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의기록/모든스포츠

토트넘 레스터시티 중계 보는곳(손흥민 선발 경기)

반응형

최근 연승의 흐름을 탄 토트넘 홋스퍼 기세가 대단하지만 콘테 감독부터 요리스, 비수마의 부상 소식에 팀 분위기가 좋지만은 않은데요. 과연 연승을 이어갈 수 있을지 손흥민 선발 경기가 예상되는 이번 토트넘 VS 레스터시티 상대전적, 예상 선발 라인업, 중계 보는곳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토트넘 레스터시티 중계 보는곳

 

 

토트넘 레스터시티 PL 23라운드

토트넘-레스터시티-중계
토트넘 레스터시티

 

지난 맨시티와의 경기에서 해리케인의 결승골로 1-0 승리를 거둔 토트넘 홋스퍼 4위 경쟁을 하는 맨유, 뉴캐슬이 동시에 무승부를 거두면서 승점 차이를 좁히며 4위 탈환이 가시권 안에 들어왔는데요.

 

선발 출전한 손흥민 선수 비록 공격포인트를 기록하지는 못했지만 폼만큼은 이번 시즌 가장 좋았던 경기가 아니었나 싶을 정도로 위협적이었습니다.

 

영국 현지 분위기 및 많은 축구 팬들도 이런 손흥민의 모습과 활약에 후반기 토트넘의 도약을 이끌 선수로 기대치가 높은 상황인데요.

 

 

이런 기대치를 반영하듯 EPL 23라운드를 앞두고 프리미어리그 홈페이지의 메인을 장식하고 있는 손흥민 선수 레스터시티를 맞아 골을 정조준하고 있다는 내용의 기사가 유독 반가울 따름입니다.

 

레스터시티와 상성이 좋은 손흥민, 해리케인이 있기에 비록 원정경기이고 요리스, 로메로, 비수마 선수 및 콘테 감독이 없다고는 하지만 승리 확률은 토트넘이 우세해 보이는데요.

 

과연 손흥민의 리그 5호 골 및 프리미어리그 통산 98호 골이 터질지, 토트넘 홋스퍼가 연승을 이어갈지 너무나 기대가 되는데 먼저 토트넘 VS 레스터시티 중계 보는곳, 생중계 채널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토트넘 레스터시 중계 채널

 

이번 토트넘 VS 레스터시티 PL 23라운드 경기 시간은 2월 12일 일요일 새벽 0시로 11일 토요일 밤 12시 중계이기에 축구 중계 시청하기에는 좋은 시간대인데요.

 

손흥민 선발 출전이 예상되는 경기라 아마도 많은 분들이 중계방송 보실 듯한데 중계 채널은 다음과 같습니다.

 

 

TV로 시청하시려면 스포티비 온(SPOTV ON), 핸드폰, 태블릿, 노트북으로 시청하시려면 해외축구 중계 OTT  서비스인 스포티비 나우(SPOTV NOW) 앱을 통해 토트넘 손흥민 중계 다음과 같이 시청하셔야 하는데요.

 

 

 

이용권 가격의 부담감으로 저처럼 스포티비 나우 베이직 이용권을 사용하고 핸드폰이나 PC 작은 화면으로 시청하시는 분들은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TV에 연결해서 토트넘 손흥민 중계 볼 수 있으니 참고하셨으면 좋겠습니다.

 

▶▶ 스포티비 나우 TV 연결하는 방법

 

 

토트넘 레스터시티 현재 EPL 순위

 

23라운드를 앞두고 있는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현재 대부분의 팀들이 20~22경기를 치렀는데요. 토트넘은 12승 3무 7패, 승점 39점으로 5위, 레스터시티는 6승 3무 12패, 승점 21점으로 리그 14위에 랭크되어 있습니다.

 

300x250

 

비록 1경기를 더 치르기는 했지만 4위 뉴캐슬과의 승점 차이를 1점으로 좁힌 토트넘 홋스퍼 손흥민도 살아나고 있고 지금의 분위기라면 이번 시즌 첫 리그 3연승과 함께 4위권 진입이 가능할 듯도 한데요.

 

3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에릭센의 부상으로 전력 손실이 크기에 맨유, 뉴캐슬, 토트넘, 브라이튼 정도가 챔스 티켓을 놓고 치열한 경쟁을 펼칠 듯합니다.

 

월드컵 브레이크 이후 힘든 시간을 보냈던 레스터시티 지난 아스톤빌라와의 경기에서 4-2로 승리 분위기 반전에 성공했는데요.

 

강등권에서 탈출하기는 했지만 18위 에버튼과의 승점 차이가 3점에 불과하기에 언제든지 강등권 추락이 가능한 상황이라 이번 토트넘과의 23라운드 홈경기에 총력전을 펼칠 듯합니다. 

 

 

토트넘 레스터시티 상대전적

 

토트넘과 레스터시티 33번 만나 16승 5무 12패로 토트넘이 상대전적에서 우위를 보이고 있는데요. 최근 6번의 리그 맞대결 결과를 보면 토트넘이 5승 1패로 압도하고 있습니다.

 

가장 최근 맞대결 경기였던 지난 8라운드 경기가 아직도 생생한데요.

 

 

부진했던 손흥민 선수 벤치에서 출발했고 3-2 아슬아슬한 리드 속에서 후반전에 히샬리송을 대신해 교체 출전했는데 드디어 터진 시즌 첫 골과 함께 해트트릭을 기록하며 역시 손흥민이라는 찬사를 들었던 경기였습니다.

 

 

모든 골이 손흥민의 시그니처 골이었고 멋진 골이었기에 팬들은 열광할 수밖에 없었는데요.

 

이 경기가 8라운드였고 지금까지 22라운드를 치렀는데 지난 크리스탈 팰리스 경기에서 나온 리그 4호 골이 이번 시즌 손흥민의 리그 골 전부였기에 단 2경기에서만 골맛을 보았습니다.

 

지난 시즌 득점왕 손흥민이지만 부상 및 콘테의 케인 밀어주기 전술로 볼도 공급받지 못하고 수비가담으로 체력만 소진하다가 폼은 폼대로 하락했고 멘탈도 무너지며 조급함에 드리블 돌파도 안되고 슈팅 강도며 정확성도 떨어졌는데요.

 

지난 프레스턴과의 FA컵 32강에서 2골을 넣으며 골감각을 되찾았고 맨시티와의 경기에서는 더욱더 폼이 올라온 모습이었기에 이번 레스터시티와의 경기에서는 골맛을 보지 않을까 기대가 됩니다.

 

손흥민 선수 레스터시티 통산 전적을 보면 15경기에서 9승 2무 4패, 10골 5도움으로 꽤나 강한 모습을 보였는데요.

 

 

최근 2경기에서 5골 1도움을 기록하고 있는데 지난 경기에서는 해트트릭을 기록했고 지지난 경기에서는 2골 1도움을 기록 2경기 모두 맨오브더매치에 선정된 손흥민 선수였습니다. 

 

 

토트넘 레스터시티 예상 선발 라인업

 

후스코어드닷컴이 예상한 토트넘 홋스퍼 선발 라인업은 골키퍼 포스터, 백3에 산체스, 다이어, 밴데이비스, 미드필더에 호이비에르, 벤탄크루, 윙백에 로얄, 페리시치, 공격에 손흥민, 해리케인, 쿨루셉스키 3-4-3 포메이션을 예상했는데요.

 

요리스, 로메로 자리를 빼면 지난 맨시티전과 같은 선발 라인업인데 지난 경기에서 로얄이 미친 활약을 보이기는 했지만 신입생 포로 선수의 선발 기용도 가능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지난 경기에서 오랜만에 승리를 거두고 분위기 반전에 성공한 레스터시티 반스와 매디슨으로 이어지는 2선 라인의 파괴력이 좋다고 할 수 있는데요.

 

이적생 테테 선수 또한 실력을 입증하고 있고 원톱 이헤나초 선수를 포함한 공격진의 퀄리티는 좋다고 할 수 있기에 토트넘에게는 분명 위협적인 라인업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지난 경기에서 비록 토트넘에 2-6 대패를 하긴 했지만 후반전 초반까지는 대등하거나 오히려 우세한 상황으로 경기를 잘 이끈 레스터시티였는데요. 

 

공격적인 성향이 강한 브랜든 로저스 감독 초반부터 토트넘을 강하게 압박하지 않을까 싶고 이번 경기도 다득점의 난타전 양상으로 흐를 듯한데 토트넘이 선제골만 넣는다면 라인을 더 올리며 뒷공간을 노출할 것이 뻔한 레스터시티이기에 손흥민 선수의 골 확률은 높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영국 현지에서는 원정팀 토트넘의 승리 확률을 높게 예상하고 있고 후스코어드닷컴에서는 토트넘이 3-1로 승리할 것이라는 예측인데요.

 

 

손흥민 선수의 선발 출전 경기가 될 것으로 보이는 이번 레스터시티와의 경기 내심 골까지 기록했으면 하는 바람인데 프리미어리그 통산 100호 골에 3골 만을 남겨 놓고 있기에 다시 한번 해트트릭을 기록해 100호 골 달성을 했으면 하는 욕심도 갖게 됩니다.

 

지난 경기에서 해리케인이 프리미어리그 통산 200호 골이라는 금자탑을 쌓았으니 이번 경기에서는 손흥민 선수 3골까지는 아니더라도 골을 기록해 조만간 100호 골 경기가 나왔으면 정말 좋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