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의기록/모든스포츠

토트넘 본머스 중계 TV 인터넷 실시간 채널

반응형

요즘 경기력도 좋지 않고 손흥민의 골 침묵이 길어지면서 토트넘 중계방송 보는 게 답답하기만 한데요. 오늘 밤 토트넘 본머스 EPL 14라운드 중계 예상 선발 라인업 및 상대전적, TV, 인터넷 실시간 채널에 대해 아래에서 확인해 보겠습니다.

 

 

토트넘 본머스 14라운드 중계

TV, 인터넷 실시간 채널, 예상 선발 라인업

토트넘-본머스-중계방송
토트넘 본머스

며칠 전에 열렸던 토트넘 VS 스포르팅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5차전 경기 다들 보셨나요? 피곤함을 감수하고 새벽 시간에 일어나 생중계로 시청했는데 역시나 답답한 경기력에 손흥민은 고립되고 단순한 뻥~크로스에 이건 뭐 더 이상은 희망이 없어 보이는 토트넘 경기였습니다.

 

프리미어리그도 13라운드를 치렀고 챔스도 5경기나 치렀는데 아직도 손흥민과 페리시치의 연계는 전무하고 조직력이 좋아지기는커녕 수비 불안만 커지고 있는데요.

 

많은 팀들 경기를 보았지만 요즘의 토트넘처럼 꼬리를 내린 수비 위주의 전술로 재미없는 경기를 일관되게 펼치는 팀은 못 본 듯합니다.

 

남들이 인정하고 두려워하는 EPL 득점왕 손흥민, 케인을 보유하고도 이상한 전술로 팀을 망치고 있는 콘테 감독을 보면서 콘테가 떠나든 손흥민이 떠나든 뭔가 결정이 났으면 좋겠다는 분들 많으신데요.

 

때가 때인 만큼 손흥민 이적 기사가 자주 나고 있고 레알 마드리드, 파리 생제르맹 등의 이름이 거론되고는 있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익숙한 리버풀이나 첼시 프리미어리그 팀으로 이적해도 좋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하곤 합니다.

 

하지만 토트넘 레비 회장 성향으로 볼 때 콘테를 보내면 보냈지 아무리 손흥민의 폼이 안 좋고 나갈 마음이 있더라도 절대 이적시킬 사람이 아니라 보이는데요. 실력도 실력이지만 손흥민의 마케팅적인 가치를 볼 때 2억 달러를 불러도 손흥민을 내보내지는 않을 듯합니다.

 

말이 길어졌는데요. 토트넘 홋스퍼 최근 맨유, 뉴캐슬에 패하며 리그 2연패 중이고 지난 챔스 스포르팅과의 경기까지 비기면서 3경기째 승리가 없는데요.

 

과연 리그 중하위권 팀인 본머스를 맞아 승점 3점을 챙기며 3위를 사수할지 궁금한데 먼저 토트넘 본머스 중계 TV, 인터넷 실시간 채널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토트넘 본머스 TV, 인터넷 실시간 중계 채널

프리미어리그 2연패 중인 토트넘 홋스퍼 승리가 절실한 시점인데요. 다음 경기 일정은 토트넘 VS 본머스 14라운드 경기로 중계 시간은 10월 29일 토요일 밤 11시에 생중계됩니다.

 

오랜만에 토요일 밤 경기라 손흥민 팬 입장에서는 중계방송 시청하기 더없이 좋은 시간대 경기인데요. 아마도 많은 분들이 TV, 인터넷 실시간 중계로 시청하실 듯한데 이 경기에서 손흥민 선수 골도 넣고 팀도 승리해 뭔가 반등의 계기가 되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토트넘 VS 본머스 실시간 중계 채널은 TV 시청의 경우 스포티비온, 인터넷, 모바일 시청의 경우 스포티비 나우 앱을 통해 다음과 같이 시청해야 하는데요.

 

 

스포티비온의 경우 부가세 별도 월 9,800원의 이용료를 내야 하며 스포티비 나우 베이직 이용권의 경우 부가세 별도 월 7,900원의 이용료를 지불해야 합니다.

 

저의 경우 언제 어디서나 볼 수 있다는 편의성 때문에 스포티비 나우를 이용하고 있고 금액이 저렴한 베이직 이용권을 사용하고 있는데요.

 

토트넘 손흥민 실시간 중계 보통은 핸드폰이나 노트북으로 시청하면서 작은 화면에 대한 갈증이 있었는데 스마트 TV에 연결해 보는 방법을 알고부터는 큰 TV 화면으로 시청하고 있기에 만족스럽고 그 방법은 아래의 포스팅에 담았습니다.

 

 

≪스포티비 나우 TV에 연결해 보기≫

2022.08.04 - [K의기록/모든스포츠] - 스포티비 나우 TV 연결 티비 미러링(스포티비온 가격 채널번호)

 

스포티비 나우 TV 연결 티비 미러링(스포티비온 가격 채널번호)

이제 며칠 뒤면 2022-23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가 개막을 하는데요. 5월 시즌 종료 후 2개월 이상 정말 무료했었는데 토트넘 손흥민 중계 시청할 생각에 벌써부터 설레기만 합니다. 하지만 손흥민

kinfosquare.tistory.com

 

 

토트넘 본머스 EPL 순위

AFC 본머스 2019-20 시즌 EPL 순위 18위를 기록 강등되면서 지난 두 시즌 토트넘과의 경기가 없었기에 조금은 생소한 팀이라 느껴지는데요.

 

이번 시즌 승격하면서 다시 프리미어리그로 복귀하였고 4라운드에서 리버풀에 0-9 대패를 하면서 감독이 경질되는 등 어려움을 겪기도 했지만 감독 대행 체제로 바뀌면서 2승 4무의 좋은 성적을 내다가 최근 사우스햄튼, 웨스트햄에 패하며 2연패 중이고 좋은 흐름이 한풀 꺾이면서 반등이 필요한 시점입니다.

 

본머스 3승 4무 5패, 승점 13점으로 EPL 순위 14위에 랭크되어 있고 토트넘 홋스퍼 7승 2무 3패, 승점 23점으로 3위에 랭크되어 있는데요. 두 팀 모두 이번 경기에서 패한다면 리그 3연패를 하게 되기에 꼭 이겨야 하는 경기라 할 수 있습니다.

 

 

토트넘 VS 본머스 상대전적

토트넘 VS 본머스 상대전적을 보면 10번 만나 7승 2무 1패로 토트넘이 압도적으로 우세한데요. 최근 6경기 결과를 보면 4승 1무 1패로 토트넘이 앞서 있습니다.

 

2019-20 시즌 토트넘 VS 본머스

최근 경기였던 2019-20 시즌 두 번의 맞대결에서는 토트넘 홋스퍼 1승 1무를 기록했는데요. 본머스 원정에서 0-0으로 비겼고 그 전 토트넘 홈경기에서는 손흥민의 2어시스트로 3-2 승리를 거두었는데 당시 맨오브더매치는 델리 알리였습니다.

 

그 전 시즌 본머스 원정에서 토트넘 0-1 패배를 하였기에 최근 본머스 원정 2경기에서 승리를 거두지 못한 토트넘인데요. 이번 14라운드도 본머스 원정이기에 쉽지 않은 경기가 되리라 예상됩니다.

 

참고로 손흥민 선수 본머스와 8번 만나 5승 2무 1패 5득점 2도움을 기록했는데 3번이 멀티 포인트 기록 경기였습니다.

 

 

토트넘 본머스 예상 선발 라인업

본머스 토트넘과의 이번 경기 지난 웨스트햄전에서 부상을 당해 빠졌던 네투 골키퍼, 에이스 솔랑키 등 주축 선수들이 빠지면서 어려운 경기가 될 듯한데요.

 

세트피스 수비에 약점이 있고 위험 지역에서의 파울도 잦고 측면 공격에서의 침투에도 약한 팀이라 어쩌면 토트넘 입장에서는 상성이 좋은 팀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본머스 장점은 상대팀에게 선제골을 내주더라도 따라갈 수 있는 회복력이 좋다는 점과 선제골을 넣으면 지킬 수 있는 능력 또한 좋다는 점이기에 토트넘 홋스퍼 무엇보다 선제골이 중요해 보입니다.

 

토트넘 스포르팅 선발 라인업

후스코어드닷컴이 예상한 토트넘 홋스퍼 예상 선발 라인업은 골키퍼 요리스, 백3에 로메로, 다이어, 랑글레, 윙백에 세세뇽, 도허티, 미드필더에 호이비에르, 벤탄크루, 공격에 손흥민, 해리케인, 브리안 힐 3-4-3 포메이션을 예상했는데요.

 

힐 자리에 모우라, 세세뇽 자리에 페리시치, 도허티 자리에 로얄이 나올 수도 있지 않을까 싶은데 당장 다음 주 중요한 마르세유와의 챔스 조별리그 6차전 경기가 예정되어 있기 때문에 약간의 로테이션이 가동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토트넘 홋스퍼 승리 확률

지금까지 토트넘 본머스 PL 14라운드 경기 상대전적 및 예상 선발 라인업, TV, 인터넷 실시간 중계 채널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영국 현지에서 예상하는 승리 확률은 원정팀 토트넘의 승리를 꽤나 높게 보고 있는데 압박이 좋은 본머스라 토트넘 홋스퍼 고전하지 않을까 싶고 만약에 선제골을 내준다면 우왕좌왕하다가 간신히 무승부를 기록하지 않을까 싶기도 한데 본머스를 상대로도 쉬운 승리를 예상하지 못하는 토트넘의 현실이 웃프기도 합니다.

 

페리시치의 느린 템포 공격과 뻥 크로스로 손흥민도 모자라 이제는 케인까지 존재감이 사라지고 있는데요. 과연 이 경기력으로 리그 4위는커녕 6위에도 못 들어 다음 시즌에는 유럽대항전 진출도 어려운 토트넘이 되지 않을까 걱정이 됩니다.

 

토트넘이 아닌 손흥민을 응원하기에 토트넘이 이겨도 손흥민이 골을 못 넣거나 활약이 저조하다면 마냥 즐겁지는 않은데요. 이번 본머스 전에서 멀티골 정도 넣고 다시 폼과 자신감 좀 찾았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반응형