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의기록/일상공유

캐리비안베이 개장 시간 제휴카드 입장료 할인 티켓 가격

반응형

실외 마스크 착용 해제 및 방역조치가 완화되면서 지역 축제 및 공연도 열리고 해수욕장이나 워터파크가 속속 개장을 준비하고 있는데요.

 

정말 오랜만에 아이들과 워터파크나 가볼까 싶어 혹시 캐리비안베이가 개장했나 알아보니까 이미 개장했고 미들 시즌이라 할인된 가격으로 티켓 구매할 수 있었는데 평일, 주말 개장 시간은 어떻게 되는지, 티켓 가격은 어떻게 되는지, 입장료 할인되는 제휴카드는 뭐가 있는지 궁금해서 다음과 같이 알아보았습니다.

 

 

캐리비안베이 개장 입장료 할인

하이시즌 티켓 가격, 제휴카드, 스마트예약

캐리비안베이-티켓-가격
캐리비안베이 티켓 할인

코로나로 2년 5개월 정도 답답한 일상을 보내다가 방역조치가 완화되고 실외 마스크라도 벗을 수 있으니까 그나마 숨통이 좀 트이는 듯한데요. 

 

그래도 일 년에 두세 번 정도 리조트 위주로 여행을 다니기는 했는데 워터파크 포함 패키지 이용권을 구매해도 혹시나 싶어 아이들이 좋아하는 워터파크는 피하게 되더라고요.

 

하지만 지금은 무뎌져서 그런가 안심할 단계는 아니지만 그래도 그동안 가보지 못했던 곳들을 가보고자 하는 마음이 생겼고 날씨가 더워지면서 1순위로 가보고 싶은 곳이 워터파크였는데요.

 

2008년 캐리비안베이

그러고 보니까 결혼 전에 와이프와 두 번 정도 간 듯한데 지금은 아이들이 초등학교 고학년이니 벌써 10년이 훌쩍 넘어 버렸고 물놀이 좋아하는 아이들 캐리비안베이는 한 번도 데리고 오지 않았더라고요.

 

예전 사진을 뒤적이니까 위와 같은 캐리비안베이 사진이 있던데 예나 지금이나 입구 외관이며 파도풀 모습은 크게 바뀌지 않은 듯 보였고 어떤 놀이기구들이 새로 생겼는지도 급 궁금해서 잠시 알아보기도 했습니다.

 

티켓을 알아보다가 마침 이번 주가 미들시즌 마지막 주말이었고 입장료가 저렴하길래 부랴부랴 N사 포털사이트에서 구매했는데 어른, 아이 불문하고 종일권 24,900원, 오후권 21,900원에 판매를 하더라고요.

 

아직 오픈하지 않은 놀이기구가 꽤나 많다고 하던데 그래도 캐리비안베이 하이 시즌 티켓 가격에 비하면 반도 안 되는 가격이라 4인 가족 입장료가 단 돈 10만 원으로 해결된다니 신기하기까지 했는데요. 참고로 캐리비안베이 미들시즌, 하이시즌 티켓 가격(입장료)은 아래의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시면 될 듯합니다.

 

 

캐리비안베이 입장료, 티켓 가격

https://www.everland.com/web/caribbean/how/charge/how_use_method.html

 

EVERLAND RESORT

캐리비안 베이 이용권 보기 종류 주간권(종일) 오후권(14:30) 대인 소인/경로 대인 소인/경로 미들시즌 (5/28~6/24) 50,000원 39,000원 42,000원 33,000원 하이시즌 (6/25~7/3) 60,000원 47,000원 49,000원 38,000원 손님

www.everland.com

미들시즌은 6월 24일까지이고 다음 주 토요일부터 하이시즌으로 접어드는데요. 캐리비안베이 이용 시간은 주말, 공휴일의 경우 실내 : 오전 10시~오후 7시, 실외 : 오전 10시~오후 6시까지이고 평일의 경우는 실내 오후 6시, 실외 오후 5시까지 운영합니다.

 

캐리비안베이 미들시즌, 하이시즌 입장료 가격은 위와 같은데요. 36개월 미만 무료 등 연령에 따른 가격 우대 및 장애인, 국가유공자, 3자녀 이상 가정 할인 혜택이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듯합니다.

 

저야 뭐, 미들시즌이라 저렴한 가격에 티켓을 구매했지만 하이시즌 입장료는 가격이 꽤나 비싼데요. 4인 가족이 한 번 다녀오려면 입장료에 구명조끼, 썬베드 대여료에, 식비에 30만 원 정도는 족히 들 듯하니 솔직히 부담스럽기도 한데 할인 혜택이 있는 제휴카드로 구매하는 것이 그나마 가격에 대한 부담을 덜어주는 좋은 방법이 아닌가 싶습니다.

 

캐리비안베이 할인되는 제휴카드는 뭐가 있는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홈페이지에서 카드 종류 및 혜책, 할인된 가격 미리 확인해 보시면 좋을 듯합니다.

 

 

캐리비안베이 제휴카드, 스마트예약

https://www.everland.com/web/caribbean/how/charge/how_use_method.html

 

EVERLAND RESORT

캐리비안 베이 이용권 보기 종류 주간권(종일) 오후권(14:30) 대인 소인/경로 대인 소인/경로 미들시즌 (5/28~6/24) 50,000원 39,000원 42,000원 33,000원 하이시즌 (6/25~7/3) 60,000원 47,000원 49,000원 38,000원 손님

www.everland.com

요즘은 뭐 정가에 놀이공원이나 워터파크 이용하시는 분들 없을 텐데요. 캐리비안베이 또한 제휴카드 확인하고 스마트 예약을 하면 저렴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BC, 신한, KB국민, 현대, 삼성, 하나, NH농협, 씨티카드 등의 제휴카드로 캐리비안베이 홈페이지에서 스마트 예약을 하면 본인 최대 60%, 동반인 3인 최대 50% 우대를 해 준다고 하니가 이런 할인과 제휴카드에 관한 아래의 내용들 꼼꼼하게 확인하고 티켓 구매하셨으면 합니다.

 

 

한마디로 제휴카드는 보통 30% 할인이 적용되고 스마트예약까지 진행하면 60%까지 할인이 적용되기에 미들시즌 티켓 정가 50,000원→19,900원, 하이시즌 티켓 정가 60,000원→24,900원으로 이용이 가능하다고 해요.

 

또한 스페셜 프로모션이라고 해서 삼성카드 얼리버드 50% 특가, 카카오페이 머니 현장결제 시 60% 우대, 아시아나 마일리지 차감우대, 현대카드 M포인트 차감우대, LG U+멤버십 30% 현장 할인, 현대자동차 블루멤버스 포인트차감우대, 기아자동차 기아멤버스 포인트차감우대 등이 있으니 확인해 보시고 입장료 할인받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캐리비안베이 준비물, 수영복, 마스크

아마도 저희처럼 몇 년 만에 캐리비안베이나 워터파크 이용하시는 가정은 수영복이 작아졌거나 낡았거나 해서 다시 구입해야 하는 분들 많으실 텐데요. 수영복 매장에 가보니까 올여름 물놀이 계획이 있는지 많은 분들이 수영복이며 아쿠아슈즈, 물안경, 수영모자 등을 사시더라고요.

 

우리집 아이들 워터파크 최근에 갔던 게 거의 3년 전이니 수영복이며 아쿠아슈즈가 너무나 작아져서 이번 기회에 가족 모두가 수영복 등 장만했고 핸드폰 방수팩부터 방수가방까지도 안보이길래 전부 사야 했는데요.

 

캐리비안베이 한 번 가는데 입장료보다 오히려 수영복 등 준비물만 해서 어림잡아 60~70만 원은 쓴 듯한데 이건 뭐 배보다 배꼽이 더 큰 느낌이랄까요? 가서도 구명조끼도 대여해야 하고 밥도 먹어야 하고 기름값에 다 따지면 이건 뭐 꽤나 큰 금액이 물놀이 한 번으로 나가는 셈인데 후덜덜하기까지 합니다.

 

암튼 래쉬가드며 수영 용품들 장만했으니 이것들 아까워서라도 올여름 캐리비안베이뿐만 아니라 다른 워터파크도 몇 번 방문할 생각인데요. 오랜만에 아이들과 신나게 물놀이할 생각에 저도 아이들처럼 이번 주 내내 설레었는데 과연 내일 체력이 버텨줄지 벌써부터 걱정이 되기도 합니다.

 

암튼 내일 용인 캐리비안베이 다녀오고 주차장 정보 및 어떤 놀이기구가 오픈했는지 현장 상황은 어떤지 후기 위주로 포스팅할 생각인데요. 근데 요즘 비도 자주 오고 날씨가 계속 흐려서 춥지나 않을지 걱정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