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의기록/모든스포츠

토트넘 AS로마 중계 보기(쿠팡플레이 TV연결 방법)

반응형

2022-23 EPL 개막하기 전까지 무료하신 분들 그나마 토트넘 홋스퍼가 프리시즌 일정 중이라 손흥민이 활약하는 모습 볼 수 있어서 즐거운데요.

 

이제 내일 중계 예정인 AS로마와의 마지막 경기만 치르면 다음 주 프리미어리그가 개막하기에 반갑기만 한데 프리시즌 4차전인 토트넘 VS AS로마 예상 선발 라인업 및 중계 채널은 어떻게 되는지 쿠팡플레이 TV 연결하는 방법은 어떻게 되는지 아래에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토트넘 VS AS 로마 중계

쿠팡플레이 TV연결 방법 및 선발 라인업

토트넘-AS로마-중계
토트넘 AS로마

지난 시즌 토트넘 홋스퍼 해리케인 이적설 및 부진한 활약과 누누 감독의 무색무취 전술에 어려운 시즌 초반을 보냈고 손흥민의 활약으로 그나마 승점을 챙길 수 있었는데요.

 

콘테 감독 부임 후 시행착오를 겪으면서 있는 선수들로 꾸역꾸역 버티다 리그 4위로 다음 시즌 챔스 진출 및 손흥민 EPL 득점왕이라는 좋은 결실을 맺을 수 있었습니다.

 

2022-23 프리미어리그 개막이 기다려지는 이유는 챔스에서 뛰는 손흥민 선수의 활약 및 2년 연속 득점왕 도전 기대 그리고 선수 6명 영입으로 인한 팀 전력의 상승과 콘테 감독이 프리시즌부터 지휘봉을 잡고 있기에 맨시티, 리버풀의 대항마가 될 수 있지 않을까 하는 기대감이 크기 때문인데요.

 

이번 시즌 토트넘 홋스퍼 리그 우승 및 챔스 우승은 힘들겠지만 그래도 카라바오컵이나 FA컵에서 우승 트로피 하나 정도는 들었으면 좋겠는데 손흥민 선수 어떤 우승컵이라도 좋으니 꼭 들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토트넘 VS AS 로마 중계 채널

(쿠팡플레이, 스퍼스플레이 중계)

하긴 며칠 전에 열린 프리시즌 3차전 레인저스와의 경기에서 2-1로 승리한 토트넘 홋스퍼 메모리얼컵이라고 해서 우승컵 드는 모습 보기는 했는데 팀 주장인 요리스 골키퍼 우승컵을 들고 멋쩍게 웃는 모습이 기억에 남네요.

 

당시 중계는 스퍼스플레이 채널과 레인저스TV 채널 두 곳에서 중계가 되었고 둘 다 유료 채널이라 어디에서 볼까 하다가 그나마 가격이 저렴한 레인저스TV에 가입하고 12,600원인가 지불해 생중계로 시청할 수 있었는데요.

 

토트넘 홋스퍼 OTT 플랫폼인 스퍼스플레이에 가입할까 하다가 연간회원 개념이고 7만 원 정도의 금액을 지불해야 하기에 우회해서 본 셈인데 그래도 손흥민 팬으로서 스퍼스플레이 가입을 할 걸 하는 후회도 들었습니다. 참고로 토트넘 AS로마 중계 스퍼스플레이에서 시청하시려면 아래의 홈페이지에서 가능합니다.

 

 

≪토트넘 스퍼스플레이≫

https://play.tottenhamhotspur.com/home?utm_source=thfc&utm_medium=quicklink&utm_campaign=alwayson&_gl=1*1q0s72p*_ga*MTYyMjE1ODkxNS4xNjAyOTEzMDAx*_ga_V6EZKGR20K*MTY1OTA3OTU3OC45LjAuMTY1OTA3OTU3OC4w

 

https://play.tottenhamhotspur.com/home?utm_source=thfc&utm_medium=quicklink&utm_campaign=alwayson&_gl=1*1q0s72p*_ga*MTYyMjE1ODkxNS4xNjAyOTEzMDAx*_ga_V6EZKGR20K*MTY1OTA3OTU3OC45LjAuMTY1OTA3OTU3OC4w

 

play.tottenhamhotspur.com

 

만약 이번 토트넘 VS AS 로마 중계도 스퍼스플레이에서만 볼 수 있었다면 아마도 가입하지 않았을까 싶은데요. 다행히 요즘 스포츠 중계로 열 일하고 있는 쿠팡플레이에서 중계방송된다고 하기에 굳이 스퍼스플레이 7만 원을 주고 가입하기는 좀 아깝기도 하더라고요.

 

■ 쿠팡플레이 TV 연결 방법

스퍼스플레이 말고 토트넘 VS AS로마 중계 채널은 쿠팡플레이 앱에서 생중계되는데요. 핸드폰 앱이지만 요즘은 PC 버전으로도 시청이 가능해서 노트북으로도 볼 수 있는데 그래도 TV 큰 화면으로 보고자 하시는 분들은 아래의 연결하는 방법을 알아야 합니다.

 

 

저의 경우 토트넘 중계 쿠팡플레이도 그렇고 스포티비 나우도 그렇고 노트북으로 접속해 HDMI 케이블로 스마트TV에 연결해 시청하는데요. 요즘 스마트TV에는 보통 쿠팡플레이가 깔려 있어서 연결 없이 바로 시청이 가능합니다.

 

TV 자체에서 쿠팡플레이를 지원하지 않는다면 노트북과 TV를 케이블로 연결하거나 구글 크롬캐스트가 탑재된 셋톱박스 또는 크롬캐스트 디바이스가 있어야 하는데요.  크롬캐스트 본체를 HDMI 단자에 꽂고 전원을 켠 후 화면에 나오는 설명대로 따라 하면 됩니다.

 

 

핸드폰 미러링으로도 쿠팡플레이 TV 연결이 가능한데요. 삼성 갤럭시 핸드폰의 경우 먼저 쿠팡플레이 토트넘 AS로마 중계를 켜고 설정 메뉴에서 Smart View를 활성화하면 스마트TV에서 인식해 중계방송 시청이 가능합니다.

 

 

토트넘 AS로마 중계 시간

토트넘 AS 로마 중계 시간은 7월 31일 새벽 3시 15분으로 토요일에서 일요일로 넘어가는 새벽이라 비록 시간은 늦지만 많은 분들이 중계방송 시청하지 않을까 싶은데요. 경기 장소는 이스라엘 하이파에 위치한 사미 오페르 스타디움에서 열리게 됩니다.

 

 

토트넘 AS로마 관전 포인트

명장이라 불리는 전 토트넘 감독 무리뉴 VS 현 토트넘 감독 콘테의 만남으로 관심도가 높은 경기인데요. 무리뉴 감독도 손흥민을 가장 아꼈고 콘테 감독이 아끼는 선수 또한 손흥민이기에 왠지 친근한 두 감독의 만남이고 매치업이라 더 기대가 되는 경기입니다.

 

아무리 친선경기라고는 하지만 거장들의 자존심 싸움이라 경기 결과도 궁금하고 만약에 손흥민이 골을 넣었을 때 무리뉴 감독의 반응은 어떤지도 꽤나 궁금합니다.

 

또한 토트넘도 그렇고 AS로마도 그렇고 이번 시즌 선수 보강에 있어 성공적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는데요. 토트넘의 경우 포스터, 페리시치, 비수마, 히샬리송, 랑글레, 스펜스 선수를 영입했고 AS로마 또한 첼리크, 마티치, 스빌라르, 디발라 선수를 영입하면서 한층 스쿼드가 강화되고 짜임새가 느껴지는 라인업이라 경기력적으로 기대가 되는 경기입니다.

 

아르헨티나를 대표하는 두 선수인 토트넘의 센터백 로메로 VS AS로마의 포워드 디발라의 맞대결 성사에도 관심이 큰 경기인데요. 토트넘에서 영입하려는 선수가 AS로마의 미드필더 차니올로 선수라는 점도 관전 포인트인데 토트넘의 마지막 프리시즌 일정인 AS로마와의 경기 이래저래 볼거리가 풍성한 매치업입니다.

 

 

토트넘 AS로마 예상 선발 라인업

제가 즐겨 보는 유튜브 채널인 한준TV에서 예상한 토트넘 VS AS로마 예상 선발 라인업은 다음과 같은데요. 

 

토트넘 

요리스, 로메로, 다이어, 랑글레(산체스), 스펜스(로얄, 도허티), 벤탄크루, 비수마(호이비에르), 페리치시(세세뇽), 손흥민, 케인, 쿨루셉스키(히샬리송)

 

AS로마

파트리시우, 이바녜스, 스몰링, 만치니, 스피나촐라, 마티치, 크리스탄테, 첼리크, 아브라함, 펠레그리니, 차니올로

 

지난 시즌 프리미어리그 4위 토트넘 홋스퍼 VS 세리에 A 6위 AS로마 프리시즌 중계 꿀잼 매치업이 될 듯한데요. 토트넘은 8월 6일이 개막전이고 이번 AS로마와의 경기가 마지막 프리시즌 일정이라 최대한 정예 멤버로 선발 라인업을 꾸릴 것으로 예상됩니다.

 

스킵은 부상 소식이 있고 히샬리송은 징계로 개막전 출전이 불가하기에 이 선수들을 제외하고 사우스햄튼과의 개막전을 대비한 선발 라인업으로 명단을 꾸리지 않을까 싶은데요.

 

지난 경기에서 새로 영입된 선수들 모두 모습을 보였고 페리시치, 비수마 선수는 눈도장을 제대로 찍었는데 랑글레, 스펜스 선수는 조금 더 출전 시간을 부여해 점검을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토트넘 홋스퍼 EPL 개막 일정

최근 토트넘 선수들 프로필 촬영도 하고 이스라엘 비행기에 오르는 영상도 접했는데요. 새로 영입한 선수들 어느새 토트넘에 녹아든 모습이고 손흥민과 친한 듯 보여서 분위기는 정말 좋아 보였습니다.

 

2022-23 시즌 프리미어리그부터 챔스, 카라바오컵, FA컵을 치러야 하는 토트넘 홋스퍼 아직도 스쿼드 보강에 대한 의지가 강한데요.

 

모든 대회의 우승을 노려야 하고 월드컵으로 인한 빽빽한 스케줄과 부상 변수가 다분하며 교체카드가 5장으로 늘어난 만큼 주전, 비주전의 격차가 없어야 하기에 센터백, 공격형 미드필더 정도는 영입이 더 필요해 보이는데 이러다 정말 링크만 뜨던 AS로마의 차니올로 선수나 파케타, 메디슨 선수의 영입이 이루어질지도 모르겠습니다.

 

이번 프리시즌 경기에서도 명불허전 최고의 활약을 보이고 있는 손케듀오가 있기에 공격력만큼은 리그 최강이 아닐까 싶은데요. 지난 시즌의 불안한 출발과는 달리 콘테 감독과 처음부터 함께 하고 케인 또한 폼이 너무나 좋아 보이며 수준급의 새로 영입된 선수들의 폼도 좋아 보이기에 이번 시즌 토트넘의 행보가 무척이나 기대가 되고 개막전이 기다려집니다.

 

참고로 토트넘 홋스퍼 프리미어리그 개막 일정은 위와 같은데요. 사우스햄튼과의 홈 개막전에서는 무난하게 승리를 챙길 듯하고 만약에 두 번째 경기인 첼시 원정에서도 승리를 거둔다면 긴 연승도 가능해 보이는데 적어도 지난 시즌 4번이나 완패를 경험한 첼시 공포증을 떨쳐내는 것이 중요하기에 토트넘 VS 첼시 매치업이 이번 시즌 토트넘의 순위 향방을 가늠할 중요한 경기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