, 스포티비온 채널을 통해 생중계될 예정인데요.

 

토트넘 본머스 스포티비나우 시청하기

 

TV 중계로 시청하시려면 스포티비온(SPOTV ON), 핸드폰/태블릿/PC로 시청하시려면 스포티비 나우(SPOTV NOW) 앱을 통해 시청하시면 됩니다.

 

 

토트넘 본머스 상대전적

 

 

토트넘 VS 본머스 상대전적을 보면 12번 만나 8승 2무 2패를 기록한 토트넘의 전적이 우세한데요. 최근 5경기 프리미어리그 상대전적을 보면 2승 1무 2패로 호각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가장 최근 경기였던 2022-23 EPL 31라운드 경기에서는 토트넘 홈경기임에도 불구하고 2-3 역전패를 당하고 말았는데요.  손흥민 선수가 선제골을 기록하면서 리드를 잡았지만 무기력하게 골을 내주며 중요한 경기를 내주고 말았습니다.

 

손흥민 선수 본머스전에 10번 경기에 나섰고 6승 2무 2패, 6골 2도움을 기록하며 꽤나 강한 모습을 보이고 있는데요.

 

최근 경기에서도 골맛을 보았기에 이번 경기에서도 강한 모습 보이지 않을까 싶은데 2023-24 시즌 첫 골 경기이자 마수걸이 골이 터졌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이번 시즌 2라운드까지 치른 현재 양 팀 성적을 보면 토트넘 홋스퍼 브렌트포드전 2-2 무승부, 맨유전 2-0 승리 승점 4점, 본머스 웨스트햄 1-1 무승부, 리버풀전 1-3 패배 승점 1점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토트넘 본머스 예상 선발 라인업

 

토트넘 홋스퍼 지난 경기에서 강팀 맨유를 꺾으며 이변을 연출했고 예상했던 것보다 짜임새 있는 경기력과 안정된 수비력 그리고 화끈한 공격 축구를 선보이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지금은 오히려 수비보다 공격, 그중에서도 최전방 히샬리송의 득점 부재 및 이렇다 할 활약을 펼치지 못하는 모습이 큰 걱정거리인데 손흥민의 원톱이 예상되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손흥민 선수 골보다는 연계에 중점을 두면서 골 확률이 높은 선수들에게 적재적소의 패스를 보내고 있는데요. 주장으로서 더욱더 이타적인 쏘니가 된 듯한데 슛찬스에서는 시원하게 슈팅을 날려도 좋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후스코어드닷컴이 예상한 토트넘 홋스퍼 선발 라인업은 골키퍼 비카리오, 센터백 로메로, 반더벤, 윙백 로얄, 우도기, 미드필더 비수마, 사르, 매디슨, 윙어 손흥민, 쿨루셉스키, 원톱 히샬리송 4-2-3-1 포메이션을 예상했습니다.

 

제임스 매디슨 부상 소식에 출전이 불투명하고 로셀소 선수가 대신할 수도 있는 상황인데요. 히샬리송 빼고 원톱에 손흥민 좌측 윙어에 페리시치, 우측 윙어에 솔로몬 선수를 기용하는 것이 현재로서는 조금 더 강력해 보이기도 합니다.

 

 

토트넘 본머스 승부예측

 

2019-20 시즌 리그 18위를 차지한 본머스 강등되었고 지난 시즌 승격해 리그 15위를 차지하며 2년 연속 프리미어리그에 소속되었는데요.

 

승격과 강등을 오가는 팀이지만 안도니 이라올라 감독 부임 후 공격지향적인 축구를 선보이고 있고 생각보다 탄탄한 전력을 보여주고 있으며 공격을 선호하는 만큼 수비가 취약하다는 평가도 많은 상황입니다.

 

현지에서는 이번 경기 원정팀 토트넘의 승리 확률을 높게 예상하고 있는데요. 후스코어드닷컴 포함 많은 매체들에서 토트넘의 2-1 승리를 예상하고 있습니다.

 

 

 

이상 토트넘 본머스 예상 선발 라인업, 상대전적, 손흥민 실시간 생중계 채널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신임 감독과 신임 주장의 토트넘 홋스퍼 생각보다 시원한 공격 축구를 선보이며 해리케인의 공백을 나름 잘 메꾸고 좋은 경기 펼치고는 있지만 스트라이커와 센터백 영입은 필요해 보이기도 합니다.

 

스트라이커 영입이 어렵다면 히샬리송을 차라리 좌측 윙어 자리에 세우고 최고의 골 결정력을 자랑하는 쏘니를 최전방에 기용해도 꽤나 좋은 성과 있지 않을까 싶은데요.

 

암튼 이번 본머스전 손흥민은 어떤 포지션에서 뛰게 될지 시즌 첫 골은 나올지 정말 궁금한 경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