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의기록/모든스포츠

토트넘 브라이튼 중계(손흥민 100호 골 경기)

반응형

손흥민 선수의 프리미어리그 100호 골 경기 보기가 정말 어려운데요. 이번 토트넘 VS 브라이튼 PL 30라운드 경기에서 볼 수 있기를 간절히 기원하는데 이 경기 중계 채널 및 경기시간, 상대전적, 예상 선발 라인업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토트넘 브라이튼 중계 시청하기

 

토트넘-브라이튼-중계
토트넘 브라이튼

 

지난 에버튼과의 경기에서 1명이 퇴장당한 상대를 압도하지 못하고 수비 위주의 축구를 펼치다가 동점골을 헌납하며 1-1 무승부를 기록한 토트넘 홋스퍼 아마도 이 경기 결과가 추후 4위 경쟁에 있어 통한의 경기로 남지 않을까 싶은데요.

 

뉴캐슬, 맨유, 토트넘, 브라이튼 정도가 챔스 티켓이 주어지는 3위, 4위 자리를 놓고 시즌 끝까지 치열한 경합을 펼칠 듯한데 가장 경기를 많이 치렀고 승점 1점이 아쉬운 토트넘의 상황이 불리한 것이 사실입니다.

 

지난 에버튼전을 보니 콘테가 떠났다고는 해도 그 밑에서 함께 일했던 스텔리니 코치 또한 그 나물에 그 밥이라는 인상을 지우기에는 역부족이었는데요.

 

혹시나 약간의 전술 변화가 있을지 손흥민의 활용법이 조금은 바뀔지 기대했다가 너무나 똑같은 모습에 이제는 분노를 넘어 지치기까지 하더라고요. 물론 가용할 선수가 없다는 점은 인정하지만 말이죠.

 

300x250

 

29경기를 치른 토트넘 홋스퍼 이제 9경기가 남았는데요.

 

솔직히 토트넘이 챔스에 오르든 말든 손흥민 선수가 골 넣고 행복해하는 모습을 보는 것이 가장 큰 낙이었는데 이건 뭐 남은 9경기에서 100호 골을 채울 수 있을지도 모르겠으니 지난 시즌 23골을 넣고 득점왕을 차지한 선수에 대한 골 기대치가 이렇게도 떨어질 수 있다는 게 정말이지 토트넘은 대단한? 팀이라 생각합니다.

 

토트넘 홋스퍼 홈에서 강력한 4위 경쟁팀인 브라이튼을 맞이하게 되는데요.

 

이번 경기 4위 경쟁팀들끼리의 맞대결이기에 승점 6점짜리 경기라 관심이 크고 손흥민 100호 골 경기가 될 수도 있다는 점, 손흥민 VS 미토마 한일 간판 공격수들의 맞대결 경기라는 점으로도 주목도가 높은 경기인데 우리 손흥민 선수 딱 1골만 넣었으면 정말 좋겠고 먼저 토트넘 VS 브라이튼 경기시간 및 TV, 인터넷 중계 채널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토트넘 브라이튼 중계 채널

 

토트넘 VS 브라이튼 EPL 30라운드 경기시간은 4월 8일 토요일 밤 11시로 주말 밤 경기라 축구 중계 시청하기에는 딱 좋은 시간대인데요.

 

스포티비에서 손흥민 100호 골 이벤트로 스탠바이미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까 100호 골 순간 포착하셔서 참여하셔도 좋을 듯싶습니다.

 

▶▶ 손흥민 100호 골 이벤트 참여하기

 

중계 채널은 스포티비온, 스포티비나우를 통해 생중계되는데요. TV 중계는 스포티비온, 모바일/인터넷 중계는 아래의 스포티비나우 앱을 통해 생중계됩니다.

 

참고로 스포니비나우 베이직 이용권 이용하시는 분들은 TV에서는 중계방송 시청할 수가 없는데요. 핸드폰 미러링이나 노트북과 TV 케이블로 연결해서 큰 화면으로 볼 수도 있으니 아래의 방법 참고하시면 좋을 듯합니다.

 

2022.08.04 - [K의기록/모든스포츠] - 스포티비 나우 TV 연결 티비 미러링(스포티비온 가격 채널번호)

 

스포티비 나우 TV 연결 티비 미러링(스포티비온 가격 채널번호)

이제 며칠 뒤면 2022-23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가 개막을 하는데요. 5월 시즌 종료 후 2개월 이상 정말 무료했었는데 토트넘 손흥민 중계 시청할 생각에 벌써부터 설레기만 합니다. 하지만 손흥민

kinfosquare.tistory.com

 

 

토트넘 브라이튼 현재 EPL 순위

 

토트넘 홋스퍼 15승 5무 9패, 승점 50점으로 5위에 랭크되어 있고 브라이튼 앤 호브 알비온은 13승 7무 7패, 승점 46점으로 리그 6위에 랭크되어 있는데요.

 

브라이튼의 경우 토트넘보다 2경기를 덜 치르고도 승점 4점 차이가 나기에 잠재적으로 토트넘보다 높은 순위에 오를 가능성이 높은 팀인데 현재의 분위기라면 충분히 가능성이 높아 보입니다.

 

따라서 이번 경기 결과가 두 팀한테는 매우 중요한데요. 토트넘이 이길 경우 승점 차이를 7점으로 벌릴 수 있기에 잠시 안도할 수 있고 브라이튼이 승리할 경우는 승점 1점 차이로 바짝 붙게 되니까 토트넘을 앞서기란 시간문제가 되는 상황입니다.

 

 

토트넘 브라이튼 상대전적

 

토트넘 VS 브라이튼 상대전적을 보면 11번 만나 7승 1무 3패로 토트넘이 앞서 있는데요. 최근 리그 5경기 맞대결 성적을 보면 3승 2패로 토트넘이 근소하게 앞서 있습니다.

 

이번 시즌 10라운드 브라이튼 홈에서 치러진 맞대결 경기에서는 손흥민의 어시스트에 이은 케인의 헤더골로 1-0 승리를 거둔 토트넘이었는데요.

 

 

경기 내용적인 측면과 볼 주도권에 있어서는 브라이튼이 더 좋았다고 볼 수 있는데 당시 미토마 선수는 후반전 교체로 출전하였습니다.

 

 

이 경기 해리케인이 맨오드더매치에 올랐지만 어시스트를 기록하고 좋은 모습을 보였던 손흥민 선수의 평점이 양 팀 통틀어 가장 높았는데요. 

 

이 경기 페리시치가 아닌 세세뇽이 선발 출전하면서 손흥민의 경기력이 살아났는데 정말이지 손흥민과 페리시치가 공존하는 이상 쏘니의 골은 기대하기가 어렵고 언제까지 이 조합을 보면서 스트레스를 받아야 하는지 정말 괴롭습니다.

 

참고로 토트넘은 홈에서 4승 1패를 기록 브라이튼에 강한 모습을 보이고 있고 손흥민 선수는 브라이튼과의 11경기에서 7승 1무 3패, 1골 2도움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손흥민 VS 미토마

 

최근 브라이튼이 호성적을 기록하고 있는 이유 중 하나는 포터 감독이 첼시로 떠나고 부임한 로베르토 데제르비 감독의 탄탄한 전술과 미토마 선수의 맹활약 덕분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이번 시즌 리그 성적을 보면 손흥민 6골 4도움, 미토마 카오루 7골 5도움을 기록하고 있기에 미토마의 활약이 더욱 인상적인 것은 사실이지만 이번 시즌 활약 여부로 설레발치는 기사들을 볼 때면 짜증이 나기도 합니다.

 

현재 몸값은 손흥민이 2천만 유로나 떨어져서 6천만 유로, 미토마가 많이 높아져서 2천2백만 유로로 나이를 감안했을 때도 손흥민의 가치가 미토마보다 3배 정도는 높다는 평가인데요.

 

미토마 선수 제가 봐도 돌파 및 드리블 능력 정말 좋고 역대 가장 뛰어난 일본 공격수가 될 것이라는 점에는 이견이 없지만 아직 손흥민의 커리어와 비교하기에는 많은 무리가 있다고 보입니다.

 

 

토트넘 홋스퍼 예상 선발 라인업

 

부상 선수가 즐비한 토트넘 홋스퍼 가용할 자원이 마땅치 않기에 이번 경기도 지난 에버튼전 선발 라인업과 같을 것이라는 후스코어드닷컴의 예상인데요.

 

골키퍼 요리스 백3에 로메로, 다이어, 랑글레, 윙백에 포로, 페리시치, 미드필더에 스킵, 호이비에르, 공격에 쿨루셉스키, 해리케인, 손흥민 3-4-3 포메이션을 예상했습니다.

 

올해 들어서 치른 경기 중 단 1패밖에 기록하지 않은 브라이튼 최근 7경기 5승 2무를 기록하며 분위기가 좋은데요. 리버풀 상대 3-0 완승을 거두는 등 강팀을 상대로 좋은 퍼포먼스를 보였다는 점이 주목할만합니다.

 

브라이튼 토트넘 경기를 시작으로 첼시, 맨유 강팀들과의 경기를 앞두고 있는데요. 따라서 상대적으로 수월한? 이번 토트넘 경기에서의 승리가 필요한 상황인데 팀의 핵심인 미토마, 알리스터 선수가 2선에 포진할 듯 보입니다.

 

 

승부예측

 

이번 경기 토트넘 홈경기이지만 브라이튼의 승리를 예측하는 곳이 많은데요. 상대전적에서도 브라이튼에 앞서고 토트넘 홈경기라는 이점도 있지만 최근의 경기력을 감안해 브라이튼에 높은 점수를 주는 분위기입니다.

 

 

손흥민 프리미어리그 통산 100호 골 

 

손흥민 선수 골 장면 보는 게 이렇게나 힘들까 싶은 이번 시즌인데요. 프리미어리그 통산 259경기에 출전해 99골 50도움을 기록하고 있는 손흥민 선수입니다.

 

이제 프리미어리그 100호 골이라는 대기록에 단 1골 만을 남겨 놓고 있는 손흥민 선수인데요. 꽤나 중요한 이번 브라이튼과의 경기에서 골을 넣고 팀을 승리로 이끌어 그 의미를 더했으면 참 정말 좋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